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 면세점 이마트 주류백화점 비교

쭘쭈미 2024. 4. 8. 01:38

시바스리갈 18년산 가격요약

시바스 리갈 18년은 스코틀랜드 블렌디드 위스키의 대표적인 명주입니다.

18년 이상 숙성된 20여 종의 희귀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혼합하여 만들어지며,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런 이야기는 중요한 내용이 아니고.... 우린 먼저 가격정보가 중요하니.... 가격정보 부터 남겨보겠습니다. ^^


시바스리갈 18년산 현대면세점 꽤나 비싸게 팔고있다. 이래서 여러군데를 비교해봐야함....

시바스 리갈 18년산 가격요약

면세점: 약 7만원 중반대 (7만원부터 ~8만원등.... 면세점에 따라 가격차이가) 

대형마트: 약 12만 ~ 13만

주류백화점: 약 15만원선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 각판매처별 가격비교를 적어볼게요. ^^ 조금이라도 현명한 소비를 하기위해서말이죠

시간이 없으신 분들은 위의 요약정보만 읽고 나가셔도 됩니다. 이글에 핵심 내용은 다 알고 가시는거니말이죠 ㅎㅎ

 

목차

  • 시바스리갈 18년산 면세점 가격
  • 시바스리갈 18년산 대형마트 가격
  • 시바스리갈 18년산 주류백화점 가격
  • 역사와 음용방법 등 다양한 팁과 방법
  • 최종평가와 맺음말

시바스리갈 18년산 면세점

시바스리갈의 가격을 비교하여, 현명한 소비를 위해 몇가지 판매처별 가격을 적어보겠습니다.

1) 현대면세점

먼저 현대면세점의 가격입니다. 현대면세점의 경우 89.3$로 120,269원 약 12만원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현대면세점의 경우 참고로 18년산의 경우 품절로 구입을 하고 싶어도 재입고를 기다려야 하는상황입니다.

현대면세점 18만원 메모를 하고 다음 면세점을 가격비교 하러 가보시죠 ^^


2) 롯데면세점

다음은 롯데면세점입니다. 롯데면세점의 경우 55.93$로 75,326원(최종혜택가이긴 하지만 말입니다)으로 약 7만5천원대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현대면세점과 가격비교를 하면 약 5만원정도 저렴합니다. 이렇기 때문에.... 손품 발품을 해보면서 가격비교를 해봐야합니다.

한번의 선택트로 5만원이 날라가다니요! 적립금을 모두 사용하여 약 15%할인을 30% 할인까지 받을수 있으니.... 메모하겠습니다.


3) 신라면세점

다음은 신라면세점입니다. 신라면세점의 경우 최종 혜택가가 59.13$이군요. 79,630원으로 약 8만원입니다.

앞서 롯데면세점 보다는 약 5천원 정도 비싸군요. 큰차이는 나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최저가는 아니군요!

만약 발렌타인30년산과 같은 비싼술을 구매한다면, 금액이 높은만큼 5천원이아닌 몇만원이 차이가 날수있겠군요.


4) 신세계면세점

다음은 신세계 면세점입니다. 신세계 면세점의 경우 최저가 였습니다. 52.64$로 70,895원으로 약 7만원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롯데보다 저렴하고 신라보다 저렴하고 7만원이면 최저가겠군요.

제가 면세점 마다 여러술을 비교해보았는데... 각 종류별로 판매처별로 최저가 면세점이 다르더군요.

아무튼 여러군데를 비교해봐야 한다는게 조금더 제 지갑을 지키위한 길이겠군요....


5) 대한항공기내면세점

대한항공기내면세점입니다. 대한항공기내면세점의 경우 술은 항상 비싸더군요. 다른술도 비교했을때도 말이죠(예, 발렌타인, 로얄살루트등)

최종가격은 92$로 12만원선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6) 제주면세점

다음은 제주도 갈때 필수로 들리는 제주면세점입니다. 제주면세점의 경우 84.60$로 113,930원으로 약 12만원선에서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대한항공기내면세와 크게 다르지 않군요. 여기도 역시 비싼편입니다. 가격비교를 여러군데 해봐야하겠군요.


최종적으로 비교해봤을때는 신세계면세점이 최저가로 나왔군요. 

다만 카드할인, 적립, 이벤트 등이 있으니 시기마다 가격은 다를수가 있지만.... 아무것도 없이 가격비교를 했을때는 신세계가 가장 저렴하겠네요.


시바스리갈 18년산 대형마트

시바스리갈 18년산은 대형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여기에서도 가격차이가 꽤나 났는데요.... 아래에서 비교해보시죠.

1) 롯데마트

롯데마트의경우 100ml당 22,988원으로 700ML 기준 약 16만원에 구매가 가능했습니다. 

