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여행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가격, 시설 솔직후기

쭘쭈미 2020. 6. 1. 10:38


■ 삼척 쏠비치(솔비치) 가격, 시설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기록을 남기기 위한 삼척여행입니다. 2020년 5월 29일 ~ 31일까지.

먼저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삼척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리조트에 대한 자세한 후기를 남기려고 하니, 많은 분들에게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리조트 가격, 시설 자세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삼척여행 일정참조!

1. 삼척 쏠비치 호텔(숙박)

2020/06/01 - [국내/삼척여행]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가격, 시설 솔직후기

2. 정선 레일바이크

2020/06/04 - [국내/삼척여행] - 정선 레일바이크 예약(가격할인), 소요시간 후기

3. 삼척항 대게거리와 대게집

4. 삼척 장미공원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리조트 위치


쏠비치 삼척 소노호텔앤리조트

주소: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갈천동 225(지번)

전화 : 1588-4888

네비게이션에 삼척대명리조트나, 쏠비치 삼척,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만 치셔도 잘 나오니 크게 걱정하실 필욘 없습니다.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주차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트 오션플레이 입구와 주차장입니다. 저기 오션플레이 입구앞 주차장은 장애인 전용 주차장입니다.

그리고 A,B동 C,D동으로 나뉘어진 주차장이 있습니다. 저는 B동에 머물렀기 때문에 B동 앞 주차장에 주차하였습니다.

주차장은 생각보다 넓은데 -_-... 저녁에는 주차하실수 없습니다. 주차를 못하시면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밖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밤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밖에있는 주차장을 이용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앞에 위치해 있으니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저녁에도 밖 주차장은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으니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ㅎㅎ

어쨌든 저는 주차를 하고 A.B동으로 이동했습니다.! 낮에는 주차장에 밤에는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밖에 주차 했답니다.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가격




다음과 OO이버 검색결과입니다. 주말기준 20~ 30만원 사이 정도 될겁니다. 이건 주말, 주중, 성수기, 비수기 등에 따라 가격이 다르니 뭐라 말씀을 못드리겠네요. 꼭 손품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회원권 기준으로 50%할인을 받아 약 10만원에 투숙을 했답니다.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객실과 외부 모습


삼척 B동을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지금은 코로나 19감염 예방을 위해 문을 열어 두진 않았습니다.

로비데스크로만 출입이 가능합니다. 체온을 제시고 체크인을 로비입구에서 진행한뒤 숙소로 들어갑니당.

산토리니 느낌을 주는 삼척 리조트입니다. 산토리니 외부 모습을 보고 만든게 확실합니다.

위 사진이 산토리니 모습인데...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는 산토리니를 모티브 해서 건축했다고 생각되네요.

AB동 내부에는 이렇게 어린이들이 즐길수 있는 오락실이 있습니다.

그리고 저 빨간 자판기니 피자를 만드는 자판기이며, 그 옆에는 삼진어묵인가? 아무튼 어묵집이 있어요. 밖에 나가기 힘들때 술안주로 사시는 분들이 꽤 되는거 같았습니다.

B동으로 들어가는 입구에는 PLAY ZONE으로 탁구와 당구, 그리고 노래방이 위치해있습니다.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탁구대와 당구대. 뭐 난 크게 관심이 없다..... 저는 숙소로 바로 향하도록 .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내부



저는 B동 201호에 투숙을 했답니다. 먼저 일행이 와있어서 정리된 사진은 아니지만, 방을 보시는데는 크게 무리가 없을듯 해서 올립니다.

201호에 보면 바다뷰로 이런 모습을 보실수 있습니다.

음 오션플레이 뭐 암튼 애들이 놀기 좋은곳.

화장실에는 기본적인 샴푸와 바디워시만 제공하고 있으니, 꼭 세면도구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다른거는 아무것도 없으니, 면도기나, 칫솔 치약 등등 꼭 세면도구를 챙기시기 바랍니다.

만약 안가져 오셨다 해도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안에 편의점이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돼요.

영업시간은 PM10정도에 닫는거 같으니 늦게 오시는 분들은 오시기 전에 꼭 사셔 오셔야 됩니다.


안방? 침대방. 지저분하군.... 

침대방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근데 약간 ? 창문이 청소가 안된느낌입니다. 청결은 했는데 창문청소가 영... 신경좀 써줘야 할듯 하네요.

B동 취사객실에는 소형냉장고와 간단한 식기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식기는 뭐 4인가족이 쓰기 충분한 정도는 구비해 두었습니다.

그리고 커피포트와 밥솥. 커피포트와 밥솥은 낡은 편입니다. 좀 그랬어요. 아무튼 간단하게 오시는 분들은 햇반사들고 오시면 좋을듯하네요.

