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전라도

여수라마다호텔 프라자호텔 가격비교(여수호텔 비교중)

쭘쭈미 2024. 4. 26. 00:53

여수라마다호텔 가격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여행에 가장 중요한 숙소에 대한 정보를 남겨볼까합니다.

숙소는 크게 여수엑스포쪽의 숙소(오동도 근처이죠 여기서 가장 유명한 곳은 소노캄 여수입니다)와 다른지역으로 나뉘는데요....

아래는 여수 엑스포 오동도 근처의 숙소이고요. 관광지구로 가장 유명한곳이죠....


이에 반해 여수 라마다는(빨간동그라미)친곳이 여수라마다 인데요....

파란네모쪽이 먹거리와 볼거리가 모여있어서... 비교적 거리가 멀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숙소를 구하실때 이런저런 점을 고려하여 결정하시면 좋겠네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여수엑스포쪽의 숙소를 잡으시는게

여러가지로 이동하기 편하다고 생각해요. ^^


여수라마다 가격요약부터 하고 갈게요.

주말 가격 16 ~ 20만원선

평일 가격 7만 ~ 8만원 선

N 호텔 가격비교 싸이트 세금 미포함 가격으로 책정된다.


목차

  • 여수라마다 가격요약
  • 여수라마다 가격비교해보기
  • 호텔가격비교 싸이트에서 직접해보기
  • 결론은 어디가 좋을까?

여수라마다 가격비교해보기

여수라마다호텔은 일단 가성비쪽으로 유명한 호텔이에요. 가성비가 중요하냐... 고급스러운걸 원하시면 여수 소노캄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평일가격을 여수라마다호텔 가격비교를 한번 비교해볼게요. 5월 16일 기준으로 예약을 한번 해본다고 가정해보겠습니다.

호텔은 아래처럼 검색하셔서 직접 비교해보시는걸 추천드리고요 ^^ 

날짜다마다 시간마다 가격이 다르게 나오기때문입니다.


비교를 직접해보니 아래처럼 결과가 나왔습니다. 6만원선부터 7만원 등등 다양하네요...

최저가는 (세금포함 가격으로 검색했습니다) 62,370원으로 나오네요. 엄청나게 저렴하네요..?! 직접 들어가서 한번 비교해보겠습니다. 예약하기를 눌러볼게요.


예약하기를 누르니 호텔엔조이라는 싸이트에 접속됩니다. 최종적으로 62,370원에 결제가 되는것이 확인이 됐습니다.

다만, 체크인시 랜덤배정이라는 .... 베드타입을 고를수 없는게 단점이네요. 만약 내가 원하는 베드타입을 고르게 된다면


아래와 같이 가격은 올라가게 됩니다. 평일에 도 역시 10만원대로 가격이 훌쩍 올라가는군요.

운이 좋다면 오션뷰에 더블베드를 줄수는 있겠지만? 랜덤배정이라 모든것은 모르겠군요...


호텔가격비교 싸이트에서 직접 비교해보기

https://www.agoda.com/ko-kr/

 

아고다 공식 사이트 | 예약 무료 취소 & 할인 특가 | 2백만 개 이상의 숙소

예약 무료 취소 가능 | 깨끗한 호텔, Agoda Homes 숙소 및 항공편 할인 특가 | 아고다 보장제 | 2천만 건 이상의 투숙객 이용 후기 | 안전 & 안심

www.agoda.com

이번에는 호텔가격비교 싸이트중에서 한곳을 골라 가격을 비교해보겠습니다.

저는 아고다를 즐겨검색하는 편인데요. 아고다에서 직접 한번 비교를 해보겠습니다.(광고 아니에요!)

아래처럼 라마다 여수와 날짜, 성인 인원등을 조건을 넣고 검색하기를 눌러보겠습니다.


검색하기를 눌렀더니 78,182원이라는 금액이 나오는군요. 이 금액은 세금 미포함 가격일테니 직접 들어가보겠습니다.


제일 싼 가격이 82,910원인데요. 이것도 세금포함이 아닐겁니다. 그리고 디럭스 부분 오션뷰니 나름 괜찮은 선택지인듯 합니다.


마지막 최종 결제단계에 넘어가니 세금포함 100,321원의 금액이 나오는군요.

제 나름 생각으로는 관광단지랑 거리가 꽤 있고 접근성이 떨어지는데 가격이 더 비싸서.... ㅠ 좀그렇습니다.

일단 여기는 가격이 비싸니 아고다에서 예약은 패스를 해보겠습니다 ^^


 

두번째 호텔가격비교 싸이트 비교하기

다음도 호텔가격비교 싸이트에서 직접 검색을 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트립닷컴이라는 곳에서 검색을 해볼텐데요.

참고로 평일에는 숙박 하루전에 예매하시면 거의 가장 저렴합니다. 또는 당일 아침이거나요...

이러기 때문에 수시로 검색을 해보시면 좋은 가격으로 결제하실수 있어요. 직접 해보시는걸 추천!

 


직접 가격비교를 위해 검색을 했더니 여긴 좀 더 싸게 나오네요? 이래서 여러군데에 검색을 해봐야하는거같아요....


아하 안타깝게도 이곳역시... 체크인시 랜덤배정 입니다. 다만 침실이나 온돌배정인건 확실히 나오네요. 오션뷰인지 까지는 모르겠지만요.... 

세금 포함인지 여부를 확인하기위해 예약하기를 눌러보겠습니다.


가격은 세금포함 62,077원이 맞고요 최종적으로 이곳도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군요....

여러군데 싸이트를 비교하는 습관을 가져보는게 중요하긴 합니다. 인터넷 상에서도 이렇게 바가지를.... 받게되니 말이죠


맺음말과 결론

이렇게 여수 라마다호텔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라마다 호텔은 숙소도 숙소지만 짚라인으로도 유명하고 액티비티한 놀이들이 많아 젊은 커플들에게 선호되는 호텔인듯 했어요.

숙소도 나름 괜찮기도 하고...했지만 저는 좀더 가성비를 찾기위해서 유탑마리나호텔에 묵었답니다.

아래글역시 제가 쓴 글이고.... 나름 가성비를 찾기위해 노력하고 가격비교를 해서 간곳이니 궁금하신분은 한번 봐주세요.

https://778pok.tistory.com/253

 

여수호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가격과 후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가격 요약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수에서 오션뷰 호텔을 원하시면 유탑마리나호텔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오션뷰가 장점인 유탑 마리나 호텔은 가성

778pok.tistory.com

 저는 개인적으로는 관광지가 모여있는? 좀더 가성비 그리고 랜덤배정이 아닌 제가 객실을 고를수 있는곳을 선택할듯 합니다. 이왕 시설이 비슷하다면 접근성과 가격이 저렴한게 더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이상으로 여수호텔 가격비교에 대한 글을 마치겠습니다. 가격은 수시로 변동되니 꼭 가기전에 몇번 가격을 보고 결정하세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소노캄 호텔 가격비교가 궁금하시면 아래도 클릭해보세요 !

https://778pok.tistory.com/256

 

여수호텔 소노캄여수 가격비교(회원권 호텔싸이트 등)

여수호텔 소노캄여수 가격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호텔중에서 가장 유명한 소노캄여수에 대한 가격비교를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소노캄여수에서도 숙박을 해본적이 있는데요. 고급스럽

778po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