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 29

글렌피딕 15년 가격 면세점 마트 코스트코 주류백화점

글렌피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글렌피딕 15년산 가격에 대한 정보를 남겨볼까합니다. 면세점과 대형마트 주류백화점의 가격을 각각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우리는 현명한 소비를 위해 여러군데 비교하는 습관을 가져야겠죠!? 최저가 찾기! 제 블로그에 술기로운생활 카테고리에 다른 술의 가격정보도 많이 남겨두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은 한번 클릭해보세요 ^^ 글렌피딕 15년산 가격의 모든것 목차 글렌피딕에 대해서 면세점 가격 대형마트 가격 주류백화점 가격 맺음말 글렌피딕 가격정보 요약 먼저 가장중요한 글렌피딕 15년산에 대한 가격정보를 요약하고 아래에 해당내용을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바쁘신분은 아래의 내용만 확인하시고 가셔도 괜찮습니다. ^^ 글렌피딕 15년산 각 업체별 판매가격 면세점: 면세점의 ..

술기로운생활 2024.03.30

군위 가볼만한곳 삼국유사테마파크 입장료 할인 시간

삼국유사테마파크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화본역 근처인 군위 삼국유사 테마파크에 다녀온 후기를 남겨볼게요. 화본역과 삼국유사테마파크는 차를 타고 10분이면 도착하기 때문에, 아이가 있으신분이나, 데이트를 하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도 좋을거 같습니다. 위치가 가까워요. 사실 화본역만 보기에는 좀.... 그렇긴 합니다. 화본역은 볼거리가 크게 없습니다. 사진찍는 용도? 화본역에 대해 자세한 사항이 궁금하신분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제가 쓴 글입니다~ https://778pok.tistory.com/234 군위가볼만한곳 화본역과 기차시간 주차장 화본역에 대해서 꽃향기가 물씬 풍기는 곳, 화본역입니다. 봄이 벌써 찾아오는 느낌이에요. 화본역 경북 군위군 산성면에 자리 잡은 곳입니다. 이제 대구 군위군이라..

국내/경상도 2024.03.29

수성못 벚꽃상황과 무료 주차장 오리배 가격(26일)

수성못 벚꽃 상황 오늘은 대구 데이트코스로 유명한 수성못에 다녀온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 수성못은 못을 주변으로 산책로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어우러진 곳입니다. 벚꽃시즌과 야경이 유명하죠? 대구사람들이면 다 알듯! 수성못은 원래 농업용수를 공급하기 위해 조성된 인공 못인데요. 벚꽃개화상황에 대해 말씀드려볼게요. 먼저 수성못은 4월초가 절정일듯합니다. 3월 마지막주 주말이면 꽤나 볼만할듯 하고요. 현재는 군데군데 핀 곳도 있고 안핀곳도 있어요. 대구는 3월 26일 봄꽃 개화시기네요. 3월 26일 기준 핀곳도 있고 안핀곳도 있기 때문에 이번주 주말부터 벚꽃이 피기 시작할거 같은 예상입니다. 수성못 무료주차 방법 1) 도로주변 무료주차 수성못에서는 무료주차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토요일 공휴일인 경우에는 ..

국내/경상도 2024.03.27

글렌피딕 18년산 가격 면세점 이마트 주류백화점

글렌피딕 18년산에 대해글렌피딕 18년산은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다는 글렌피딕 증류소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녀석입니다. 18년산 동안 숙성된 위스키는 150개 이하의 엄선된 오크통에서 최소 18년 동안 숙성된 원액을 사용하여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생산 방식은 스몰배치 방식으로 생산된다는데요? (스몰배치란 대략적으로 엄선된 프리미엄 위스키라 품질을 가진 위스키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 이런 잡스러운 정보보다는 먼저 필요한 가격정보 부터 남기는게 좋겠군요 ㅎㅎ먼저 술에대한 역사?를 설명하기 전에 우리의 목적은! 가격이니 가격정보부터 남기고 시작하겠습니다. ^^ 글렌피딕 18년산 면세점 : 17만원 ~ 20만원(최저가 비교는 아래에 자세히 ^^) 이마트 or 대형마트 : 21만원 ~ 25만원(코..

술기로운생활 2024.03.27

테무 쇼핑몰 후기 구매방법(정말 쉽게 초보자용)

테무에 대해서 테무는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기업 핀두오두오(Pinduoduo)의 자회사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는 알리바바의 회사이죠? 중국 현지에서 만들어진 상품들을 우리나라에 해외직구로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인데요. 알리와 비교되는 대상이죠.... 저렴하게 판매하고 마케팅에 열을 올리고 있는 테무는, 한국시장을 공략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2년 9월 미국 시장에 출시되었으며, 공격적인 마케팅과 초저가 판매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물론 한국도 마찬가지고요. 참고로 TEMU의 뜻은 Team Up, Price Down 이라는 줄임말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알리익스프레스가 좀더 한국인에 맞춘 플랫폼인듯 했고요. (문구 등이 어색하지 않음, 배송이 빠름) 테무는 배송은 느리고 번역이 어색한듯 ..

