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Review

Kt seezn 솔직후기 편할까?(이용권 정보공유)

쭘쭈미 2020. 3. 13. 14:43

KT Seenzn 후기 내돈주고! 편할까 과연?

안녕하세요. 오늘은 Kt seezn 후기 내돈내고 주고 쓰고있는 후기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과연 유튜브?? 만큼 편하고 값어치를 할까.... 이런생각이에요.

저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중. 넷플릭스 구독중, seezn 구독중인데 (seezn은 구독이라고 할순 없을듯?)

그만큼 편한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KT Seenzn이란?

Seezn(시즌)은 극장 동시 최신영화, 인기 드라마, 실시간TV 라이브를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영상과 음악을 한곳에서 (feat.지니뮤직)
재생할 수 있고 지니뮤직을 이용하시는 회원이라면  OST도 무제한 스트리밍이 가능합니다 

저는 안써요 ....

그리고 210여개가 넘는 실시간 채널과 지상파 3사 영화 드라마 예능 등등 24만편 정도 VOD를 보유중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면 방대한 자료인가?


아무튼 저위는 홍보용 자료(홍보용 안내 Seezn 홈페이지 들어가며 자세히 확인가능합니다.)

이고 제가 써본 Seezn에 대한포스팅을 하겠습니다.


 

KT Seenzn 이용권 값어치를 할까요?

위는 Seezn 제일 처음 홈화면. 인기예능 미리보기 영화 등 많은것을 볼수있는 KT만의 동영상 싸이트이긴 하다.... 나는 솔직히 안쓴다.


KT Seenzn 이용권 가격


저는 KT VIP 멤버라서 Seezn 베이직이 기본으로 제공이 됩니다. 그래서 구독이라고 할수없는듯...

내돈주고 내는 구독은 넷플릭스랑 유튜브 프리미엄정도? 유튜브 프리미엄도 인도로

우회해서 한달에 2000원 정도 주고 구독하고 있어용.


보시면 시즌 플레인이 0원입니다. 결론은 저는 시즌 거의 안써요. -0-

일단 Tv자체를 잘 보지 않고 뉴스나 시사정도만 보는데.... 예능은 나혼자 산다?

근데 그런 지상파 예능들은 무료가 아닙니다. 나의 무료는 거의 영화나 이미

좀 지니간? 예능이나 동영상이에요.

그래도 무료중에 미스터트롯이 있네요? 저는 별 관심이 없어서 보진 않습니다.

어머니들이나 나이가 좀 있으신분들은 미스터 트롯 좋아하시는데 저는 별 영 관심이 없네요.

즉 제공하는 무료는 많은데 크게... 보고싶은 컨턴츠가 없다 나에게는.

그래도 하나 좋은게 이런 오디오는 백그라운드 재생이 가능합니다.

오디오로 꽤 괜찮은 노래들은 들을수 있습니다. 찾기 귀찮을때 쓰는데 유튜브도 요즘 프리미엄

구독하면 백그라운드 재생이 되어서 더 안쓰게 되었다.


위 

자주보는 예능들은 돈을 내야한다. 즉 지상파 예능들은 거의다 돈을 내야 볼수있음.

크게 메리트가 있어보이진 않는다..... 돈을 내고 구독을 해야하나 싶어요.

넷플릭스랑 유튜브가 워낙편해서 손이 잘안가는 어플입니다. 공짜로 제공받고 있어도.

저는 비디오 69000원 짜리 KT 요금제를 사용하고 있어서 시즌 플레인을 제공받고 있어요.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시즌 플레인을.... 제공받는것이 아니라면 크게 사용하실 일은 없을거같아요.

차라리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시는게 나으실듯?

유튜브 프리미엄은 싸게 보는방법 알려들릴게요 저는 월 2천원 정도에 구독하여 보고있답니다.

링크는 아래에 남겨두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Kt seezn 솔직후기 편할까?(이용권 정보공유)에 대한 포스팅일 마치겠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