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전라도

여수호텔 소노캄여수 가격비교(회원권 호텔싸이트 등)

쭘쭈미 2024. 4. 22. 23:15

여수호텔 소노캄여수 가격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여수호텔중에서 가장 유명한 소노캄여수에 대한 가격비교를 해보려고합니다.

저는 소노캄여수에서도 숙박을 해본적이 있는데요. 고급스럽긴 하나 가성비로는? 글쎄라는 생각이 들긴 하죠!


먼저 가격정보를 비교해봐야겠죵?

저는 먼저 회원권을 가지고 있는데요. 회원권과 일반 호텔비교싸이트에서 비교한 가격은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아요!

N사의 호텔가격비교

회원권 평일 15만원 선

주말은 20만원 선

평일 세금포함 약 20만원

주말  세금포함 약 30만원


나에겐 너무나 비싼 금액.... ㅠㅠ

저는 그래서 가성비 호텔인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에 방문했어요.

후기가 궁금하면 아래에 클릭해보세요. 평일 7만원에 숙박했으니... 완전 가성비라고 할수있겠죠?

https://778pok.tistory.com/253

 

여수호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가격과 후기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가격 요약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수에서 오션뷰 호텔을 원하시면 유탑마리나호텔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오션뷰가 장점인 유탑 마리나 호텔은 가성

778pok.tistory.com

 

목차

  • 여수호텔 가격비교 요약
  • N사 호텔가격비교해보기
  • N사의 가장 저렴한 호텔사이트 직접 비교
  • 호텔사이트 2번째 저렴한곳 비교
  • 슈페리어 더블 후기글 찾아보기

여수호텔 소노캄여수 가격비교해보기

1) N포털에서 비교해보기

먼저 N포털에서 비교를 해볼게요. N포털의 경우 저는 자주 이용하고 있는데요.(2년전 까지만해도 N포탈이 최저가가 아닌 경우가 많았다... 현재는 괜찮음)

N사의 호텔 비교에 들어가셔서 직접 검색해보시면 가장 좋아요.

언제갈지도 모르기도 하고요 ^^ 매일한번씩 체크하면 적당한 가격이 나올거예요.


검색을 한뒤에 동그라미를 누르시면 아래처럼 한달간 두달간의 가격도 나오는데요.

여기서 팁은 가기전 이틀전이나 하루전에 예약하시면 가장싸요.... 빈방이 있을경우 말이죠. 주말은 조금 힘들수도?

N포털에서 가격을 잘 비교해보자.


저는 5월 12일 13일 1박기준으로 예약을 검색해보니.... 슈페리어 트윈으로는 198,000원으로 나오네요.

agoda 여기어때 야놀자 등도 같은 가격으로 나오나! 쿠폰등을 잘 확인하셔야 해요. 카드할인 등도 있으니 말이죠.

어쨋든 198,000원 메모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봅니다.


호텔가격비교 싸이트에서 직접 비교하기

이번에는 N사의 가격비교 시스템에서 가장 저렴했던 아고다에 들어가서 직접 가격을 비교 해볼텐데요.

아고다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아래와 같이 똑같은 날짜와 성인2명으로 여수로 해서 검색해보겠습니다.


소노캄 여수는 167,346원에 나오는데요.! 저렴하네요 더? 그러나 세금 미포함 가격일테니 세금포함 가격까지 알아볼게요.

검색결과에서 나온 소노캄여수에 다시 들어가봅니다.


세금이 얼마 나오는지 확인하기위해서는요 해당상품에 옆에 지금예약하기를 누르셔야해요.

동일조건을 확인하기 위해 패밀리 트윈룸을 확인해서 들어가볼게요 ^^


최종가격이 아까 네이버는 198,000원이였는데요! 

이번에는 최종가격이 184,614원으로 약 14,000원 저렴하네요. 이래서 직접 비교를 해보셔야 합니다. ^^

이게 날마다 다르기도하고 어떨때는 N사의 호텔비교 가격이 더 저렴하기도 하고 시시각각 달라서 꼭 직접 비교를 해보셔야해요....!


마지막으로 하나 더 비교해볼까요?

두번째는 여기어때입니다. 마찬가지로 아고다 보단 비쌌지만 우리는 가격비교를 위해 한번더 손품을 해보겠습니다. ^^

동일 조건으로 5월 12일 13일 1박으로 검색을 해볼게요.


여기어때에는 또 다르게 아예 검색이 되질 않았어요. 실제 결과 값이 달라서 당황 스럽네요. 여수 소노캄은 여기어때의 경우 품절이거나, 잘못된 정보가 올라왔거나 그런 거같네요 ^^


소노캄 여수 객실

 

소노캄 여수에는 워낙 다양한 형태와 오션뷰 등 객실이 존재하고 있는데요. 이게 많이 헷갈리기도 해서 직접 한번 보시는게 좋아요.

보통은 스탠다드나 스위트를 선택하실텐데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자세히 나와있어요.


스탠다드에도 슈페리어가 있고 디럭스가 있고 저는 너무 헷갈리더라고요.... ㅠㅠ 예전에 스위트에 묵긴 했는데 오션뷰가 있고 너무너무 헷갈림이거...

직접 한번 들어가셔서 보시는 걸 추천!


소노캄 여수 슈페리어 더블

저는 사진이 없어 다른 분의 후기글의 사진을 가져왔어요. N포털이 이런 후기글을 다양해서 좋긴 합니다. 각각의 타입을 검색해서 블로그에 들어가보시면 더 정확한 정보를 얻을수 있겠네요. 슈페리어 더블은 아래와 같은 숙소 컨디션을 자랑하네요.

https://blog.naver.com/PostView.naver?blogId=dkssyd63&logNo=222838554172&parentCategoryNo=&categoryNo=30&viewDate=&isShowPopularPosts=true&from=search


맺음말

라마다와 유탑이 가격이 괜찮다... 가성비가 좋음! 근데 라마다는 방음이 문제여서 선택하진 않음!

사실 여행할때 숙소가 가장중요한데.... 후기는 많고 가격비교 하는 정보는 많이 없길래 제가 적어봅니다. 가격이 어느정돈 적당하고 가성비가 있어야 여행 경비도 아끼고 더 맛있는걸 사먹을수 있기 때문이죠...!

보시면 알겠지만 최저가로 비교해도 직접 싸이트에 들어가보면 더 싼경우도 있으니 .... 꼭 여러군데를 비교하는 습관을 가져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다음은 여수 아래쪽에 묵은 숙소에 대해 리뷰를 써볼게요 ^^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