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경상도

대구 칠성야시장 주차 정보 및 후기

쭘쭈미 2022. 5. 25. 00:39


 

 

대구 칠성야시장

안녕하세요.

대구에는 야시장이 서문시장이 가장 유명하고 그뒤로 북구에서는 칠성 야시장이 가장 유명합니다.

글을 참 오랜만에 적네요.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대구 칠성 야시장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보통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게 주차료, 주차가 가장 신경쓰여서 저는 주차관련 정보부터 적겠습니다.


 

주차장 및 주차료

 

주차장은 신천둔치공영주차장을 검색하시면 편합니다. 

또는 칠성시장 도로변에 주차하셔도 될듯하네요. 칠성시장에도 도로변은 유료주차료 되어있어요.

사진이 흔들리긴 했는데 이렇게 내려가서.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칠성시장역과 가까우며, 칠성시장과 대구청과시장 그리고 칠성 야시장에 가기 편한 위치에 있습니다.

■ 대구광역시 북구 칠성동1가 276-1번지

24시간 영업입니다.

공영유료주차장은 최초 30분 500원이며, 매 10분당 250원입니다.

  당일요금은 5,000원까지이네요.

뭐 크게 부담스러운 가격은 아니니, 편안하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모로 넓은 주차장이라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또한 시설 주차비도 저렴하고요.


 

 

영업시간 및 위치

  매일 18시 ~ 23시입니다. 금, 토 의 경우 18시 ~ 12시 까지

  시간은 변동될수 있는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별별상상 칠성야시장(대구 북구 칠성동 1가 276-1)

자세한 지도는 첨부토록 하겠습니다.


 

 

칠성 야시장 후기

음 일단 저는 아쉽게도 끝날때에 가서 큰 구경은 하지 못했습니다. 생긴지 오래 되었는데 뭐 자주 가진 않네요.

야시장 답게 다양한 포차들이 었으나, 모두 문을 닫는 ... 추세더군요. 너무늦게 간듯 합니다.

사진에서 보듯이 놀러오기 좋은곳이며, 먹거리가 가득한 곳입니다. 야외에서 먹기 요즘 날씨 참 좋죠.

 

다양한 포차들 사이에 야시장 영업시간 내에는 자전처 통행이 금지된다는 현수막이 보입니다.

자전거 타고 가실분들은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음식을 먹을수 있는 천막, 휴게공간이 있습니다.

늦게 갔더니 정리중인 가게들.... 야시장에 가면 맥주를 먹어줘야하는데 평일에 가서 그런지 너무 사람들이 없고 한산했습니다.

정리중인 모습에 천막사이로 음식을 들고 식사를 할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여기서 음식을 구매하신뒤 식사를 하셔도 되고.... 뭐 근처에 앉아서 드셔도 됩니다.

한참 정리중인 모습과 쌓여있는 의자. 테이블이 원래는 놓여있어 음식을 드실수 있습니다.

칠성야시장 근처에는 대구능금시장과 전자시장, 칠성시장 등이 있습니다. 사실 메인은 칠성시장이고 저도 대구사람이지만 대구능금시장이 있다는것도 몰랐네요....

칠성시장과 야시장은 1호선 칠성시장역 근처에 있으며 칠성시장도 많은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으니 방문해보시면 좋겠네요.

칠성야시장 근처에 주차를 하지말라는 팻말이 보이네요. 그리고 신천둔치가 아주 가깝기 때문에 먹고 산책하기도 무척 좋은 공간입니다. 음식사진이 없어 아쉽지만 주차정보는 제 블로그에서 얻어 가셨으면 좋겠네요.

근처에 둘러본 신천둔치. 산책하기 좋습니다. 칠성야시장에서 식사를 하시고 간단히 산책하신뒤 집으로 귀가하시면 좋겠네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