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경상도

[울진 가볼만한 곳] 울진캠핑장 추천! 울진염전해변캠핑장 예약방법

쭘쭈미 2022. 6. 8. 15:32

■ [울진 가볼만한 곳] 울진캠핑장 추천! 울진염전해변캠핑장 예약방법(애견가능)

 

안녕하세요.울진을 요즘 자주가는데 그중 염전해변캠핑장 다녀온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나만 알고싶은곳이였는데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 있습니다 이제

오토캠핑장은 바로 앞 바다가 보이며, 자리가 아주 넓직해서 사용하기 좋다. 그리고 각 싸이트마다 나무의자? 같은게 구비되어 있어 나는 캠핑의자나 테이블을 따로 준비하지 않고 오는경우도 있어요. 간단하게 와서 놀고 가는 느낌?

울진 가볼만한곳 울진염전해변핑장은  주말에는 예약잡기가 힘들고, 오토캠핑장, 텐트자리가 있으며, 카라반은 운영예정인데 며칠전에 가니 없어졌더라고요? 아마 운영을 안할거같습니다.

위에 보시면 7월 주말은 벌써 예약이 끝이 났습니다.

먼저 가격이나 예약부터 하는방법을 소개 드리겠습니다. 

울진염전캠핑장 텐트 데크자리

염전해변캠핑장 오토캠핑장 자리 자리는 오토캠핑장이 가장 좋습니다. 바다가 바로 앞이라서. 


■  주차 및 입장료(가격)

https://forest.maketicket.co.kr/ticket/GD110

 

울진염전해변캠핑장 예약하기

 

forest.maketicket.co.kr

울진염전해변캠핑장 예약은 위에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예약 싸이트이고. 밑은 사용료 기준입니다.

 


오토캠핑장 기준: 20,000원 ~ 30,000원

텐트(데크사이트): 20,000원 ~ 25,000원

아 그리고 요즘 가장중요하게 보는게 애견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할인방법은 

위 항에 부합하시면 20%할인이 가능합니다. 20%할인 받으면 개꿀인듯 자리도 좋고. 관리도 아주 깔끔합니다.

 

 

■ 위치

염전해변캠핑장

054-781-7877 경북 울진군 근남면 수산리 76

 


■ 후기

■ 장점

 - 애견 동반 가능

 - 깨끗한 주차시설, 화장실 겁나 깨끗합니다.

 - 관리가 되어 있는 오토캠핑장

 - 울진 시내와 가깝고, 왕피천 공원과 가까워 산책하거나 음식을 조달하기 쉽다

- 신신짬뽕도 가까이에있어 저는 항상 오면 포장해서 옵니다.울진 화재때 유명해진 곳이죠. 맛은 좋습니다.

■ 단점

딱히없다. 진짜 좋은곳. 바다도 바로 보이고 불멍도 가능하고 울진에서 관리하는 곳으로 항상 깨끗합니다.

 

데크는 이정도 크기고 사실 두텐트가 지내긴 좁긴하고 한텐트가 지내기는 아주 넉넉한 싸이즈 입니다.

 

데크는 넉넉하며, 싸이트마다 나무로 된 의자와 식탁이 있어 더 가볍고 재미있게 즐길수 있다.

저는 올때 캠핑의자도 안피고 먹는경우도 있습니다. 따로 의자식탁이 있어서...

데크는 뒷편은 숲속이고 앞쪽은 바닷가를 바라볼수 있는 장소입니다. 울진캠핑장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이요 너무 좋은곳.

카라반은 운영예정중인데 8번싸이트 바로 왼편입니다. 운영예정중이라 한적하게 즐길수 있었는데 며칠전에 가니 이런 카라반들이 또 다 치워져있더군요. 어떻게 할 예정인지 모르겠습니다.

바다 바로 앞이라 너무 좋은 장소입니다.

바람의 영향은 바다라 더 크기 때문에 바람세기를 보고 출발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리고 텐트자리는 뒷편은 솔숲아래이며, 데크크기가 조금더 넓어서 좋습니다. 대신 오션뷰는 포기해야하는곳이죠.

 

오션뷰가 보이는곳은솔숲아래가 아니라 한여름에는 더울수 있는 자리들입니다. 요즘같은 날씨에는 앞자리가 좋겠죠?

울진캠핑장으로는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왜 또 추천드리냐면, 근처에 울진시내와 가까워 울진맛집 음식점도 가까이에 있으며,

왕피천공원에서 산책이나 애들과 놀기 좋은 장소들도 많아 더 추천드립니다.

왕피천공원은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을 따로 해볼게요. 사진만 미리 남겨둡니다. 케이블카도 있고 작은 동물원도 있고 걷기도 보기도 좋은곳입니다.

 

화장실도 아주 깨긋하며, 샤워시설도 아주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어서 울진가볼만한곳! 캠핑장 추천으로 염전해변캠핑장을 소개드립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하시기 바랍니다. ^^ 제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https://blog.naver.com/pyj2819/222986414772

최신글입니다 ! 네이버로 옮김

 

울진염전해변캠핑장 정리(명당)

애견동반, 너무 깨끗함 울진염전해변캠핑장 오션뷰캠핑 너무 좋아요. 아쉽게도 이날은 비가 오는 날이였어...

blog.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