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Review

샤오미 손세정기 3세대(4세대)고른 이유와 리필

쭘쭈미 2020. 4. 18. 17:22


■ 샤오미 손세정기 3세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샤오미 손세정기 3세대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저는 일단 2세대와 3세대 그리고 4세대 까지 비교를 하면서 결국 고른것은 3세대 였습니다. 왜 3세대를 선택했으며, 2세대와 4세대를 안 고른 이유에 대해 설명해 보겠습니다.

먼저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많은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구매에 ? 약간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는 3세대 ㅎㅎ


■ 3세대를 고른 이유가 뭘까?


먼저 2세대 가격입니다. 2세대는 최저가 19,000원대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가 살때 쯤은 더 쌌는데 크게 차이나는 가격은 아닙니다. 

그리고 3세대 가격입니다. 샤오미 손세정기 3세대는 샐리모양의 한정판으로(네이버와 정식적으로 계약했다고 합니다.) 받아서 쓰고 있는데 마감이나 이런건 흠 잡을게 없습니다.


샤오미 손세정기 4세대입니다. 이것도 약 19,000원대를 유지하고 있네요!

즉 가격면에서는 3세대는 사면 안됩니다.!



■ 2세대 가격 19,000원

■ 3세대 가격 27,000원

■ 4세대 가격 19,000원


즉 가격적인 측면에서 봤을때는 3세대가 가장 가성비가 떨어집니다.

그럼 왜 3세대를 선택했냐.... 



■ 3세대를 선택한 이유


첫번째는. 먼저 가격적은 측면에서 저는 8,000원 정도는 ? 괜찮다라고 생각한 디자인입니다.

2세대와 4세대는 약간 투박한 느낌?의 디자인 때문에 화장실 놓았을때 어울리지 않을거라 생각했어요.


2번째는 배터리 충전 방법입니다.

살때 엄청나게 도움이랑 참조했던 제주많은 제주총각님의 리뷰영상을 보니....

2세대는 건전지를 이용한 사용. 3세대는 베터리 충전식이였습니다. 그리고 리뷰에 따르면 무려 8개월간 사용가능 하다더군요.

세번째는 배송기간입니다.

샤오미4세대경우 일단 디자인 X 마음에 들지않음..... 그리고 배송기간이 아직은 물량이 풀리지 않아서 그런지 오랜시간이 걸렸기 때문입니다.


즉 최종정리하자면.

1. 디자인(8,000원 정도 비싸지만 그정도는 괜찮다고 생각했다)

2. 배터리 충전식(배터리를 완충할경우 8개월간 사용가능하다)

3. 배송기간(2세대와 4세대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은것도 있었지만, 4세대의 경우 배송기간이 오래걸림)

위 정도로 구분이 가능하겠네요. 일단 저는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으며, 강추드립니다.

또한 디자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데 만원정도가 아까우시면 2세대나 4세대를 가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




■ 손세정기 3세대 리뷰



먼저 이런 박스에 옵니다. 뭔가 -_-... 허접스러운 박스입니다. 배송중에 던져 졌거나... 아무튼 쭈글쭈글 하네요.

중국어로 적혀있는데 미지아 자동 손세정기! 

손세정기 끝 부분의 마감이 날카롭거나 그렇지 않습니다. 보시는것과 같이 마감 부분은 양호합니다.

우선 구성으로는 손세정제 1개. 충전 USB1개. 그리고 몸체? 몸통 하나 옵니다.

박스 상태가 구리다... 어차피 쓸거기 때문에 크게 신경쓰진 않습니다.

LINE프렌즈와 공식적으로 계약했다고 알고있습니다. 짭퉁이 아니란걸 확인했어요.

설치와 사용설명서입니다.

뭐 안보셔도 무방할 정도로 쉽습니다. 뚜겅따고 돌리고 홈에 맞춰 잘 조립만 하면됩니다.

충전타입입니다. C타입인가.... 기억이 잘안나는데 아무튼 USB가 오니 충전해보시면 됩니다. 충전 시간은 약 3시간 정도 걸렸던 걸로 기억이 나네요... 

같이 샀던 수건...귀엽다 ㅋ

충전을 하게 되면 이렇게 깜빡깜빡 거리다가 나중에 완충된답니다.


그리고 몇번 눌렀을때 빨간색으로 변하면 거품이 나오지 않습니다! 센서가 민감하기 때문에 이동을 하셔야 하거나, 다른곳으로 장소를 옮겨야 할 경우가 발생하면, 꼭 끄고 움직이 시기 바랍니다. ㅎㅎ

일단 사용하면서 아주아주 만족하고 있습니다. 뭔가 비누가 없어져서 그런지 물튀김이나, 그리고 외관상 보기 좋지않았던 것이 손세정제 하나로 커버가 가능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편합니다-_-... 이거 편할려고 사긴했는데 생각보다 더 편합니다. 전 값어치 한다고 생각하는데 한번 고민해보시고 사보시기 바랍니다. ㅎㅎ



■ 샤오미 손세정기 리필방법


리필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리필까지는 아직 안해봤는데 액체비누를 넣고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원래 처음부터 온게 액체형태의 비누라서 같이 액체비누를 넣고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리필도 크게 어렵지 않으니 한번 시도해 보시면 좋겠어요.


이상으로 샤오미 손세정기 3세대(4세대)고른 이유와 리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제 포스팅이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