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경상도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입장료 총정리)

쭘쭈미 2024. 3. 7. 22:47

경주월드 할인방법에 대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경주월드를 다녀오면서 자유이용권 가격에 대해 궁금해 하실거같은데요?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입장료와 할인방법에 대해 총정리 하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그냥 할인없이 가기에는 부담스럽기도하고 손해도 볼수 있으니! 꼭 할인방 법을 확인해보세요.

경주월드에서 가장유명한 월드드라켄

 


우리는 시간이없다! 결론부터 보실까요?

먼저 가격정보 부터 남겨볼게요. 그리고 할인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 바쁘신분들은 아래 정보만 보시고 가셔도 됩니다. ^^

이용요금

- 종일권: 어른 48,000원, 청소년 42,000원, 어린이 36,000원

- 평일 오후3시권, 휴일 야간4시권 : 어른 34,000원, 청소년 31,000원, 어린이 28,000

할인은 최대한 50%까지, 경로와 임산부는 70%, 신용카드와 여러 이벤트 할인이 있어요.


경주월드 제휴 할인카드 50%할인

 

아래는 경주월드 할인카드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할인카드는 크게 BC카드, 현대, 농협, 삼성, 롯데카드가 있어야 가능합니다.

* 프로모션 내역이 수시 변동이 될수 있기에 꼭, 출발전에 직접 검색해보시고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ㅠㅠ 저처럼 매표소에서 당황하지 마시길....

- 경주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왼쪽상단에 요금정보, 제휴카드를 클릭해줍니다. 

- 보기 쉽게 화살표 표시와 형광펜으로 칠한 음영을 그대로 따라가보시기 바랍니다.


제휴카드는 최대 50%까지 할인이 가능해요. 적용 대상 제휴카드로 온라인 예매 또는 현쟁 매표소에서 결제

- 신용카드는 본인 1인 1회 가능, 대인요금 기준에서만 할인

- 기타 다른 할인은 중복되지 않음, 종일원에 한해 적용됩니다. 

- 카드사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수 있으므로, 꼭꼭 미리 경주월드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하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경주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비교하는게 가장 손쉬울듯 합니다.

- 카드의 종류가 너무 많아, 다 비교해드리진 못하지만, 나라사랑카드나, 핫했던 카드의정석, 단디체크카드 등의 모습이 보이네요.

- 농협카드도 있고 삼성카드의 경우도5시리즈, 현대카드는 M2 등등이 있네요. 이건 이 글에서 카드를 다 나열하기 힘드니 경주월드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한번 비교해보세요.

- 할인카드는 직접 카드선택 후, 조회가능하기 때문에 조회해보시는게 가장 좋을듯 합니다.


- 혹시 어르신이나, 홈페이지에 접속하기 어려우신 분이 계시면 해당카드사로 연락을 해보시는것도 방법이겠네요.

- 위는 비씨, 현대, 농협, 삼성, 롯데카드 홈페이지와 대표 ARS전화번호가 있으니, 전화해보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마켓에서 미리 구매해가기(약 50%할인)

 

다음은 온라인 쇼핑으로 미리 한시간전에 구매하고 가능 방법입니다. 이방법 역시 추천드려요. 어렵지 않습니다.

- N 포털사에서 경주월드 자유이용권 할인을 검색한후, N쇼핑탭으로 넘어가볼게요. 이중 편한곳 아무곳이나 선택해보겠습니다.

- 저는 가장 맨위에있는 아무거나 눌러볼게요.

 

-현재 3월이므로, 3월 평일 종일권은 23,900원(약 50%할인), 3월 주말, 공휴일 시즌권은 약 25,900원으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대인이 일반가격이 48,000원이니 25,900원(주말 공휴일기준) 금액은 약 50%정도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하네요. (정확하게는 47%정도 되는 할인율입니다. 머 50%지 이정도면)


- 혹시나 해서 쇼핑의 타사의 구매대행 홈페이지에 들어가봤는데요. 여긴 종일권이 약 27%할인율으로 34,900원에 결제를 해야하네요.

손품을 하지 않으면 호갱을 당하기 쉬우니, 꼭 현명한 소비를 위해 여러군데 검색하는 습관을 가지셨으면 좋겠네요! 누구는 24,000원에 들어가고 누구는 34,900원에 놀다오고.... 만원이나 차이나네요!

- 나는 이글을 읽는 여러분들이 손해를 입지 않고, 재미있게 놀다 오셨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제글이 도움이 되시길


경주월드 이벤트 요금

다음으로는 경주월드 자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요금들이 있어요.

이 또한 매달 바뀌고 수시로 바뀌기 때문에 직접 들어가셔서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려요.

- 아래는 우대프로그램 할인방법에 들어가는 경로에요. 잘 따라 해보세요. ^^

- 홈페이에서 똑같이 요금정보, 우대프로그램으로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때 제가 보기 쉽게 체크표시와, 형관펜으로 음영 처리를 해둘테니 쉽게 한번 보세요.