정보Tip 2024.03.25

발렌타인 12년산 가격 면세점 이마트 주류백화점 최종정리

발렌타인 12년산에 대해서 밸런타인은 우리에게 아주 익숙한 술입니다. 특히 한국사람들이 좋아하는 술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12년산은 스코틀랜드의 40여개의 숙성된 원액을 혼합하여 만든 블렌디드 위스키입니다. 그 풍미와 형은 우아하고 균형 잡힌 부드러움으로 위스키 또한 하나의 예술 작품일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향은 부드러운 바닐라 및 오크 향과 함께 스모크 향이 느껴집니다. 부드러움과 깊음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그런 고급술이죠. 맛은 깊고 풍부한 꿀의 달콤함과 부드러운 바닐라의 풍미에 은은한 오크 향과 톡 쏘는 듯한 감초 향이 나는 게 특징입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 요약 먼저 가격정보 부터 남기고 시작하겠습니다. 이글에 가장 궁금하셨던 부분이죠. 바쁘신 분들은 아래만 읽고 나가셔도 된답니다. ^..

술기로운생활 2024.03.24

칠곡 왜관 카페 더브릿지 송정자연휴양림과 가까워요

칠곡 왜관역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가 맛있은 카페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 많이 가시죠?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예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제가 다녀온것은 왜관 더브릿지 카페인데. 여긴 송정휴양림과 가까워 송정자연휴양림에 들리기 전, 잠시 휴식을 취한 곳이에요. 송정자연휴양림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제가 쓴글이니 ㅎㅎ https://778pok.tistory.com/236 송정자연휴양림 물푸레나무 할인 가격 예약방법 후기 송정자연휴양림 놀멍쉬멍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저는 가족들과 함께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유명한 송정자연휴양림 물푸레 778pok.tistory.com 왜관 더..

국내/경상도 2024.03.24

송정자연휴양림 물푸레나무 할인 가격 예약방법 후기

송정자연휴양림 놀멍쉬멍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저는 가족들과 함께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유명한 송정자연휴양림 물푸레나무 숙박후기를 남겨볼게요. 송정자연휴양림은 이 삼각집이 생기고 난뒤, 대구 근교에서 하루 숙박하기 바비큐 하기 좋은 곳으로 유명해졌어요. 가격과 예약방법 송정자연휴양림 예약하는방법과 아래와 같습니다. 주말은 ㅠㅠ 예약하기 힘든 곳이니 빨리 예약해 보세요. 가격정보 먼저 가격정보입니다. 물푸레나무 기준(휴양림에서 삼각집의 경우) 평일은 80,000원, 주말은 100,000원입니다. 물론 비수기, 성수기 가격이 다를테니, 성수기 시즌에는 가격을 한번 더 검색해보셔야 합니다. 저는 6만원에 예약했는데 4월달 부터는 2만원 인상한..

국내/경상도 2024.03.24

알리 쇼핑몰 구매방법(진짜 쉽게)하나씩 설명

알리 쇼핑몰 구매방법에 대해 요즘 가성비로 유명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방법을 적어볼까 해요. 결제하는 방법, 카드추가, 회원가입 하는 방법 등 모든 정보를 담아볼게요. 정말 정말 쉽게 초보자용분들도 따라 올수 있게 천천히 설명해 볼게요 ^^ 상품구매전 필수사항 체크 알리익스프레스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과 해외고유통관고유부호는 필수로 필요해요. 회원가입은 당연한것일거고.... 통관고유부호는 해외구매를 위한 주민등록증같은 번호예요. 알리 쇼핑몰을 사용하기 위해 회원가입과 해외통관고유부호 발급방법은 아래를 한번 참고해 보세요. 제가 열심히 천천히 모두 따라오기 쉽게 적어놨습니다. ^^ 정말 모두 따라올 수 있게 적어놨답니다. 위에서 노란색 음영처리한 것처럼.... 해외통관고유부호가 없으면 ..

정보Tip 2024.03.22

군위가볼만한곳 화본역과 기차시간 주차장

화본역에 대해서 꽃향기가 물씬 풍기는 곳, 화본역입니다. 봄이 벌써 찾아오는 느낌이에요. 화본역 경북 군위군 산성면에 자리 잡은 곳입니다. 이제 대구 군위군이라고 해야겠네요. 화본역은 1938년 개업한 작고 아기자기한 간이역입니다. 간이역이란 이용객 수가 비교적 적고 거의 사용하지 않는 역을 말해요. 폐역 위기에 처했던 이 곳은 2013년 KBS 다큐멘터리 '철도시대' 촬영 이후 널리알려지게 시작했습니다. 또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간이역으로 선정된 곳이기도하죠. 실제로 광고촬영이나, 방송촬영을 위해 방문하는 곳입니다. 참고로 24년 12월이면 곧 폐역이 될 역이지만, 아마 관광자원으로 계속 사용하지 않을까 싶네요. 24년 12월에 중앙선 복선화 개통이 되면 폐역이 될 예정입니다. 화본역 주차장과..

국내/경상도 2024.0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