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술먹기전에 먹는약)히말라야/편의점 숙취해소제 솔직후기

쭘쭈미 2020. 5. 3. 20:32


■ 술먹기전약 숙취해소제 아재가 알려주는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술먹기전약 히말라야/편의점/파워에이드 숙취해소제 중 제가 느낌 BEST OF BEST에 대해 포스팅 해볼게요. ㅋㅋ ㅠ.ㅠ 슬프다....

먼저 저는 약들약의 고약사님 추천(유명하신 유튜버 약 정보를 잘알려주시는 ㅎㅎ)으로 먹은 약국에서 먹는 숙취해소랑.... 그리고 편의점에서 먹는 숙취해소제... 그리고 파워에이드(사실 이게 가장 좋은듯 합니다)에 대해 제가 느낀 점을 적고자 합니다.


제 블로그에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모든 분들이 블로그에서 많은 정보를 얻고 가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글 실력은 부족하지만, 효율적으로 글을 전달토록 노록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방문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럼 (술먹기전약)히말라야/편의점/파워에이드 숙취해소제에 대한 포스팅을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약들약의 고약사님이 알려주신 내용.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다.

1. 충분한 물 섭취

2. 당이 많이 들어간 과일이나 음식

3. 빈속에 술을 마시지 말기.




■ 먼저 약국에서 추천드리는 조합



약들약의 고약사님 추천이에요. 저는 항상 이분 유튜브 영상을 많이 보고 있는데 숙취해소로 약들을 추천해주시더라고요.


1. 먼저 헤포스입니다.

헤포스가 간장 활성화제로 숙취해소에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헤포스 추천내용입니다. 제가 먹어본 바! 헤포스 진심 추천드립니다. 헤포스가 여명보다 훨씬 낫더군요.(편의점 숙취해소제 끝판왕은 여명이라고 생각합니다.)

헤포스 가격은 3천원정도면 사실수 있어요. 약국마다 다르긴 하지만 우리집 쪽은 3천원

헤포스 + 박카스 등에 타먹으면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게 음주전에 섭취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2. RU21

RU21 비타민C정입니다. 이거 술 좋아하신느 분들중에는 꽤 알려진 제품인데 비추천입니다.

RU21 비추천

일단 가격은 쌉니다. 근데 크게 효과를 보지 못했습니다. -_-.... 이건 개인적인 몸상태와 컨디션에 따라 반영이 되긴 한 거겠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먹은날과 안먹은날 차이를 못느끼 겠더군요.

어찌하던 간에 RU21은 비추천입니다. (회식많은 직장인들 힘내세요ㅜㅜ) 큰차이를 못느꼈어요.




3. 파워에이드 숙취해소

다음에서 연관검색에서도 나오는 파워에이드 숙취해소. 

가격은 다들 아실거니.... 1+1 하실때 사시면 하나에 천원에 구매 가능합니다.

이거 진심 가장 가성비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약들약의 고약사님이 알려주신 내용. 가장 기본적인 내용이다.

1. 충분한 물 섭취

2. 당이 많이 들어간 과일이나 음식

3. 빈속에 술을 마시지 말기.

위 내용의 구성이 파워에이드에는 다 들어있습니다.

저는 일단 술 먹기전에 숙취해소제 하나랑 + 집에 와서는 꼭 파워에이드를 먹고 잔답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회식이 없어 너무 좋지만 먹게 된다면 저 조합을 꼭 추천드립니다.

숙취해소제 + 파워에이드 잠자기전

정말 가장 좋은 숙취해소 방법입니다. 잠들기전 먹고 자면 속 메스꺼움 숙취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줍니다.


크게 비싸지 않으며.... 회식에 이런 아이템을 먹기 시작한 나이가 되었다. ㅠ 가장 가성비 좋은 숙취해소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파워에이드랑 + 헤포스는 가장 추천드리는 조합니다.




4. 히말라야 숙취해소법 파티스마트?

비싸다 일단 뭔데 이거....

일단 이거 친구가 가지구 와봐서 먹어봤는데 비추천

작은 알약이고 가루약인데 먹은날 뒤에 큰 효과가 없다. 일단 해외배송이라고 하던데 이거 왜 먹냐고 타박줌 .... (지극히 개인적인 제몸에 맞춘 리뷰입니다.)

가성비는 헤포스 + 파워에이드가 가장 좋습니다.



6. 편의점 숙취해소제 추천

감개무량 + 헛개파워 + 파워에이드 + 숙취해소 환 뭐 등등 여러가지 먹어봤는데... 

별로 X

역시 별로 X

저런 숙취해소제는 솔직히 직장상사들에게 대접하거나 후배들한테 사주기 용인듯 하다.

편의점에서 제가 먹어본 가장 좋은 숙취해소제는 여명입니다. 근데 굳이 비싼게 드시지 마시고 약국 근처에 있으면 헤포스 먹는게 훨씬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파워에이드가 가장 도움이 되고요.

그래도 지나친 음주는 좋지 않지만 다음날 출근 좀 정상적으로 하려면 저 조합을 추천드려요.




이런거 먹으니 술이 취한다.... ㅋㅋㅋ

앞다리살 에어프라이어 이것도 진심 추천 안주

아 이건 이화타니 야끼화로인데 혼술 라이프에 조금 업그레이드 많이 업그레이드 되는 ㅎㅎ 가스버너입니다. 참PD 참피디에서 소개시켜준 화로인데 아주 좋은듯...

인생 가리비였다. 인터넷으로 샀는데 진심 알 큼 가격도 싸고. 시장에서 사온거랑 차원이다름.

이와타니 야끼화로에 대해서도 한번 리뷰해야겠다. 이게 진심 꿀템인듯하다.

요즘 직장에서 요런거 먹으러 다녀서 좋긴한데 술은 작작.... 

아무튼 마지막으로 정리하자면 30대 아제가 느낀 가장 좋은 숙취해소는

1. 파워에이드 O

2. 헤포스 O

3. RU21 X 추천 XX

4. 히말라야 숙취해소제 추천 XXX

5. 편의점 이것저것 다 먹어봤는데 차라리 돈좀 더주고 여명하나 먹는게 낫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적당히 먹는게 가장 좋겠죠 ㅠㅠ 이상으로 (술먹기전약)히말라야/편의점/파워에이드 숙취해소제 느낀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에 대해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다시 한번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즐거운 건술 생활 하세요. 한잔하러 가야겠다 이제 ㅋ

헤포스랑 파워에이드는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뭐 후원받고 그런거 아닌 지극히 개인적인 리뷰이니... 개인적인 몸에 잘 적용되는 숙취해소제이니 참고만 해보시기 바랍니다. ^^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