- 우대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일단 기본 30% ~ 50%로 할인이 있어요.

- 예를들어 홈페이지 회원우대의 경우 정상요금 48,000원에서 33,400원으로 약 30%의 할인율로 가능하고요.

(이렇게 예약하는 경우 온라인 쇼핑에서 미리 구매하시는게 더 이득이겠죠? 잘 찾아보고 가셔야합니다)

- 또는 위에 임산부, 경로, 3자녀 우대등의 할인도 진행하는데요. 이때 임산부의 경우 15,000원, 경로의 경우 15,000원, 3자녀의 경우 31,000원 할인등 이 있기 때문에 꼭 할인혜택을 한번 확인해보세요.

임산부의 경우 할인율이 엄청나네요? 갈만한듯.(다만 산모수첩 등이 필요하네요)

- 그리고 군인 소방관 경창관들도 50%까진 안되는데 29,000원 할인 되네요. 아깝게 50%할인까지는 되지 않네요. 일반적으로 50%할인이 가장 좋은 혜택인듯 합니다.

- 요 위에까지가 가장 중요한 정보고요. 이제부터는 그냥 편안하게 읽어주시면 좋겠어요


경주월드 운영시간

 

경주월드 운영시간이 궁금하실수 있을거 같은데요.

주말같은경우 10:00 야간 20:00까지(공휴일  포함), 그리고 평일의 경우 10:00 ~ 18:00 까지 운영합니다. 

3월의 경우 특이하게 5일이 정기 휴장일이네요? 이렇게 휴장일이 있기 때문에 꼭 검색을 해보시고 가셔야해요.

- 4월의 경우에는 휴장일이 없네요. 4월 역시 주말은 10:00 ~ 20:00까지, 평일은 18:00시 까지 운영하고 있습니다.

- 5월의 경우도 마찬가지고요. 동절기에는 단축으로 운영할수 있으나... 동절기는 아직 멀었으니 머


경주월드 주차장

그리고 경주월드 주차장은 어엄청나게 넓기 때문에 주차문제는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또한 주차장은 경주월드를 포함하여 캘리포니아비치까지 수용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에 대한 스트레스는 다른 놀이동산에 비해 비교적 적습니다.

에버랜드의 경우 주차도 힘든데.... 여긴 그래도 주차가 힘들진 않아요 아주 만족!


경주월드 구경하기

경주월드의 대표적인 놀이기구로는 롤러코스터 '발키리', 바이킹 '매직바이크', 회전목마 '페기의 케로셀' 등이 있습니다. 

위에 사진은 전현무가 나혼자 산다에서 탔던 유명한 놀이기구, 무서워서 못타겠음.

발키리는 국내 최초로 레일을 벗어나 360도 회전하는 롤러코스터로, 스릴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매직바이크는 바이킹보다 더 높고 더 빠르게 회전하는 놀이기구로, 짜릿한 경험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합니다.

페기의 케로셀은 아기자기한 말 모양의 좌석에 타고 회전하는 회전목마로,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그리고 경주월드는 제가 꼭 봄에 가시는걸 추천드리고싶은데요. 가을도 좋긴해요.

가을의 경주

- 가을에는 이렇게 경주월드를 구경하시면서 첨성대의 핑크뮬리도 보실수 있고요.

- 핑크뮬리와 함께 해바라기도 볼수있답니다. 첨성대에서 보신 가을 모습 너무 아릅답지 않으신가요?


- 제가 봄에 오시길 추천한 이유는 경주 벚꽃은 봄에아주 유명한 곳이기 때문입니다. 23년에는 3월 31일 부터 열렸는데 24년에는 22일 부터 열리기 시작하나 봅니다. 

- 매번 개화시기 빨라지는게 걱정스럽기도 하네요. 지구온난화의 .... 환경문제가 대두되기 시작하려나?


맺음말

 

- 주말공연

마지막으로 경주월드를 방문하실때 이벤트 시간에 맞춰 방문 드리는걸 추천드려요.

이벤트 시간은 주말기준으로 11:00 ~ 16:00 매 정각에 10분 공연(나무할아버지와 싱앤송)

올댓 뮤지컬 13:00 1회차, 16:00 2회차 공연이 있답니다.

- 평일공연

평일의 경우에는 나무할아버지와 싱앤송 밖에 하지 않네요. 공연은 생각보다 볼만하시고요. 싱앤송은 아이들이 있으면 볼만한? 근데 한여름에는 너무 더워서 .... 땀만 흘리다 나온 기억이 있군요.


경주월드는 가족, 친구, 연인 누구와 함께 방문해도 즐거운 곳입니다. 다양한 놀이기구와 이벤트, 공연을 즐기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꼭 가격 비교해보고 방문하세요! 누구는 50%할인해서가고 누구는 돈 다내고 가면 나만 억울한겨! 이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