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넷플릭스 시청기록(중인 동영상,콘텐츠) 삭제 방법!

쭘쭈미 2020. 5. 9. 15:58


■ 넷플릭스 시청기록(중인 동영상,콘텐츠) 삭제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넷플릭스 시청중인 동영상, 콘텐츠 삭제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먼저 제 블로그에 방문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 토록 하겠습니다. 

요즘들어 자주보고 있는 넷플릭스... 시청기록 지우는 방법에 대해 설명해보자 합니당!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넷플릭스 시청기록(중인 동영상,콘텐츠) 삭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광고가 많으 셨다면 죄송합니다. 꾸벅 ㅠㅠ



■ 시청기록 삭제 방법 모바일


1. 모바일 넷플릭스 어플 홈화면

저는 모바일로 ! 지우는 방법을 설명할게요. 먼저 넷플릭스 어플을 켜줍니다.

홈화면에서 맨밑 우측 하단에 더보기를 클릭! 빨간색 테두리로 표시해뒀습니다.



2. 자기 프로필 선택 후 계정클릭

2번째 입니다. 저는 혼자쓰는게 아닌 울트라 버젼을 쓰고 있기때문에 여려명이서 계정을 공유하고 있어요. 먼저 자기프로필을 선택합니다. 

그 뒤 빨간테두리 계정을 클릭해줄게요. 그러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갑니다. 인터넷 화면으로 넘어가요!



3. 넷플릭스 계정 인터넷 화면(어플화면 아님)

여기서 자기 계정을 클릭해 줍니다. 저는 제 계정 클릭했어요. 그뒤부터 ! 시청기록 삭제 들어갑니다. ㅎㅎ



4.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방법

넷플릭스 인터넷 계정 페이지에서 중간부분에 빨간 테두리륵 클릭해줍니다.

디바이스 최근 시청기록을 클릭해줄게요. 그럼 이제부터 봐왔던 디바이스 최근 시청기록이 다나옵니다.



이건 기본적인 화면이고... 

시청기록 보기를 클릭해주시면 제 계정에 대한 시청기록이 뜹니당!



5.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보고있는 콘첸트 평가와 함께 현재 재생중인 콘텐츠 들이 쭈우욱 나열됩니다. 여기서 오른쪽에 있는 금지 표지를 눌러줍니다.

금지표지란 저 오른쪽 우측에 빨간색 테두리를 말하는 겁니다.! 그림판으로 수정안해서 지저분 한데 양해 부탁드립니다. ^^ ㅎㅎ



6.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 마지막 확인


저는 미생 시청기록을 지워봤어요. 지우면 위 사진처럼 표시되는데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에피소드는 다시는 시청하지 않은 이상 넷플릭스에 표시 되지 않는다고 화면이 나옵니다. 저렇게 나오시면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는 정상적으로 된 것입니다 .^^

이제 넷플릭스 어플에 들어가서 정상적으로 삭제 되었는지 확인해 보시면 됩니다. ㅎㅎ 

볼까 말까 하고 있는 콘텐츠들 여러가지 재미있는것이 많다. 오늘의 한국 콘첸트 6위네. ?

마약왕의 납치된 아들을 구하로간 방글라데시?? ㅋㅋㅋ 근데 사실 보는거 보다 넷플릭스는 고르는데 시간을 더 많이 쏟는거 같다. 보는 시간은 사실 얼마 되지 않는 듯 하다 -_-...



이상으로 넷플릭스 시청기록(중인 동영상,콘텐츠) 삭제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블로그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시청기록 때문에 민망한? 일이 있을수도 있으니 ㅋㅋ 잘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밑에 글은 유튜브에 관한 글이오니, 관심있으신 방문객들은 한번 확인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