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주도여행

(제주 실내관광지)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관람시간 후기

쭘쭈미 2020. 7. 13. 11:38

(제주 실내관광지)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관람시간 후기

여미지식물원 실내모습. 비가와서 들렸던 곳 중 하나입니다. 이날은 비가 왔다 갔다 해서 연돈 먹기전에 가까운 곳을 들렸어요.



제주 실내관광지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


▲여미지식물원 내부 정보입니다. 현대중공업?이 왜 적혀있지 싶네요.

▲여미지 식물원은 1989년 개원하여 서울시가 운영하였다고 합니다.

▲2005년부터 부국개발주식회사가 인수하여 관리하고 있으며, 자연과의 만남을 통해 마음의 안식을 찾는 의미있는 공간으로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합니다.


▲ 먼저 개장시간입니다.

▲ 개장시간: 09:00 ~ 18:00(매표마감 09:00 ~ 17:30)

▲ 연중무휴

▲ 관람소요시간 : 1시간 20분(음 전 개인적으로 1시간 30분에서 2시간까지 있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식물원 내부도 볼만하지만 외부도 볼만합니다. 외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 일반 : 10,000원

▲ 경로 : 8,000원

▲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제주 실내관광지 여미지식물원 입장료 할인방법

▲ 제가 찾아본 결과 입장료할인에 대한 큰 혜택은 없습니다.

▲ 먼저 ㄴㅇㅂ 예약안내입니다. ㄴㅇㅂ 예약은 약 3프로의 할인률을 보이고 있어서 패스 크게 이득이 없습니다.

▲ ㄴㅇㅂ 예약 성인 9,700원 그냥 현장에서 편하게 결제하는게 더 났겠다.

▲ ㄴㅇㅂ나 다음에서 쇼핑탭에서 검색하여 당시에 가장 싼 걸 사가시는게 젤 좋은방법입니다.

▲ 역시 낚시성이 있지만 5,600원에서 성인으로 클릭해서 변경하시면 9250원으로 약 8%정도 할인됩니다.

▲ 여미지식물원 입장료는 크게 할인되는곳이 아닙니다 ㅠ.ㅠ 아쉽게도.

▲ 그래도 가족이 여려명이면 5천원 정도는 아낄수 있으니 한번 확인해보세요.

▲ 관림시간은 09:00 ~ 18:00 

▲ 군경할인 청소년 요금적용입니다.

▲ 실내관광지로 너무 덥거나 날씨가 좋지 않은날에 가시길 추천드리며, 날씨가 좋은날은 당연히 다른곳을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긴 좋아용.


제주 실내관광지 여미지식물원 위치




▲ 064-735-1100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484-1 중문단지 내
▲ 수목원 식물원
▲ 중문과 가까우니, 서귀포를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네요.


(제주 실내관광지)여미지식물원 후기

▲ 여미지 식물원 내부로 들어가기 전입니다.

▲ 제주 실내관광지로 추천드리고 싶으며 저도 유튜브를 통해 추천받아 간 곳입니다.

▲ 실내 관광지를 자주 돌아다니다 보면, 매표 값이 비싸 생각보다 큰 지출을 하게 되므로, 잘 선택 하시기 바랍니다.

▲ 저는 여미지식물원, 피규어 박물관, 빛의벙커, 아쿠아리움을 다녀왔는데 -_- 이 표값만 꽤나 나가가게 되더군요.

▲ 들어가기전 비가 그쳤으나 날씨가 흐려 다음 일정이 걱정되었습니다.


▲ 온실 실물원은 신비의 정원

▲ 꽃의 정원

▲ 물의 정원

▲ 선인장 정원

▲ 열대정원

▲ 열대 과수원

▲ 중앙홀로 나뉘어 집니다.


▲ 안에 들어가자마자 푸른 녹음이 가득하던 여미지 식물원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 비가와서 실내 관광지로는 꽤 괜찮은 곳이긴 합니다. 입장료의 부담이 약간 있긴 합니다.

▲ 중앙홀을 중심으로 여러개의 식물원으로 구성됩니다. 중앙홀에서 부터 좋은 숲 냄새가 나기 시작하네요.

