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한 Review

[참피디화로]이와타니 야끼화로 가격, 솔직후기(내돈내산)

쭘쭈미 2020. 5. 25. 13:35


■ [참피디화로] 이와타니 야끼(키)화로 가격과 솔직후기


안녕하세요. 혼술을 즐기다 보니 참피디님의 유튜브를 자주 보고있습니다. 그중에서 보실때 관심있게 봤던 제품중 하나였던 이와타니 야끼화로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참피디님 화로로 유명한 ! 제품입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 [참피디화로] 이와타니 야끼(키)화로 가격과 솔직후기

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화로에는 고기보다는 해산물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기는 연기가 너무 많이 나서 약간 비추드리는... 집에서는 먹기 힘든 부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 이와타니 야끼화로 가격


아 이게 가격을 무시할수 없죠.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저는 배송료 포함하여

59.000원에 구입했답니다.

다음 검색결과입니다. 배송비도 유료이네요.-_-

OO이버 결과입니다. 여기도 마찬가지로 비쌉니다 배송비 붙으면 더 비쌀겁니다.

지금은 59,000원 정도엔 살수 없는듯 합니다. 중고로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만족도가 꽤나 높은 제품이라 잘 안나올듯 합니다.


앗 그리고 제돈주고 내돈내산! 내돈주고 내가 산 솔직한 리뷰이니.... 블로그 방문하신분들 참조하여 구매에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ㅎㅎ



■ 이와타니 야끼화로 후기 장점 단점에 대해....


일단 저는 1년 정도 넘게 사용하였습니다. 이게 제가 사용하다 보니 단점이 슬슬 보이는데 어쨋든 장점이 더 크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장점 > 단점

먼저 일단 상품에 대해 설명해볼게요.


맨 하단에 오는 기름 받이입니다. 요기에 고기를 굽거나 하면 기름이 다 모이는 곳이에요.

일본 선술집에서 자주 보여지는 그런 제품중 하나입니다.

생각보다 잘 관리를 했습니다. 깨끗하게 쓰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는 화력을 보호하는 장비라고 해야할까요? 꼬치구이를 먹기위한 받침대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날카로워 손을 베이기 쉽습니다. 사실때 꼭 주의해야할 부분입니다.

여기에서 불이나오고, 위 사진 (꼬치구이 받침대?)를 덮고 불꺼짐을 방지해줍니다.

여기는 일반 가스버너에 사용하는 휴대용 가스를 쓰시면 됩니다. 일본제품이라 한국가스에 불일치 할줄 알았는데 그런거 없이 잘 사용가능합니다.

아무튼 위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기름받이, 꼬치구이 받침대? 그리고 본체입니다.

안모양은 이렇습니다. 밑에 기름받이를 넣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 그리고 구성품으로 그릴하나가 온답니다. 이게 엄청 단점중 하나인데 설명은 밑에 자세히 하겠습니다.

이 그릴이 비싸고 -_- 세척과 관리하기가 힘드니 큰 단점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에어프라이어입니다. 야끼화로와 같이 잘 사용하고있는 혼술아이템입니다.

이마트에서 산 가성비 좋은 에어프라이어. 요것도 추천드릴만한 제품중 하나이다.

요넘에 대해서도 리뷰할 생각이니, ㅎㅎ 강추 이제품도. 나중에 한번 방문해주셔요.

쩐다 닭다리에 얼음맥주. 혼자 맥주먹는 날이 이제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ㅋㅋ  단점부터 자세히 설명드릴게요.


■ 참피디 화로 이와티니 야끼화로 단점


제가 내돈내산으로 산 이와타니 야끼화로 단점입니다.

1. 비싸다. 약 60,000원이 넘는 제품인데 이정도 값어치는 개인적으로 하는듯하나-_-... 비싼건 맞음.

2. 관리기 힘들다. 일단 고기를 집에서 굽고나면 연기가 엄청 많이납니다. 고기를 굽는거는 비추드립니다. 만약 고기를 굽고싶다면 야외에서 캠핑장에서 사용하시는게 정신건강상 이롭습니다. 화로 주변으로 기름도 많이 튑니다.

3. 그릴청소가 귀찮다. 밑에 보심 이 그릴은 1회용이 아닌 세척후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래도 몇번 이상쓰면 버려야 할텐데 생각보다 비쌉니다.

관리하기 힘들다 동봉된 그릴

이런 그냥 1회용  그릴을 사서 구워먹고 버리시는게 훨씬 편합니다. 

4. 마감이 날카롭다. 이와티냐 야끼화로가 생각보다 마감이 날카롭습니다. 세척하실때 맨손으로 하면 손이 베일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합니다.

5. 고기를 굽느다면 집에서는 비추! 연기와 기름이 엄청 튀기 때문에 야외에서 드시길 추천드립니다.


장점은 .... 맛있당 불맛이 나니 맛있습니다. 근데 청소하기 귀찮아서 잘 안쓰게 되니 고민 해보고 사시기 바랍니다. 캠핑이나 혼술을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아이템입니다.


그릴이 다르죠? 이게 일회용 그릴으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냥 쓰다가 버리시면 됩니다. 고기집에서도 이런 그릴을 사용하는 곳도 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고기를 굽는거는 조금더 고민해보셔야 합니다. 연기가 많이나고 청소하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저는 주로 새우나, 가리비 등을 구어먹습니다.

고기는 정말 비추입니다. 저는 야외에서는 고기를 집에서는 해산물을 주로 해서 먹는답니다.

가리비는 1kg 만얼마주고 산듯한데. 씨알이 굵어요. 배송받았는데 매우매우 만족했어요 ㅎㅎ

이상으로 [참피디화로]이와타니 야끼화로 가격, 솔직후기(내돈내산)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