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여행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 자세한 후기

쭘쭈미 2020. 5. 26. 16:54


■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 자세한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들린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에 대한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송해공원이 벚꽃으로 많이 유명해졌습니다. 용연사와 함께 벚꽃보러 많이 가는곳으로 사람들에게 알려졌네요. 어쨋든 밤에가면 야경이 이쁜 대구 송해공원에 대해 포스팅할테니 몰랐던 분들은 한번 꼭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과 맛집(카페) 자세한 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밤에가면 정말 이쁜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 강추다!




■ 대구 송해공원 위치


옥연지 송해공원입니다. 다음지도에 첨부토록 하겠습니다 ^^ 위치 참조 부탁드립니다.



■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 주차장과 후기




생각보다 아주아주 넓은 주차장.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 주차장입니다. 음 주차장은 여러군데 있으니 주차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됩니다. 벚꽃을 보러 오시는 인파들도 주차가능 공간이 넉넉할 정도로 주차공간이 넓습니다.

일단! 먼저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 다 돌아보시려면 1시간반에서 2시간 정도는 잡으셔야 됩니다. 큰 오르막도 큰 내리막도 없기 때문에 운동하기는 아주 좋은 장소라고 생각됩니다.


약간 해지기전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인데.... 더 어두운 밤에 가시면 이쁘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 2m 지역감염 차단을 위해 협조바란다는 플랜카드도 있네요. 다들 마스크 잘 쓰고 둘레길을 걸어다니고 있습니다.

딩동댕 송해공원. 여러 꽃들고 조명들로 산책하기 데이트 하기 좋은곳이다.

옥연지 송해공원 맛길이라고 달성군에서 홍보하는 간판?이 있습니다. 과연 맛집인가 싶은데...

송해공원에는 여러가지 까페와 밥집들이 있습니다. 저희는 주로 핸즈OO를 가는데 밑에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차장에서 둘레길로 가는 길목에 봄 여름 가을로 해서 꽃들이 계절마다 바뀝니다.

이번 봄에도 꽃들을 많이 가꿔놓으셨더군요. 여름이나 가을에도 관리하시는 분들이 오셔서 다른 꽃들로 정비하신답니다.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에는 작은 매점이 있습니다. 낮에는 운영을 하는듯하나, 저는 밤에 주로 산책겸 운동으로 오는곳이기 때문에 열린적을 본적이 없습니다.

이번에 와보니 다른 조명들과 조형물들도 설치되어 있더군요. 옥연지 송해공원,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은 언제와도 좋은곳인듯.!

코로나?19 소독기 인거 같은데 이거 왜 만들었나 싶을정도로.... 들어가기가 별롭니다.

대구 송해공원 숲길 종합안내도입니다. 보시면 서편데크길 옥연지 둘레길등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즉 주차장에서 다시 한바퀴 돌고 주차장으로 오는데 1시간 30분은 잡으셔야 됩니다. 만만한 거리는 아니니, 산책겸으로 오신분들은 조금만 갔다가 오시기 바랍니다~

밤이 더욱 어둑어둑 해지니 조명들이 빛나기 시작합니다.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을 따라가는 중간지점입니다. 중간지점은 백세정이 위치해있습니당.

중간에 위치한 백세정, 백세정에는 아주 협소한 매점이 ? 있어요.

보시면 이렇게 간단하게 자판기 음료나, 아이스크림을 드실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도 드실수 있고요.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에는 송해선생님을 모티브로 해서 만든 곳이기 때문에 이렇게 소개하는글도 있고, 가끔 백세정 앞에서 사진 공연전 같은것도 하신답니다.

백세정에서 바라본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 분수입니다. 분수가 있었나? 이번에 가니 보이더군요.

저런 백마나 백조 용등 저런 조명들도 생긴거 같습니다. 공원을 꾸며놓으니 보기가 좋습니다.

저기 서편데크길은 약 30분정도 걸어야해서 저희는 그냥 포기했어요.ㅠ.ㅠ

대구 송해공원에는 이렇게 투썸과....

핸즈커피가 위치해 있습니다. 그리고 오는데 카페블라썸도 위치해 있고요.

아 요건 더 어두워 졌을때 멋진 송해공원이랍니다.

대구 송해공원은 이렇게 더 어두워 졌을때 보기 좋은듯합니다. 조명이 더 화려하게 비추니 더 걷기 좋은듯해요.

송해공원에는 특별한 맛집은 없고 그냥 커피 드시러 오는곳이 가장 좋은듯합니다.

핸즈커피에서 먹은 커피와 와플. 그리고 걷기와 데이트 . 모든것을 하실수 있는 대구 송해공원 둘레길입니다. 둘레길은 정말 1시간 반은 걸으셔야하니, 운동하러 오시는거 말고는 다 걷지 마시고 돌아오시길 바랄게요 ^^.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