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카발란 위스키 가격 면세점 마트 주류백화점 알아보기

쭘쭈미 2024. 4. 13. 14:54

카발란 위스키 가격정보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도 술기로운 생활에서 술 가격을 비교해볼까합니다. 술은 참 여러 종류도 많고.... 면세점에서도 가격이 다르니....

아무튼 요즘에 날씨가 좋고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다보니 대만으로 여행가시는 분들이나 계획중이 신 분들이 많을텐데요.

그래서 대만 위스키중 가장 유명한 카발란 위스키에 대한 가격정보를 남겨볼까합니다.

먼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카발란 위스키의 가격정보 부터 남겨두고 시작하겠습니다.

바쁘신 분은 아래의 글만 읽고 나가셔더 무방합니다. ^^

각 면세점이나, 마트, 주류백화점 등 최저가 비교는 아래의 목차에 따라 자세히 적어 두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카발란 위스키는 종류가 엄청나게 많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대중적인? 인기가 많은 카발란 비노 바리끄 솔리스트에 대해 가격정보를 남기겠습니다.

현대면세점의 카발린 비노발리끄 솔리스트 가격은 24만원(현대가 비싸네)

 

면세점 : 20만원선에 구매가능

이마트 등 대형백화점 : 판매처가 없음(다른 종류의 술은 있다)

주류백화점: 40만원 선 ㅎㄷㄷ 왜이렇게 비싸게 파냐....


목차

  • 카발란 위스키 가격비교요약
  • 카발란 위스키 면세점 가격
  • 카발란 위스키 대형마트 가격
  • 카발란 위스키 주류백화점 가겨
  • 카발란에 대한 잡다한 지식과 역사
  • 맺음

 


카발란 면세점 가격비교

카발란 비노바리끄 솔리스트의 가격비교는 현대면세점,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신세계, 대한항공기내면세, 제주면세점

다양하게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우리는 최저가 찾는게 목표이니 말이니깐요.

먼저 카발란 위스키 면세점의 경우 신세계면세점이 가장 저렴했어요. 아래에 자세히 적어둘테니 참고해보세요 ^^

* 카드 적립가, 품절, 할인 행사가 매달 다를수 있으니 직접 매번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려요.

 

카발란의 검색해서 직접 비교해보시길 추천!!


1) 현대면세점

먼저 현대면세점의 비교해봤습니다. 현대면세점의 경우 177.1$ 241,511원으로 약 25만원선에서 거래가 가능했습니다.

다만 현대면세점은 타 회사와 비교해서 비싸게 팔고있긴했는데.... 또한 현재는 품절로 재입고 알림을 신청해야 구매가 가능하더군요.

* 참고로 면세에서 구매를 하실때는 여행 전 며칠전 가격비교를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시기에 따라, 카드할인, 면세점 자체 할인 등 다양한 할인으로 최저가가 달라 질수 있기 때문입니다.(환율도 마찬가기지겠죠)?


2) 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의 경우.... 회원가에서 + 적립금가 까지 할인을 받으면 최대 31% 할인을 받을 수 있더군요.

가격은 142.83$로 한화기준 194,776원 약 20만원 이군요. 현대면세점에 비해 가격이 약 4만원 저렴합니다.

역시 가격비교를 해보고 사야하는군요!


3) 신라면세점

다음은 신라면세점입니다. 신라면세점의 경우에도 약 20만원선에서 거래가 가능하군요.

최종가격은 146.62$로 한화기준 199,952원입니다. 다만 롯데보다는 약 5천원 정도 비싼 가격이군요. 얼마차이 나진 않지만 가격은 차이가 나는군요..... 커피한잔값?


4)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입니다. 어머 가격이 가장 저렴한 129.37$입니다. 한화기준 약 17원선에서 거래가 가능했습니다.

다만 아쉽게도 현재는 재입고 알림을 신청해야하는 품절인상태입니다. 롯데와 비교해봐도 약 2만원 정도 차이나고....

가격은 여기가 가장 현재까지는 최저가격이군요.


