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Review

비맥스 메타(정) 가격, 6개월 복용후기(4.5만원 구매)

쭘쭈미 2020. 6. 13. 18:04


■ 비맥스 메타(정) 가격, 6개월 복용 내가 느낌점과 부작용 그리고 복용법


안녕하세요. 저는 비맥스 메타를 꾸준하게 복용하고 있습니다.

비맥스 메타는 하루 한알 식 후 드셔주시는게 좋으며, 그리고 점심때 먹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 이유는 밑에 천천히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비타민B군중 왜 비맥스 메타를 산 이유와 꾸준히 먹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찾았습니다 비맥스 메타 4만5천원에 구매했습니다.ㅠㅠ)

비멕스 메타 복용 후기는 제가 제돈주고 내가 내돈주고 산 후기이며(협찬 받아보고 싶다....), 제가 복용 후 느낀점이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비맥스 메타(정) 가격, 6개월 복용후기(4.5만원 구매)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살려고 먹고있는 비맥스 메타정 피곤함이 다르다 확실히....



■ 비타민 B군중 왜 비맥스 메타정을 샀을까?


2020/02/26 - [솔직한 Review] - 비맥스 메타정 가격과 복용 / 부작용 자세한 후기

위는 제가 예전에 작성했던 글입니다. 비맥스 메터정 가격과 복용 후기입니다. 제대로 먹은건 4개월 정도이며, 앞에 2개월은 대충대충 챙겨 먹었던거 같네요. 4개월간은 거의 하루에 한알씩 꼭 챙겨 먹었더니 이제 좀 효과가 나옵니다.


먼저 비타민 B군에 대해 공부를 좀 해보겠습니다.

비타민 B의 효능

1. 에너지 부스팅 효과 피로개선 목적

2. 신경통 근육통 개선 효과

3. 수면장애 개선 효과

위가 주된 비타민 B의 효능입니다. 

저는 이약을 구매한 이유가 제가 좋아하는 고약사님의 추천으로 먹었습니다. 유튭 채널인데 이 약사님이 협찬을 받았거나 그랬으면, 제가 속은거지만.... 제가 보기엔 정직하고 신뢰가 가서 시킨거예요.

부신피로개선? 뭐지 찾아보니 만성피로증후군이라고 하더군요. 

밑에 디지털타임스의 뉴스를 보고 부신피로의 정의를 알았습니다. 즉 만성피로 개선 --> 피로개선네요.



비타민 B군의 주요목적은 피로 통증 개선 목적 = 고함량 비타민B군입니다.

제가 느꼈던 증상이

1. 피로하다.

2. 간수치가 높았다. --> 피로함이 계속되었다.

3. 회식 때문에 힘든일이 많았다 --> 간이 부담이 된다.

4. 수면장애(현대인의 문제점이지 않을까...?)

5. 체력저하

정도의 문제가 있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즉 위에 문제점을 개선시키고자 비타민B군이 저에게 필요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럼 왜 비멕스 메타정을 선택했느냐...

먼저 약사가 들려주는 약 이야기(저랑 전혀 관계없음 사진 써도 되나? 문제가 될시 삭제 하겠습니다.)

유튭 채널에서 여러 비타민B군의 상품을 소개해준적이 있는데 비맥스 메타정을 추천해주더군요.

 

그리고 함량이 중요하다고 생각했어요. 비맥스 메타는 벤포티아민 95mg, 비스벤티아민 5mg. 리보플라빈 100mg이 포함되어있었습니다.

이정도는 먹어야 피로개선의 효과를 볼수 있다는 말이 있기때문에 저는 이약으로 선택했어요.

위에 말한것 처럼 이 유튭채널의 약사님이 협찬을 받았는지 저는 잘 모르지만.... 처음부터 구독해서 봤던 채널로 신뢰가 갔기 때문에 아무튼 저약을 선택했습니다. 약 선택은 방문하신 분들에게 참고만 하시길....



■ 비맥스 메타정 가격



이거 보통 돌아다시면 희망소비자 가격으로 해서 7만원에서 8만원에 파실겁니다.

예전에 구매 했던 곳은 6만원에 구매했으며,

이번에 구매했던 곳은 4만 오천원에 구매했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내돈내산 후기 이기 때문에 ....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아무튼 제가산 최종 비맥스 메타정 가격은 4만 오천원입니다.

모두모두 적당하고 싼 가격에 구매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지역은 대구입니다.