▲ 여미지 식물원은 환경부 지종 멸종위기 생물 복원에서 나서고 있다고 하네요.

▲ 죽백란이 그 대표적인것이라고 하는데 저는 잘 몰라서 ... 아는만큼 보이긴 하지만 듣기만 했습니다.

▲ 여미지식물원은 해마다 한란, 죽백란, 죽절초, 등 멸종 야생식물에 대한 인공증식 기술을 개발하였고 식재작업을 펼쳐왔다고 합니다.

▲ 여미지 식물원 입장권을 가지고 있으면 현장에서 마린스테이지, 요트튜어샹그릴라, 비바제트, 엘마리노뷔페 등을 할인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 이 부분은 한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관계없어서 ! 그냥 패스

▲ 제주 실내관광지 모습답게 중앙홀이 잘 관리되어 있습니다.

▲ 중앙홀은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타고 윗층으로 올라갈수 있답니다.

▲ 실내 관광지 여미지식물원에서 위를 바라본 모습 중문관광단지가 잘 보여요.

▲ 꽤나 높은곳이라는것이 느껴집니다. 날씨가 좋다면 다른곳을 갔겠는데.... 비가 오는 바람에 그리고 연돈을 기다리는 동안 갈곳중으로 추천드릴게요.

▲ 여미지식물원 내부는 난대 및 온대 식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사시사철 꽃이피는 공간, 한국정원, 일본정원 등(요건 외부)을 관람하실수 있어요

▲ 열대 정원입니다.열대 과수원등 여러개의 정원과 중앙에는 38m의 높은 타워(전망타워)가 설치되어있습니다. 타워도 올라가서 보실만 합니다.

▲ 용설란과 선인장 여러 종류의 야자와 선인장으로 구성된 이국적인 식물원. 들어가기전도 잘 꾸며져있다.

▲ 평일이라 한산했고, 아침이라 더 한산했던 곳. 산책하고 힐링하기 좋았던 곳이였습니다.

▲ 여미지 식물원은 11만제곱미터의 면적과 환경부가 멸종 식물로 지정한 6종 식물 16만 그루가 심어 져 있다고 하네요. 

▲ 내부의 정원들도 멋지지만 외부의 정원들도 멋집니다.

▲ 내부의 정원관람이 끝난 후 외부 정원으로 가봅니다.

▲ 내부정원은 넉넉히 40분에서 ~ 1시간 정도면 관람을 끝내실수 있습니다.

▲ 외부정원모습 외부도 잘 꾸며져 있습니다.

▲ 일본정원과 한국정원으로 가는길에 슬슬 더 비가 오기시작해서 빠른 철수를 선택했습니다.

▲ 일본정원으 모습입니다. 밖에도 이렇게 잘 꾸며져 있네요. 비가 더 오기시작해서 빠르게 외부 산책은 철수.!

▲ 그다음 일정은 피규어뮤지엄제주로 ... 여긴 딱히 추천드리고싶진 않다. 장난감에 관심이 있는 나였지만 크게 감흥은 없었던... ㅎㅎ 이제 많인곳을 가서 비슷비슷 한듯하다.


▲ 이 식물원을 인수한분이 갈등 경쟁을 벗어나 자연과의 만남을 통하여 치유받고 마음의 안식을 되찾는 사유와 의미의 공간을 만들기 위해서였다고 합니다.

▲ 이러한 목적은 앞으로도 유효할것이라고 하는 모토가 있네요.

▲ 마지막으로 중요정보 다시한번

▲ 먼저 개장시간입니다.

▲ 개장시간: 09:00 ~ 18:00(매표마감 09:00 ~ 17:30)

▲ 연중무휴

▲ 관람소요시간 : 1시간 20분(음 전 개인적으로 1시간 30분에서 2시간까지 있을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식물원 내부도 볼만하지만 외부도 볼만합니다. 외부가 생각보다 넓어요)

▲ 일반 : 10,000원

▲ 경로 : 8,000원

▲ 청소년 7,000원

 어린이 6,000원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