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Tip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천원마트 결제(모바일 초보버전)

쭘쭈미 2024. 4. 6. 22:59

알리익스프레스 이용하기

알리익스프레스 마동석 광고

안녕하세요.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요즘 저는 잘 사용하고 있는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천원마트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해요.

알리익스프레스의 천원마트는 중국판 다이소라고 불릴만큼 저렴하고 꽤나 괜찮은 상품들이 많은데요. 가격이 저렴한 만큼 퀄리티? 고급스러운 품질을 바라면 안되지만.... 가격보다는 꽤나 괜찮은 품질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고 싶으신분들을 위해 구매방법을 처음부터 천천히 모두다 초보자용으로 써볼까해요.

구매방법 가이드를 사진하나하나 모두 첨부하여 모든사람이 따라 올수 있게 적어볼테니, 저만 믿고 따라와보세요 ^^

 

목차 

알리의 모든것을 알아보자 천원마트 

  • 알리익스프레스 어플다운방법
  •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구경
  • 천원마트에서 리뷰확인하기(가장중요 한국인 리뷰 확인)
  • 결제방법 카드등록, 간편결제
  • 해외배송고유부호는 필수!

알리익스프레스 어플다운로드 홈페이지 접속

알리익스프레스를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당연히 홈페이지나, 어플을 다운받으셔야해요. 어플을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운받으시면 되고요. 또는 홈페이지를 접속하시면 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를 다운받은 후 열기를 눌러 알리익스프레스를 접속해볼게요. 

모바일로 홈페이지를 바로 접속하셔도 어플과 대동소이 하니 귀찮으신 분은 어플을 다운 안받으셔도 됩니다. 그래도 자주 구매하실거면 어플이 편하긴해요!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하기 접속

알리익스프레스를 접속했어요. 우리의 목적은 천원마트이니 천원마트에 있는 물건을 확인하기 위해 스크롤을 내려볼게요.

스크롤 샤샤샥 내리니 천원마트가 보이네요. 전 상품 천원부터라고 하더니..... 요즘은 금액을 살금살금 올리고 품질이 좋은 상품까지 올라오는 추세입니다.

동그라미 친 천원마트에 들어가 다양한 상품을 확인해볼게요.


알리익스프레스 천원마트 접속

천원마트를 접속했더니 아래처럼 저렴한 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여기서 원하는 상품을 쇼핑하시면되는데요.

이때 물결친 부분을 보시면, 추천, 신상품, 1000원, 휴대폰용품, 캠핑, 욕실, 아동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접속 하실수 있어요. 저는 요즘 캠핑에 빠졌는데 캠핑에 관한 물품이 뭐가 있나 살펴볼게요.

2000원 짜리 포충기가있네요. 포충기가 아닌 모기킬러라고 되어있긴한데.... 제 벌레가 슬슬 나올시기이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해서 클릭을 해볼게요.


알리익스프레스 리뷰 확인하기 가장중요

전기충격 모기킬러 램프라는 상품인데 2000원이라서 너무 저렴해서 혹하네요. 그러나 혹하는것도 잠시 아무리 싼 가격이라도 제품이 좋지 않으면 의미가 없겠죠?

한국인들의 리뷰상태를 확인하고, 제품을 장바구니에 담을지 말지 정해볼게요. 아래로 스크롤을 해주세요.

*참고로 포충기는 위험해서 그런지 성인인증이 필요하더군요. 이건 로그인해서 휴대폰 문자알림을 받아 인증받아야해요.

오! 꽤나 좋은 리뷰들도 많고, 상품도 많이 팔렸네요. 한국인들도 상품평이 좋지만 그중에서도 우리는 좀더 심도있게 확인해볼게요. 나쁜평점만 골라보는거죠.

리뷰에서 한국인들만의 리뷰를 확인하기 위해, 한국국기를 클랙해보고요.... 별점 한개짜리를 클릭하시면요...

위에처럼 불만족스런 리뷰들이 보이네요. 모기에는 효과가 없고.... 벌레에는 효과가 있는듯? 아무튼 후기가 좋지 않아 저는 이번 상품은 빼기로 했어요.


천원마트에서 쇼핑하기 알리익스프레스

저는 이번에는 캠핑카테고리에 들어가서 구매를 해볼게요. 상단의 캠핑을 눌러주시면 캠핑용품이 주르륵 나옵니다.

천원마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3가지 상품이상을 장바구니에 넣어야하는데요. 앞서 보신것처럼 리뷰 등을 확인하고 신중히 3가지 상품을 추가하였습니다.

이것저것 캠핑용품을 3가지 추가하고 나니, 결제하기 버튼이 활성화 되었네요. 이제 결제하기를 눌러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볼게요 ^^


마지막 최종단계 결제하기

마지막 결제하기 단계화면이에요. 결제하실 상품을 제대로 확인하시고, 배송지를 선택하셔야해요. 배송지는 구매가 처음이시라면 아래처럼 주소지를 입력하셔야하는데요.

이때 우편번호, 도로명, 건물명 등을 검색하고 휴대폰과 개인통관고유부호를 입력하십니다. 개인 통관고유부호는 성함과 전화번호 이름등이 일치하여야 해요.

만약 개인통관고유부호가 없으신 분은 아래 제가 적은 글을 참고해보세요 ^^

https://778pok.tistory.com/211

 

개인통관고유부호 조회(초보자가이드 최신자료)

개인통관고유부호란개인통관고유부호는 해외 직구 또는 개인 물품 수입 시 주민등록번호 대신 사용할 수 있는 13자리 숫자로 이루어진 고유부호입니다. 2018년 7월부터 목록통관 실명확인제가

778pok.tistory.com


 

카드는 새로운카드를 추가하시거나, 카카오페이 토스페이 네이버페이등으로 간편결제도 가능해요. 저는 토스페이로 진행을 해볼게요 ^^

* 참고로 네이버나 카카오는 카드결제가 아닌 페이로만 결제가 가능해요.


마지막 단계에요. 배송지연시 1300원 쿠폰 지급과, 소포분신 등 환불은 무조건 알리에서 요즘 보장해주고 있어요. 

이제 지금결제하기를 누르시면...! 

해당 카드결제 방법에 따라 결제를 하시면 마무리가 진행됩니다. 쉽게 잘 따라오셨죠? 최대한 차근차근 하나씩 설명하기 위해 노력했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 ^^

 

맺음말

알리익스프레스 유튜브 광고

이렇게 알리익스프레스 구매방법 천원마트를 이용하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칠게요. 알리익스프레스는 저는 요즘 잘 사용하고 있는데요. 한국에서 물류창고까지 짖고 한국법인까지 들어왔다는데 더욱 빠른 배송이 되고 저렴해질수도 있겠네요?

유통시장의 싸움이 시작될수도.....한국도 단단히 준비해야겠어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이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진심으로~~ 제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