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Review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3달 사용후기 자세히! 미핏연결

쭘쭈미 2019. 12. 10. 20:56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3달 사용후기 자세히! 미핏연결

 

안녕하세요.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을 사용한지 약 3달이 넘었습니다. 갤럭시 워치를 쓰다가 충전이 너무 불편해서 구매하였습니다.

 

사실 갤럭시 워치가 외관이나 디자인으로 훨씬 이쁘고 세련되긴 합니다. 그러나 샤오미 미밴드4는 완충 후 20일간 사용 가능하며(실질적으로는 20일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 3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시계와 운동관련 기록을 하기에 충분한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오미 미밴드 가성비면에서는 다른 fit 밴드와 가격면에서 따라올 상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아래는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3달 사용후기와 가격 등 자세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가격

 

 

저는 샤오미 미밴드4 정식 한글판으로 쿠팡에서 구매했습니다.

 

쿠팡 구매시 31,900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쿠팡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배송가능하며, 상품에는 이상이 없었습니다. 현재 여전히 샤오미 미밴드4 한글정식판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샤오미 미밴드4 해외판도 존재하나, 한글패치 등 설치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고 가격도 저렴하지 않기 때문에 저는 정식 한글판을 구매했습니다.

 

 

 

특별한 한글 패치 없이 바로 사용가능합니다. 샤오미 미밴드4는  해외판 구매보다 한글 정식판을 구매하시길 강력히 추천합니다.

2. 샤오미 미밴드4 한글판 소개

 

 

샤오미 1세대를 써보고 크게 장점이 없는거 같아 그 뒤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이번 나온 샤오미4세대는 풀 컬러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에 야간에도 시간 확인이 가능하며,

 

삼성에서 나온 밴드보다 저렴하여 구매하여 사용하였습니다. 컬러 디스플레이는 3만원대 최고의 가성비 밴드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최대수심 50m 방수 기능이 포함되어있네요. 저는 수영은 안해봐서 정확한 답변을 드릴수는 없지만, 생활 방수나 샤워 등은 아무지장없이 사용가능합니다.

 

목욕탕에서도 착용해봤는데 고장나거나 그런건 없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하게 생각했던 배터리입니다.

 

배터리는 완충 20일 사용가능하나, 제가 사용해본 바로는 20일 넘게 사용가능했습니다.

 

약 23일 정도 배터리 완충후 사용가능했으며, 사용하는 사람에 따라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3. 샤오미 미밴드4 미핏 연결방법

샤오미 미밴드4를 사용하시기 위해서는 미핏에 연결 하여야합니다.

 

 

먼저 앱스토에서 미핏을 검색후 다운받아줍니다.

 

 

미핏을 작동하시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며 우리는 사오미 미밴드4를 연결하기 위해 밴드를 설정해 줍니다.

 

 

 

 

여기서 밴드를 설정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뜨며, 조금 후 밴드연결과 동시에 동기화가 시작됩니다.

 

 

 

일반적인 디스플레이 화면입니다. 다른 화면으로 변경원한다면 미핏앱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디스플레이 설정은 미핏에서 위와같이 디시플레이 변경이 가능합니다. 또한 다른 앱으로도 변경가능하오니, 앱스토에서 검색해보시면 다양한 화면변경을 만나실수 있습니다.

 

 

 

연결후 동기화 작업이 완료되면 심박수 측정과 운동시 심박수 측정으로 운동효율을 기록할수 있습니다.

사실 심박수 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주로 시계와 날씨, 수면체크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기능입니다.

 금일 수면효율이 굉장히 나쁩니다. 깊은수면은 언제 가능할지 ....

 

미핏앱에서 알람과 밴드 디스플레이 설정이 가능합니다.

 3달간 사용해보니, 3만원대에 훌륭한 건강관리 밴드로 손색이 없습니다.

완충후 저는 23일정도 사용가능했으며, 수면, 날씨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한글정식판으로 카카오톡도 한글지원이 되서 편하게 알람을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작은 금액으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니 사실의향이 있으신분은 구매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제 포스팅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