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경상도

칠곡 왜관 카페 더브릿지 송정자연휴양림과 가까워요

쭘쭈미 2024. 3. 24. 12:55

칠곡 왜관역 분위기 좋은 카페, 베이커리가 맛있은 카페

낙동강 근처에 위치해 뷰가 좋다. 다만 아쉽게 공사중인 다리

안녕하세요.요즘 날씨가 좋아서 나들이 많이 가시죠?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다녀온 예쁜 카페 한 곳을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제가 다녀온것은 왜관 더브릿지 카페인데. 여긴 송정휴양림과 가까워 송정자연휴양림에 들리기 전, 잠시 휴식을 취한 곳이에요.

송정자연휴양림이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제가 쓴글이니 ㅎㅎ

https://778pok.tistory.com/236

 

송정자연휴양림 물푸레나무 할인 가격 예약방법 후기

송정자연휴양림 놀멍쉬멍 요즘 날씨가 너무 좋죠? 그래서 저는 가족들과 함께 1박2일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제가 머물렀던 숙소를 소개해드릴게요! 요즘 유명한 송정자연휴양림 물푸레

778pok.tistory.com

 

왜관 더브릿지에서 송정자연휴양림까지

왜관 더 브릿지에서 송정자연휴양림까지 약 13분.... 10분이면 도착가능하기 때문에 오고가기도 좋습니다.

숙박을 하기 전에 딱 즐기시고 오시면 좋을듯? 괜찮은 코스인거 같네요.


낙동강변 조망권 갖춘 왜관카페

왜관커피는 낙동강변 바로 앞에 위치해있어 뷰가 좋았어요. 날씨 좋을 때 방문하면 전망과 함께 힐링을 제대로 할수 있겠더군요.

요즘 참 데이트 하기 좋은날씨인데.... 대구근교에 위치해있으니, 나들이 삼아 가보셔도 좋을듯?


주차장과 위치 운영시간

건물 1층에는 꽤나 넓게 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자리 넉넉해서 초보운전인 저도 편하게 이용했답니다. 그러나 주말에는 붐빌수 있습니다. 


경북 칠곡군 약목면 칠곡대로 1139 더브릿지

왜관 더브릿지는 칠곡 약목면에 위치해 있어요. 더브릿지는 호국공원과 이어지는 교량... 다리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아마 더브릿지로 이름을 지었지 않을까 싶네요? 대구에서 30분 40분이면 도착한다. 가깝게 데이트 하기 좋은곳


운영시간입니다.

운영시간은 10:00 ~ 22:00 까지입니다. 마지막 오더는 21:20분까지군요. 전화번호 054-973-6250


음료와 베이커리 사진과 가격

왜관 더브릿지 음료의 가격입니다. 저는 카페인에 좀 예민한 편인데 다행히 디카페인 커피가 있었습니다. 주문하실분 참고

또한, 커피가격은 싸지는 않습니다. 아메리카노가 5,000원부터 시작하니 말입니다.

빵과 음료 2가지를 시키니 18000원정도 나온것으로 기억납니다. 위치가 위치다 보니 가격이 비싼편입니다.


빵은 다양한 종류는 오늘 없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방문했던 주말에는 빵 종류가 엄청많아 뭘 먹을지 고민했는데

오늘은 평일 오후에 방문하다보니, 남아있는 빵이 별로없더군요.

 빵 역시 가격은 5000원 선에서 부터 대부분 시작하더군요. 가족이 모두 오신다면 인당 7천원 정도는 생각하시는게 좋겠네요

베이커리카페답게 먹음직스러운 빵 종류 많았는데 오늘은 아쉽습니다... 

치아바타 몽블랑 앙버터 마늘바게트 등등 모두 당일 생산 및 판매 원칙으로 운영되고 있다고 하네요.


왜관 더브릿지 내부 후기

입구 쪽으로 다가가면 멋스러운 포토존이 나와요. 하지만 현재는 공사중이라 포토존 보다는 야외에서 커피를 먹을수 있는것으로 만족하셔야 겠습니다.

의자랑 화분 배치 센스 있게 잘해놔서 사진을 찍기 좋았겠지만.... 저 공사중인 골조들이 보기싫네요. 언제 끝나지?

야외 테라스를 갖추어 져있습니다. 물론 1층 2층 모두다 갖쳐있답니다.


바깥 구경 다 하고 실내로 들어와 보니 깔끔한 화이트 톤 내부가 눈에 들어왔어요. 공간 널찍해서 테이블 간 간격도 충분하니까 여유롭게 앉아있다 가기 좋답니다.

 

테이블이랑 의자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었고 날씨 따뜻해지면 손님들로 가득 찰 것 같았어요. 계단 통해 3층 올라가면 또 다른 매력의 루프탑이 펼쳐진답니다.

루프탑은 크게 볼게 없어 사진을 찍진 않았지만.... 뭐 그냥 옥상이구나 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가격대도 부담스럽지 않은 편이고 빵역시 훌륭했답니다.

왜관역 근처에 위치한 이곳은 매장 규모가 크고 넓어서 쾌적한 느낌이 들었어요.

공간 활용을 잘해서 테이블 배치도 여유롭게 되어있었고 자리마다 간격 넓게 떨어져있으니까 답답하지 않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밝고 환한 분위기라서 사진 찍기 좋았어요. 그리고 낙동강을 바라보는 위치는 주말에 자리를 잡기 어렵습니다. 

친구 혹은 연인과 방문하기 좋은 카페인 거 같아요. 실제로 커플분들 많이 보이더라고요.

가족들과 함께 오기도 좋고 데이트 하기 좋은곳인거같습니다.

여러분도 분위기 좋은 왜관카페를 찾고 계신다면 더브릿지에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