밥솥이 더럽다기 보다는 그 주걱이 더럽습니다. 코팅이 벗겨지고 .... 그런건 관리를 해줄수 있을듯 한데 조금 아쉽네요.

여기는 침실방이 아닌 또다른 하나의 방입니다. 투숙 기주인이 4인인가 6인기준이기 때문에 이불은 6개를 제공합니다.

간단한 식기도구들. 양은냄비는 가져온거지 싶다.... 혹 참고하시라고 

그리고 거실에는 쇼파와 작은 TV가 있습니다. 유튜브가 틀어지기 때문에 아이들 밥먹이기 약간은 편합니다.... ㅋㅋ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부대시절


부산어묵이네요 다시 찍어보니 .... AB동 로비에 위치한 부산어묵입니다. 다들 약간은 좀 비싸게 팝니다. 

그리고 PLAY존의 가격이에요. 노래연습장 특실 35,000원

특대실 45,000원

VIP100,000원

당구장, 탁구장 6,000원입니다. 요런정보 보시고 가면 좋겠네요.

여기가 편의점인데. 밤 10시 정도면 닫는거 같더군요. ㅠㅠ 10시 30분쯤에 물 사러 갔는데 문이 닫겨서 결국 리조트 밖에있는 편의점을 갈수 밖에 없었습니다.

힘들었어 가는데 귀찮아서.... 도보 15분 정도 걸리는 거리이니 꼭 먼저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여기는 뷔페와 카페... 저는 뷔페는 먹기싫어서 패스 ! 취사객실을 했기때문에....

뷔페 레스토랑 쉐프들의 이력을 보여주는 홍보게시판. 보시고 싶으면 크게 해서 한번 보세요 ^^

뷔페 가격은 약 성인기준 5만원 정도 했던것으로 기억납니다.

그리고 1층에는 BBQ치킨이 있는데 워메 가격 왜이럼? 올리브 치킨 생맥 2잔이 32,000원입니다. 못사먹겠어요.

걍 편의점에서 맥주 사먹습니다 저는 ㅠ.ㅠ



■ 삼척 리조트 해변산책로



삼척 리조트는 해변가를 따라 산책할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나무 판자 데크로 산책로를 잘 꾸며 놓기도 했답니다.

해변가에서 바라본 삼척 리조트... 

이렇게 해변가를 따라 산책할수 있는곳도 있고 저 해변가에 편의점도 위치해 있습니다.

가다보니 관광홍보 표지판이 보이네요. 크게해서 한번 보시기 바랄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ㅎㅎ

죽서루, 장무공원(요기 좋아요) 환선굴 대금굴(요기좋아요) 해양레일바이크, 해상케이블카 등등 삼척에 와서 가볼만한 곳들이 꽤나 있습니다.

해변 산책로를 가기 위해 중간중간 리조트를 지나가게 됩니다. 저녁에 야경과 조명이 비추니 더 보기 좋더군요.

해변가에는 이렇게 차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군요. 화장실과 샤워장이 있는데 샤워장은 폐쇄한듯 합니다.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산토리니 광장입니다. 해변산책로와 더불어 여기도 걷기 좋고 카페와 맥주파는 호프집이 있기 때문에 제법 손님들이 있습니다.

리조트 포토존? 여기 유명한곳중 하나예요. ㅎㅎ


그리고 입장권 할인을 해서 팔고 있던데 참고해보시면 좋겠네요. 리조트 로비 데스크에서 문의해보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듯 합니다.

한번 오실일이 있으면 물어보시는 것도 좋겠네요. 방문할 계획이 있으시다면 


그리고 AB동 로비 입구에는 세탁실도 있더군요. 해변이나 바다, 오션플레이에 놀다 오신분들은 세척과 건조가 가능한 세탁실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사용요금은 3,000원인듯 합니다. 2020년 5월기준으로... 


비수기 주중: 12시 주말 11시

성수기 : 주중 11시 주말 11시 퇴실입니다. 

프론트 101~104

아쿠아월드 7943등 간단한 전화번호를 남겨드리니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내선번호)) 참조해 보세요.


광장은 밤과 낮이 느낌이 굉장히 다르네요.... ㄷㄷ 

이상으로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가격, 시설 자세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삼척 여행하시기 바라며, 제가 들린 정성 레일바이크와 삼척 수산물시장, 그리고 삼척 장미공원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삼척 여행가시는 분들은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삼척여행 일정참조!

1. 삼척 쏠비치 호텔(숙박)

2020/06/01 - [국내/삼척여행] - 삼척 쏠비치(솔비치)리조트 가격, 시설 솔직후기

2. 정선 레일바이크

2020/06/04 - [국내/삼척여행] - 정선 레일바이크 예약(가격할인), 소요시간 후기

3. 삼척항 대게거리와 대게집

4. 삼척 장미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