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4 2

수정방 가격(52도 500ml 750ml)면세 이마트 주류백화점 최종정리

수정방의 역사 중국의 고량주에 대해 요즘 푹 빠져있습니다. 즐겨먹기도 하고요. 수정방은 몇번 시음하고, 면세에서도 사오기도 했는데요. 오늘은 수정방에 대해 가격에 대해 자세히 적어보겠습니다. 수정방은 사천성의 명주이며, 98년도에 600년이 넘은 양조장이 발견되었다고합니다. 원나라 후기부터 명, 청대를 거쳐 600년 이상 이어온 전통 술이라고 칭하고 있죠. 수정방의 역사는 조금 뒤에 공부해보고요. 가장 중요한 가격정보부터 말씀드려야겠죠? 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바쁘신분들은 이 글만 읽고 나가셔도됩니다. ^^ 수정방 가격 500ml 기준(750ml가 더 저렴하네요 근데? 아래에 자세히) 면세점 약 15만원선 ~ 18만원(최저가는 15만원 세일하는 면세점을 잘 확인) 이마트 등 대형마트 : 대형마트는 ..

술기로운생활 2024.03.14

경주숙소 소노벨경주 가격 후기(최저가찾기)

경주숙소 저는 여기만가요 보문호수뷰가 좋은 소노벨 리조트 패밀리 클린형 객실 후기입니다. 소노벨경주는 제가 벚꽃시즌마다 방문을 하곤해요. 객실구성은 크게 패밀리, 스위트로 나뉘어지며, 취사와 클린(취사불가)로 나뉘어집니다. 패밀리보다 스위트가 더 크고요. 온돌이냐 침대방이냐도 나뉘어지겠네요. 오늘은 경주 여행 때 묵었던 숙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보문호수 앞에 위치한 소노벨 리조트인데요. 저희는 클린형 객실을 이용했는데, 자세한 후기 알려드릴게요! 보문호수 옆이라 벚꽃을 보고 바로 오기도 좋고 여러모로 편리합니다. 순두부도 먹기 좋고 술도 한잔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먼저 가격비교자료 부터 남기겠습니다. 사실 여행에서 숙박이 참 중요하긴한데.... 가격도 확인해보셔야 할테니 말입니다. 패밀리 기준..

국내/경상도 2024.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