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Review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 후기(미홈 연동방법)

쭘쭈미 2019. 11. 12. 12:59
샤오미 전기난로 최저가 비교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 최저가 구입

요즘 입동도 지나갔고 날씨가 제법추워졌습니다.

 

수능한파등 겨울준비로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를 구입했습니다.

 

먼저 샤오미 전기난로 3세대와 2세대를 고민했습니다.

 

저는 어플 미홈과 연동이되고 타이머가 되는 전기난로를 구입했습니다. 집에 들어왔을때 따뜻해야 하니까....

 

 

1. 샤오미전기난로 2세대 가격

먼저 검색해보니 배송비로 장난치는? 곳이 많았어요.

 

일반적으로 8만원대에 구입가능합니다.

 

저는 최종 6만8천원에 구입했습니다.

 

75,000에서 10프로 할인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컬쳐캐쉬로 구매시 10프로정도 더 할인됩니다.

 

구매후 배송까지 약 1주일정도 걸렸습니다.

 

 

2.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 스마트버전

TIP:  전기난로 구매시 콘센트를 교체하시거나, 혹은 전환 콘센트를 같이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배송이 약 1주일뒤에 왔습니다. 샤오미스러운 포장입니다.

 

파손없이 잘 도착했길빌며 개봉합니다.

포장상태입니다. 파손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스티로폼으로 잘 포장되어있네요.

 

같이 구매된? 콘센트입니다. 덤으로 끼워주는거라 귀찮은 일이 덜발생됐습니다. 일반 그냥 이용시 플러그가 녹는현상이 발생한다고 하니, 꼭 교체하시기 바랍니다.

 

아니 안전을 위해 교체하시는게 맞습니다.

 

먼저 밑에 지지대부분을 십자드라이버로 체결해주어야 합니다.

 

간단한거라 그냥 뒤집고 연결해주면 됩니다.

작은 led화면이 있습니다. 오른쪽은 전원버튼 왼쪽은 샤오미 전기난로 2세대 연결을 위한 와이파이 버튼입니다.

 

약 3초정도 누르고있으면 와이파이가 초기화됩니다. 미홈 연동시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마이너스 플러스부분으로 온도조절과 시간조절이 가능합니다.

 

24도 2시간 습도 40프로로 설정되어있네요.

 

 

맨밑 큰 전원버튼입니다. 전력차단용 버튼으로 미홈연동시 켜두고 다니셔야 휴대폰으로 제어가능합니다.

 

3. 샤오미 전기난로 미홈 연동

 

아... 엄청 고생했어요. 일단 해당 국가가 중국으로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한국 계정으로 사용하고 계실 경우 새 계정을 만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저는 충돌이 되어 연결이 잘 안 됐습니다. 이건 기기마다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로봇청소기와 전기난로 둘 다 사용 중이네요.

 

둘 다 만족입니다. 이번 겨울은 따뜻하게 보내야겠습니다.

 

이 포스팅이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