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여행

(대구 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과 솔직후기

쭘쭈미 2020. 5. 22. 23:24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신세계백화점에 위치한 대구 아쿠아리움에 대한 솔직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판단이니 참고만 해주셨으면 좋겠네요.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대구 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과 솔직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대구 아쿠아 리움의 다양한 공연



■ 대구 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방법

.

먼저 할인전 가격입니다. 

성인 27,000원

청소년 25,000원

어린이 23,000원

가격이 생가보다 비쌉니다. -_-.... 조금 고민해볼만한 가격이네요. 갈지말지. 저는 사실 이가격에 가시는건 무조건 비추천입니다. 생각보다 볼것이 다양하지 않습니다. 제 기억에도 크게 남는건 없었던 아쿠아리움이였습니다.




다음에 검색한 결과입니다. 22,800원에 카드할인이랑 쿠폰 먹이면 조금더 싸게 다녀올수 있습니다. 이건 시기마다 다르니 손품을 팔아보셔야 합니다.

원가랑 많이 차이나쥬? 약 4천원정도 차이납니다 성인기준.

OO이버 대인입장권 가격입니다. 26,000원과 청소년 소인 22,000원으로 거의 할인을 해주고 있지않습니다. 꼭 OO메프나, 쇼핑탭을 확인하셔서 다녀오시는게 큰 이득입니다.

일단 개인적으로 저 가격이면 굳이.... 가야하나 싶을 정도입니다. 아무래도 전문 아쿠아 리움도 아니고, 백화점과 같이 있는 아쿠아리움이다 보니 규모가 제가 생각했던것 보단 작았습니다. 

좁은 실내를 빙빙둘러 억지로 만든 느낌이랄까.... -_-... 그래서 사진도 많이 없습니다. 좀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정말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조만 해보세요.)



■ 대구 아쿠아리움 관람안내와 운영시간



대구 아쿠아 리움 관람안내도입니다. 1번 상어와 빨판상어 ... ~ 35번 기념품 가게 까지 여러종류의 관람 거리들을 구비해 두었습니다. 어린이들은 좋아하는데 어른들은 그닥 추천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운영시간입니다. 매표 마감시간은 1시간전이며, 관람 입장인원에 한해 1일 2시간 무료 주차가능 하다네요!

그리고 중요한점 월1회 월요일 휴관입니다. 참고로 재난 지원금 사용가능합니다.




이런저런 공연들을 하고 있습니다.  공연 체험 시간표의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걸어 두겠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좀더 효율적으로 방문 가능할듯 하네요!

https://daeguaqua.com/story/schedule 아쿠아리움 공연 시간표!


뭐 사진찍기는 괜찮은데 ㅠㅠ 저는 회사 임직원 할인을 받아 만원에 다녀왔습니다. 근데 2만원 주시고 가시면 저는 안갈거같아요.... 


이런저런 커플들이 사진찍기는 좋은데 큰 기억은 남지 않습니다. 방문하시는 분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남겨두겠습니다. https://daeguaqua.com/ 요기가셔서 보시면 더 큰 참조가 가능하실듯 하네요!


밑에사진은 먹었던 에모이 쌀국수. 대구 신세계 백화점은 맛집이 없습니다. 꼭 나가셔 드시거나, 지하1층에 가셔서 밥을 드시는게 훨씬 낫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식당가층에 있는 식당들은 비싸고 대기시간 많고 그러니 가지마시길.... 



음 먹을만했다. 

마지막으로 할인은 꼭 ! 손품하시기 바랍니다. 오전권 오후권 나눠서 파는 경우는 저렴해서 다녀올만 합니다. (현재는 그렇게 팔지 않는듯 한데.... 오전권 오후권으로 판매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할인된 가격이 23,000원(성인기준)으로 저는 다녀오시는걸 조금 고려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자세한 내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위 링크에 걸어 놓았으니,  한번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상으로 (대구 신세계백화점)아쿠아리움 입장료 할인과 솔직후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