여기에는 16만원이군요. 메모메모체크체크 다음으로 비교~


2) 이마트

시바스리갈 18년산 가격비교 N포털 검색결과

다음은 N포털의 검색결과 최근구매한 사람의 내용으로 가격내용을 적습니다. 다른 블로거 분들의 가격 12 ~ 13만원선에서 거래 가능했으며, 트레이더스의 경우에는 조금더 저렴하게 125,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고합니다.

제가갔던 이마트는 ㅠㅠ 시바스리갈이 없어 아쉽게도 가격을 비교하지 못했지만, 다른블로거 분들의 도음을 받아 가격을 적어 둡니다.

아쉽게도 코스트코의 경우 12년산밖에 없었다. 내가못본것일까?

트레이더스의 경우 12년산밖에 판매를 하지 않았고.... 일단 결론은 12만원에서 13만원선에서 마트에서는 구매가 가능하겠군요!


시바스리갈 18년산 가격 주류백화점

다음은 주류백화점입니다. 주류백화점의 다음에서 검색한 결과를 가져와 봤습니다. 여러가지 업체들이 있었는데요.

가격은 13만원선도 있었으며, 12만원선 또 16만원선까지 다양했습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게 vat 즉 세금이 붙었나 안붙었나를 확인하셔야하는데요.... 이것저것 세금이 붙고 한다면 16만원선에서 구매를 하시면 현명하게 구매하신편이겠습니다.

일단 마트에서 사는게 여러모로 가격은 저렴하겠군요. 만약 주위에 주류백화점이 있다면, 전화로 문의를 하신후 방문하는것도 좋겠네요.


시바스리갈 역사와 전통, 특징

시바스리갈 홈페이지 출

시바스 리갈은 1801년 스코틀랜드 아버딘에서 James Chivas와 John Chivas 형제가 창립한 브랜드입니다. 1843년에는 빅토리아 여왕으로부터 왕실 납품업체로 인정받으며 위상을 더욱 높였습니다. 시바스 리갈 18년은 1997년 처음 출시되었으며, 곧바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었습니다.

부드러운 맛: 18년 이상 숙성된 위스키를 사용하여 부드러운 맛을 자랑합니다.

풍부한 향: 다양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혼합하여 과일, 꽃, 꿀, 오크 등의 풍부한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긴 여운: 한 모금 마실 때마다 오랫동안 지속되는 긴 여운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색: 풍부한 황금빛

엄선된 원료: 스코틀랜드의 깨끗한 물과 엄선된 보리만을 사용합니다.

숙성: 18년 이상 오크통에서 숙성합니다.

혼합: 20여 종의 희귀한 싱글 몰트 위스키를 혼합합니다.

마무리: 최소 6개월 동안 더 숙성하여 부드러운 맛을 더합니다.


향과 맛

향: 과일 (사과, 배, 오렌지), 꽃 (장미, 라벤더), 꿀, 오크, 헤이즐넛, 견과류 맛: 부드럽고 달콤한 맛, 과일, 꿀, 오크, 톡 쏘는 후추 여운: 길고 부드러운 여운

즐기는 방법

단독으로: 잔에 따라 바로 즐기는 방법입니다.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을 가장 잘 느낄 수 있습니다.

물 첨가: 물을 조금 첨가하면 향과 맛이 더욱 부드러워집니다.

온 더 락: 얼음을 넣어 마시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칵테일: 칵테일 베이스로 사용하여 다양한 칵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추천 칵테일

시바스 리갈 로열 루스: 시바스 리갈 18년, 레몬즙, 설탕, 탄산수로 만든 칵테일.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골든 드림: 시바스 리갈 18년, 드rambuie, Cointreau로 만든 칵테일.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입문자에게 추천합니다.

바비론: 시바스 리갈 18년, Benedictine, Chartreuse로 만든 칵테일. 복합적인 맛과 향으로 숙련된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추천합니다.


총평과 맺음말

시바스 리갈 18년은 부드러운 맛과 풍부한 향을 가진 프리미엄 블렌디드 위스키입니다. 특별한 날을 위한 선물이나 자신에게 선물하기 좋은 술입니다.

가격은 면세점이 당연 제일싸지만 마트에서도 가격차이가 나는편이고 주류백화점에서도 가격차이가 나는 편입니다.

여러군데를 비교하여 현명한 소비와 함께 술을 즐기셨으면 좋겠습니다.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다른 술정보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글도 참고해보세요.

https://778pok.tistory.com/249

 

시바스 리갈 12년산 가격 면세점 마트 주류백화점 비교하기

시바스리갈 가격정보 요약 안녕하세요. 오늘은 시바스리갈 12년산 가격 면세점 마트, 주류백화점을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먼저 시바스리갈은 스코틀랜드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인 시바

778pok.tistory.com

https://778pok.tistory.com/217

 

로얄살루트 32년산 가격 면세점 대형마트 주류백화

로얄살루트에 대해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얄살루트 32년산 가격을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면세점, 대형마트, 주류백화점 위주로 비교해볼게요. 그전에 잠깐 로얄살루트 역사에 대

778pok.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