정보Tip

롱샴가방 르플리아쥬 면세점가격(최저가 찾기)

쭘쭈미 2024. 4. 2. 20:57

롱샴 르플리아쥬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롱샴가방 르플리아쥬 면세점가격비교에 대해 글을 써보려고 합니다.
롱샴가방이 요즘 핫하고 이번에 여행 갈 때 하나 사오라는 지인의 부탁에 이것저것 알아보면서 글을 쓰게 되었답니다.

롱샴 홈페이지 김세정님의 사진

저도 가격정보만 검색하다가 보니 롱샴이 김세정님이 광고하는 듯하더군요. 그래서 사달라고 그랬던건가?
저는 지인의 르플리아쥬 가방을 사달라는 부탁을 받았기에, 각 면세점의 가격비교 후 최종적으로 최저가를 찾아 구매해보려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순전히 궁금하여 르플리아쥬의 뜻을 찾아봤습니다.

르플리아쥬의 뜻은 프랑스어로 접는 것을 의미 한다고 하네요. 엥 가방이 아닌 접는다는 뜻인가? 그렇군요. ㅎㅎ


롱샴가방에 대해 모든 것

  • 면세점가격비교
  • 현대백화점
  • 롯데면세점
  • 결론과 맺음말

 


면세점 가격비교

롱샴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여러가지 상품이 있다

먼저 여러가지 면세점을 오고가며(손으로 마우스를 움직이는것 뿐이지만) 확인해본 결과, 면세점마다 취급하는 상품이 다 달랐습니다.
대략적으로 각 면세점의 best 상품위주로 가격을 비교해 보자 합니다. 기준은 신상품 순, 가방크기는 L로 정했습니다.
그리고 그중에서 하나 골라서 쇼핑을 해보려고 합니다. 뭐 아직 미정이긴 하지만요.


현대백화점면세점

 
먼저 현대백화점면세점의 롱샴 르플라아쥬를 검색한 결과입니다. 검색을 직접 해보실수 있기 쉽게 따라하기를 아래에 적어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에 접속후, 체크표신된곳에 롱샴 르플리아쥬를 검색해보자

현대백화점 면세점을 접속하신후, 롱샴 르플리아쥬를 검색해보겠습니다. 롱샴르플리아쥬에 대한 상품이 여러가지가 나오는군요. 
저는 이중에서 신상품순으로 나열한후, 사이즈는 L의 크기로 몇가지 골라보겠습니다.

롱샴 르 플리아쥬 오리지널

첫번째 상품입니다. 르플리아쥬 오리지널 트래블백으로 177.65$의 가격입니다. 한화 기준 약 24만원입니다(정확히는 239,259원이군요)


다음은 르플리아쥬 그린 숄더백L입니다. 가격은 161.5$로 약 22만원선입니다. 가격은 정확히는 217,508원이군요.
이때 환율 변동이 있을수 있기 때문에 조금의 오차는 발생합니다.
숄더백의 경우 약 20만원 초반선에서 구매가 가능하군요. 일단 몇개 저장을 해두겠습니다.


롯데면세점

다음은 롯데면세점에서 시네품 기준으로 르플리아쥬를 검색한 결과입니다.

강렬한 빨간색 상품이 눈에 띄는군요. 자세히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신상품중 파우치는 제외해달라고 했기 때문에 핸들백 검색!


핸들백이 아쉽게도 M이지만 일단 가격비교를 위해 검색해봅니다. 148.2$ 약 20만원이군요. 199,594원에 추가할인이 되는군요.
롯데면세점의 경우 카카오페이 머니 결제시 최대 8%할인이 있군요. 만약 8%할인이 된다면 약 18만에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다음은 르필라아쥬 오리지널 숄더백입니다. 요 상품을 가장 마음에 들어하던데.... 일단 가격은 161.5$ 217,508원입니다.
한화 기준약 22만원에서 구매가 가능하겠네요. 여기에 만약 8% 추가할인이 된다면 좀더 저렴하게 구매할수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이 추가할인을 진행하고 있는점이 장점이군요.


신세계면세점

 

다음은 신세계면세점이였어요. 신세계면세점의 르플리아쥬 그린 숄더백입니다. 가격은 161.5$ 22만원선에 구매가능하군요. 

르플리아쥬 필레 제품이 있네요. 이 제품은 95.95$로 13만원에 구매가 가능했어요. 
여러가지 제품이 있지만 이제품으로 선택하기로 마음먹었다고 해서 쇼핑몰에도 비교를 해볼게요.

N사의 쇼핑몰에 비교를 해보니 127,280원까지나오는군요.

조금더 검색을 하다보니 띠용 102,410원까지 떨어지네요? 왜 면세보다 싼거지...? 면세점이 더비싸다니...

상세페이지에 들어가봤어요. 들어가보니 역시 최종가격은 102,410원으로 나오는군요. 면세에서 구매를 할지 고민이 됩니다. 
가품일 수도 있지만, L사에서 판매하고 있는것이라 가품일 확률은 적을테니 말이죠. 지인에게 이소식을 알려줬고 그래도 면세에서 사는것을 원했습니다.

L사의 리뷰

L사의 리뷰도 좋은거보니 가품은 아닐테고 여튼 가격은 더저렴하다.... 


롱샴에 대한 정보

롱샴 정보
롱샴은 1948년 프랑스 파리에서 설립된 프랑스의 고급 가죽 제품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가죽 파이프 제조업체로 시작하여 가방, 신발, 의류 등 다양한 럭셔리 제품을 생산하는 회사로 발전했습니다.
롱샴에서 가장 잘알려진 제품은 르 플리아쥬 라인입니다.

르 플리아쥬 라인의 접이식 가방. 이 가방은 내구성이 뛰어난 나일론 캔버스로 만들어졌으며 다양한 색상과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Longchamp Pliage Cuir 가방 롱샴은 또한 다양한 의류, 신발 및 액세서리를 제공합니다. 이 회사의 제품은 전 세계 백화점, 전문점 및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롱샴에 대한 몇 가지 재미있는 사실은 다음과 같습니다.

위키백과 롱샴의 역사 출처

이 회사는 장 카세그랑이 설립했습니다. 회사 이름은 프랑스어로 "긴 들판"을 의미합니다. 긴들판? 위키백과에서는 경마장의 이름을 따 롱샴이라고 칭했다고 하는데.... 아마 위키백과의 자료가 맞을거같네요.
롱샴은 프랑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70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하네요. 놀랍군.... 
 

결론과 맺음말

롱샴 김세정 화보

면세에서 여러가지를 르플리아쥬 가격을 비교해보고, 마지막에 최종 선택된 물건을 N사나 다른 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해보니.... 가격이 더저렴하게 나오는 결과가 나왔어요. 
그래도 찝찝하다면 면세에서 사는걸 택하겠지만, 만약 해외에 나가시거나, 제주를 통해 국내면세점을 이용하지 못하신다면, 굳이 면세제품을 사실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면세라고 무조건 싼 건아니군요. 역시 손품으로 이곳저곳 여러곳에서 가격을 검색해서 비교를 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