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경상도

용연사 벚꽃축제 이번주가 마지막(실시간 현황 4일사진)

쭘쭈미 2024. 4. 4. 23:07

벚꽃축제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벚꽃으로 유명한 송해공원 벚꽃에 대한 후기를 남겨볼게요.

사진은 금일 4월 4일 사진이며, 이번주로 마지막 절정을 피울듯합니다. 다음주면 아마 이제 슬슬 지기 시작하지 않을까 싶네요.

송해공원 벚꽃은 용연사 벚꽃으로도 유명합니다. 송해공원 가기전에 초입구가 가장 벚꽃이 화려하기 피어있어 포인트를 알려드릴게요.

4월 4일 사진 이번주로 아마 끝이날듯하다.


송해공원 용연사 벚꽃 포인트

송해공원은 가기전 옥연지 주위가 벚꽃이 가장 많고 나들이도 하기 좋은 포인트입니다. 송해공원에는 벚꽃보다는 산책 위주라고 생각하시면 좋습니다.

달성군 노인복지관을 시작으로 벚꽃 포인트를 보시면 조금 더 수월하게 찾을수 있습니다.

네비게이션에 달성군 노인복지관을 검색하셔서 가시면 그 길을 따라 벚꽃을 보시면서 걸으실수 있답니다.

 

 

용연사 벚꽃길 주소: 대구 달성군 옥포읍 기세리.... 위의 지도를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벚꽃길은 노인복지관을 시작으로 S-oil 까지 약 20분에서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송해공원 주차방법

1) 달성군 노인복지관

달성군 노인복지

먼저 달성군 노인복지관에 주차를 하시는 방법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아마 주말에는 주차가 불가능 할듯합니다. 그래도 우리에겐 방법이 있죠~

2) 영남우유 직영목장 근처 공터

달성군 노인복지관에는 주차가 불가능 할것으로 예상되고, 다음으로는 영남우유 직영목장 근처의 공터가 차선책이 되겠습니다.

이곳에는 큰 공터가 있기 때문에 주차요원이 통제를 하지않는이상 주차가 가능할것입니다. 

이곳도 벚꽃을 보기좋은 위치에 있기 때문에 다음으로 주차하기 좋은 곳입니다.


3) 송해공원 주차장

마지막으로는 송해공원 주차장의 가장 아래있는 주차장입니다. 보국사 근처에 있는 주차장이며, 이곳은 기세리 969-68번지입니다.

이곳부터 노인복지관을 향해 아래로 내려가시면 벚꽃 포인트를 구경하시기에 좋습니다.


송해공원 벚꽃: 봄의 아름다움을 담은 옥연지

대구 달성군 옥포읍에 위치한 송해공원은 봄이 되면 만개하는 벚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옥연지 주변에 조성된 송해공원에는 500여 그루의 벚나무가 심어져 있으며, 매년 봄 벚꽃이 만개하면 장관을 이루는 봄 명소입니다.

송해공원 벚꽃 용연사 벚꽃축제로도 불리는 이곳은 몇년전부터 대구에서 유명해지기 시작했어요. 송해공원이 생기면서 부터 유명해 지기 시작했다랄까요...?

아래사진은 4월 4일에 찍은 사진입니다. 주말까지는 괜찮을듯... 이번주말에도 약간은 떨어져있겠죠?

봄의 대표적인 꽃인 벚꽃은 봄의 시작을 알리는 존재입니다. 만개한 벚꽃은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하며, 사람들에게 봄의 기운을 전합니다.

아름다운 벚꽃 터널을 거닐며

송해공원의 벚꽃은 4월 초부터 개화해서 현재 4월4일까지는 만개했습니다. 터널 아래를 걸으면 마치 핑크빛 물결 속을 헤엄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행히 어제 비가왔음에도 불구하고 벚꽃은 풍성했는데요....

가족 나들이, 연인과의 데이트,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 송해공원은 가족 나들이, 연인과의 데이트, 혼자만의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곳입니다.

유모차를 가지고 오기에도 좋은 도로포장길이 있어 아이들과 함께 아기와 함께 오시기에도 큰 불편함음 없습니다.

벚꽃 터널 아래에서 사진을 찍거나, 벤치에 앉아 벚꽃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산책로를 따라 걸으면 다양한 조형물과 꽃을 볼 수 있습니다. 벚꽃이 만개해 있는 오늘 참 걷기 좋았는데요.... 이곳은 송해공원에서도 가깝기 때문에 어린이 놀이터, 피크닉 공간 등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나들이 장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

봄의 아름다움을 담은 송해공원

만개한 벚꽃 터널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봄을 만끽하고 싶다면 송해공원을 방문해보세요.

아래는 오늘찍은 사진! 참고하셔서 이번주말에 나들이를 준비해 보시는건 어떨까요?

4월 4일까지 송해공원 쪽은 벚꽃이 만개해있으니 이번주말까지는 꼭 방문해보세요. 다행이도 이번주말에는 화창하고 주말까지는 비바람을 동반한 구름이 오지는 않겠네요.

벚꽃나무를 함부로 꺾거나 손상시키지 않도록 주의, 쓰레기 처리 송해공원에서 봄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긴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