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전라도

여수호텔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가격과 후기

쭘쭈미 2024. 4. 18. 01:05

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리조트 가격 요약

유탑마리나 호텔 7만원 가성비 개굳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여수에서 오션뷰 호텔을 원하시면 유탑마리나호텔을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오션뷰가 장점인 유탑 마리나 호텔은 가성비 호텔로 꽤나 괜찮은 호텔이였답니다.

저는 소노캄 여수, 유탑마리나, 여수 베네치아 호텔 중 가장 가성비가 뛰어난 유탑마리나로 선택했어요.

먼저 제가 묵은 1박 가격은 더블 + 슈페리터 침대로 평일 7만 초반대에 묵었답니다. 정확히는 71,355원에 숙박예약을 했어요. 완전 가성비 숙소 거기다 시설과 서비스도 좋았음.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 리조트 가격

평일 숙박가격 약 7만 ~ 10만 세금포함

주말 20만원 정도....(주말은 너무 비싸네? 그정도 값은 아닌거 같은데....)

여수 유탑마리나 호텔 실시간 가격비교(네이버 호텔 가격비교)

평일은 6.7만 이렇게 적혀있는데요 여기서 세금 추가하시면 7만원 초중반대에 주무실수 있답니다. 오션뷰에 완전 가성비

 


1. 탁 트인 바다 전망

여수오쇼 공짜로 볼수있지 않을까...해서 예약을 했지만...

유탑마리나호텔은 여수엑스포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요. 바로앞까진 아니고 걸어서 10분?

그리고 중요한게 빅오쇼를 바로 볼수 있는 전망이였답니다. 비록 현재는 오픈중비중이지만 만약에 이 공연이 시작된다면

공짜로 오쇼를 감상 할수 있는 위치에 있답니다. 저는 이점이 마음에 들었지만 오쇼가 24년에는 준비중인지 몰랐네요;;;

밤에 오쇼를 공짜로 봐야지 이생각으로 예약했는데 말이죠.

오쇼 가격 24,000원을 베란다에서 공짜로 볼수있다니?

 

만약 오쇼의 일정을 확인 하고 싶으시다면 여수 엑스포 kr이라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하시면 될듯합니다.

http://bigo.expo2012.kr/

 

BIG-O SHOW

 

bigo.expo2012.kr

 

 객실마다 넓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탁 트인 바다를 보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아주 좋은 위치에 있었어요.

특히 밤에는 화려한 야경을 감상하며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2. 넓고 쾌적한 객실

객실은 아주 가성비가 넘치는 객실이였어요. 물론 컨디션도 양호하고 위생면에서도 아주 좋았답니다.

침구류와 가구로 꾸며진 객실은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가성비가 넘쳐 흘러서 그런가.... 아주 만족스러웠다 방음도 좋았음)

다만, 치약 칫솔은 챙기셔야 합니다. 제공 되는 것은 샴푸 바디워시 정도 뿐,,,,


3. 위생상태 점검

유탑마리나호텔은 안에 세탁기가 있더라고요. 세제는 없지만 빨래를 할수 있는 시스템이 갖쳐 있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화장실 청결도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호텔답게 화장실은 아주 깨끗했습니다.

모든 면에서 편안한 숙박을 위한 준비는 되었다고 생각이 드네요.


4. 여수 관광의 중심지

유탑마리나호텔은 여수 관광의 중심지에 위치하여 주요 관광지와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여수 해양케이블카, 여수엑스포타워, 오동도 등을 도보로 방문할 수 있습니다.

보시면 오동도와도 아주 가까운 거리 약 1km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있고.... 또한 여수아쿠아플래닛도 도보로 갈수있습니다.

걸어서 5분이면 가능! 5분도 안걸릴수도 있겠다.... 또한 이곳은 엑스포공원으로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산책하기도 좋았답니다.

유탑마리나 호텔에서 케이블카, 낭만포차거리, 오동도 등 관광명소의 접근성이 아주 뛰어납니다.

이러한 좋은 위치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가성비도 좋은 호텔이였죠. 굳이 선택안할 이유는 없었던듯 합니다...


 

총평

유탑마리나호텔은 럭셔리하고 편안한 휴식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꽤나 괜찮은 호텔이였다고 생각해요. 선택지 중에 하나로 계획할수 있겠구나 싶었죠.....

탁 트인 바다 전망, 넓고 쾌적한 객실, 다양한 부대시설, 친절한 서비스, 그리고 여수 관광의 중심지라는 입지를 자랑하는 이 호텔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여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유탑마리나호텔을 꼭 한번 고려해보세요. 가격도 괜찮고 위치도 나쁘지 않기 때문에 저는 재 방문할 의사기 있는 호텔이였어요.

여수 여행을 계획하기 전에 여수의 날씨와 계절을 고려하세요. 여수 여행을 즐겁게 보내시길 바랍니다!(나는 날씨가 다음날엔 좋아 괜찮았지만 바다는 역시 날씨가 좋아야 기분이 더 업되는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