5) 대한항공 기내면세점

이번에는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의 가격입니다. 대한항공기내면세점은 176$이군요. 원화기준 239,888원으로 약 24만원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대한항공 기내면세점은 항상 가격이 약간 비싼? 편에 속하더군요.


6) 제주면세점

다음은 제주면세점입니다. 제주면세점의 경우 제가 검색을 해봤을때는 상품이 없더군요. 

제주면세점은 카발란을 취급하지 않나봅니다.... 국내에서 여행하실때는 카발란을 구매를 하지 못하겠군요 ㅠ.ㅠ


대형마트 카발란 위스키 가격비교

다음은 대형마트입니다. 대형마트의 경우 이마트나 롯데마트 코스트코등을 다녀봤지만 카발란위스키 비노 바리끄는 판매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롯데마트의 경우 카발란 위스키는 팔고있지만.... 제가 원하는 위스키는 없었고요....

이마트 역시 카발란은 취급을 하지 않더군요. 내가 못찾은건가 싶긴한데... 저희 지점에는 없어 가격정보를 남기기 어렵네요.

그나저나, 발렌타인과 블루라벨은 가격이 꽤나 비싸군요 이마트역시


주류백화점 가격비교

다음은 주류백화점입니다. 주류백화점의 경우 약 40만원 초반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의 가격은 아마 vat가 붙기 전 가격일겁니다.

보통 주류백화점의 경우 vat 미포함 가격을 홈페이지에 자주 올려두니, 꼭 방문전 세금여부를 확인하고 최종가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여기도 면세점에 비하면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군요!


카발란 위스키의 탄생 배경

스코틀랜드의 전통적인 위스키 생산 방식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풍미를 자랑하는 카발란 위스키는 대만 동부 해안에 위치한 소라야마 산맥의 푸른 숲 속에서 탄생합니다. 2002년 설립된 비교적 젊은 증류소이지만, 이미 세계적인 명성을 얻으며 위스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아래는 카발란 위스키의 공식홈페이지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확인해보세요 ^^

https://www.kavalanwhisky.com/kr

 

카발란 위스키 | Kavalan Single Malt Whisky

그리하여 카발란 양조장은 대만이라는 아름다운 섬, 산과 바다가 어우러진 란양 평야에서 탄생하였습니다. 백 년 설산을 품은 깨끗한 수원은 감미롭고 부드러운 물을 위스키의 감동적인 스피릿

www.kavalanwhisky.com

카발란 위스키의 특징

아열대 기후의 영향: 카발란 위스키는 스코틀랜드 위스키와 달리 뜨겁고 습한 아열대 기후 속에서 숙성됩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위스키 숙성에 적합하지 않다고 여겨지지만, 카발란 위스키의 경우 오히려 더욱 빠르고 풍부한 맛과 향을 발달시키는 데 기여합니다.

독특한 캐스크 사용: 카발란 위스키는 버번, 셰리, 포트와인 등 다양한 종류의 캐스크를 사용하여 숙성됩니다. 이는 다채로운 풍미와 향을 연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수원: 카발란 위스키는 타로코 국립공원의 깨끗한 지하수를 사용하여 제조됩니다. 이는 위스키의 순도와 맛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대표적인 카발란 위스키 제품

카발란 클래식 싱글 몰트: 카발란 위스키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부드러운 과일 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입니다.

카발란 포트 오크 싱글 몰트: 포트와인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로, 풍부한 과일 향과 달콤한 맛, 그리고 매콤한 스파이스 감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입니다.

카발란 솔리스트 Uisce Beatha: 셰리 캐스크에서 숙성된 위스키로, 깊은 과일 향과 달콤한 맛, 그리고 흙과 나무 향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마무리

카발란 위스키는 독특한 풍미와 향으로 전 세계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아열대 기후 속에서 탄생한 카발란 위스키는 다른 어떤 위스키와도 비교할 수 없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 만약 새로운 위스키를 경험하고 싶다면, 카발란 위스키를 한 번 시도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