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여행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가격 할인 & 운영시간 후기

쭘쭈미 2019. 12. 18. 19:01

(청도 겨울여행) 청도 첨성대 불가마 가격 할인 & 운영시간 후기

 

 

 

 

청도 겨울여행 추천으로 청도 첨성대 찜질방을 다녀왔습니다.

청도 찜질방중에 알미뜸 찜질방이 있고요.

 

(청도 겨울여행) 청도 첨성대 찜질방 추천으로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이 있습니다. 저는 둘 다 다녀왔는데 비교는 링크 달아둘 테니 청도 겨울여행으로 다녀오시면 좋겠습니다.

청도 첨성대 찜질방 단점은 위치가 청도 시내에서 조금 더 멀고, 목욕하는 곳은 시설이 별로였어요.

장점은 최근 지은 시설이라 외부나 찜질시설은 깔끔합니다.

대구에서 수성구 출발 고속도로 타고 약 40분이면 도착합니다.

그럼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추천 후기 포스팅을 적도록 할게요.
https://778pok.tistory.com/36

 

청도 알미뜸 찜질방 추천 가격&영업시간(청도 겨울여행 추천!)

청도 알미뜸 찜질방 추천(청도 겨울여행 추천!) 밀양 트윈터널을 관람하고 대구로 돌아오는 길에 청도 알미뜸 찜질방을 다녀왔습니다. 밀양 트윈터널은 아래와 같이 제가 남겨둔 후기가 있으니, 청도와 밀양 여행..

778pok.tistory.com

https://778pok.tistory.com/35?category=706638

 

(밀양 가볼만한곳)밀양 트윈터널 입장권 할인 & 주차 & 소요시간

(밀양 가볼만한 곳) 밀양 트윈터널 입장권 할인 & 주차 & 소요시간 밀양 여행 중 영남루, 축제는 밀양 영남루 앞 오디세이 등 여러곳이 있습니다. 저는 이번에는 겨울이라 날씨가 춥기도 하고, 대구와 그렇게 멀지..

778pok.tistory.com

 

1.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추천 위치

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은 대구에서 약 40분 정도 소요시간이 걸립니다.

최근 지어진 건물이라 그런지 외부 모습이 깔끔하네요.

외부는 오토캠핑장, 카라반 캠핑장이 같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위치는 아래 지도 링크를 달아놓겠습니다.

 

 

청도첨성대불가마 전화번호 :054-373-3548찜질방 | 상세경북 청도군 청도읍 사촌리 461-1

외부에 캠핑장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추천 가격 운영시간

청도 찜질방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은 24시 개장입니다.
휴무없이 운영되네요.

할인쿠폰 10프 할인되는데 저는 자주가지 않아서 패스.
할인방법은 큰 장점은 없네요. 자주가시거나 대 가족이 가는경우면 만원 아끼실수 있겠네요!

 

 

불가마 찜질의 순서입니다.

일반적인 내용이네요. 먼저 세신하고 찜질은 2분에서 3분(찜질방 온도가 102도입니다. 땀이 쫙쫙)
저온 찜질방 덜뜨거 찜질방은 70도 가량됩니다.

뜨거운 찜질방은 너무 뜨거워서 담요를 덮어쓰고 가야합니다. 너무 뜨거워서...

내부에 식음료입니다.
아메리카노 3천
아메리카노 5천 대짜
식혜 3천
식혜 5천 대짜입니다.

내부에는 이렇게 쉬는공간이 있습니다. 자리는 넉넉히 있네요.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외부모습. 이름이 첨성대 찜질방인 이유입니다.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내부 모습입니다. 안은 소나무와 황토냄새가 납니다. 찜질하기 좋은 향으로 건강해 지는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가격. 이상으로 청도 겨울여행 첨성대 찜질방 후기입니다.

(청도 겨울여행)청도 첨성대 불가마 찜질방 추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찜질 잘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