■ 비맥스 메타정 복용법과 부작용(내가 느낀점)



비맥스 메타 복용법은 성인 1회 1정, 1일 1회 식후복용입니다.

아침 식사후 또는 점심 식사 후에 드시길 저는 권장드립니다.

이게 부작용과 좀 관련되어있는데....(저는 최고는 점심 식사 후인듯)

비타민 B군이 에너지 부스팅 효과와 동시에 피로개선 목적의 약이다 보니....

점심 식사 후 가장 피곤할 때 먹으니 피로개선의 목표가 확실히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그리고 제가 느낀 부작용이

저녁 식사 후(조금 늦은 저녁 식사를 할 경우도 있었으니) 에너지 부스팅 효과가 있다보니 잠이 잘 안와요 -_-....... 피곤함을 개선시키는 약이다 보니 저녁에 먹는거는 조심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맥스 메타를 살때도 약사님께서 추천해주신게 점심 식사 후 드시길 권하셨고....

소변이 노랗게 나오기 때문에 충분한 수분 섭취를 통해 배출 해주셔야 잠이 잘올거라는 말씀도 해주셨습니다.

이건 개인차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해보시기 바랍니다.



■ 비맥스 메타정 복용후기


비맥스 메타정 통은 파란통에 녹십자에서 만든 그냥 평범한 비타민 약통처럼 생겼습니다. 이 한통이 60정으로 약 2달치 분량의 약입니다. 하루한알 드신다는 가정.

사실때는 4개월(2통치) 약을 사실겁니다. 약국마다 2개월(한통만 파는곳도 있다는데)치만 파는곳도 있다고 합니다. 이건 약국에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비맥스 메타 60정 일반의약품! 한통에 60정입니다 2통으로 나누어 져 있어서 저는 오히려 직장에 한통 집에 한통 나두고 먹어서 더 편했습니다. 더 잘 챙겨 먹는다는 느낌?


유효성분 저도 이건 잘모르는데 아무튼 좋은거겠죠. 이 성분들이 육체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눈의피로 등을 개선시켜 준다고 합니다.

GC녹십자 한풍제약? B1, B2, B6, D의 보급의 효능효과입니다.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뼈, 이의 불량, 구내염, 설염, 피부염 개선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육체피로, 체력저하, 눈의피로,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뼈, 이의 불량, 구내염, 설염, 피부염 개선 효과중 제가 딱 느낀점은.....


1. 육체피로 개선효과 있음 O

2. 체력저하 개선효과 있음 O

3. 눈의 피로 개선효과 있음 O

4.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잘 모르겠음 X

5. 뼈, 이의 불량 원래 튼튼했음. X

6. 구내염 설염 피부염, 개선효과 잘 모르겠음  X

입니다. 이건 개인차이기때문에 꼭 참조만 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육체피로 효과 개선은 딱 느껴집니다. 직장인들 힘내시기 바랍니다.

약 크기는 갈색 크기로 약 1cm ~ 1.5cm정도의 알약 크기입니다. 먹는게 크게 부담스럽진 않습니다.

Bmt ? 이정도 크기의 알약으로 물과 함께 섭취하시고 충분한 수분 섭취가 뒤따라 져야 합니다. 



■ 비맥스 메타정 구매위치


여기 몇군데 돌아다녀봤는데 이 근처 약국들은 다 똑같은 가격에 팔고 있습니다. 저는 2 ~ 3군데 돌아 다녀보고 가격 똑같길래 그냥 샀습니다. 아마 여기에는 다 똑같은 가격에 팔고 있을겁니다.

최종 구매가격은 4만오천원.!

1. 육체피로 개선효과 있음 O

2. 체력저하 개선효과 있음 O

3. 눈의 피로 개선효과 있음 O

4. 신경통 근육통 관절통 잘 모르겠음 X

5. 뼈, 이의 불량 원래 튼튼했음. X

6. 구내염 설염 피부염, 개선효과 잘 모르겠음  X

그리고 제가 느낀 부작용이

저녁 식사 후(조금 늦은 저녁 식사를 할 경우도 있었으니) 에너지 부스팅 효과가 있다보니 잠이 잘 안와요 -_-....... 피곤함을 개선시키는 약이다 보니 저녁에 먹는거는 조심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비맥스 메타(정) 가격, 6개월 복용후기(4.5만원 구매)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전 개인적으로 직장인들에게 비맥스 메타 추천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