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여행

(대구 실내 가볼만한곳 데이트)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가격 (내돈내고)후기

쭘쭈미 2019. 12. 23. 17:29

대구 실내 데이트 추천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가격 후기

1. 대구 실내 데이트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위치 및 후기

날씨가 춥고 대구 실내 데이트로 공방은 별로라 이번에는 대구 애견카페에 가봤습니다.

일단 따뜻한곳이 좋으니 대구 실내 데이트를 알아 봤습니다.

여러군데에서 저는 접근성이 좋고 강아지가 많은곳으로 찾던중 대구 시내에 애견카페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힐링독전화번호 :053-255-2218반려동물 | 상세대구 중구 삼덕동1가 34-2 2층

 

대구 실내 데이트 추천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은 입장하면 강아지들이 나와서 반겨줍니다. 간식을 들고 있는경우는 반겨주고 아니면 안반겨줌....

저는 간식을 샀기때문에 반겨줍니다. 간식은 5천원에 6천원입니다.

가격내용은 아래에 자세히 적겠습니다.

쓰다듬어 달라고 했던 강아지. 주인이 있는개라는건 갈때쯤 알았음. 덩치가 꽤 크던 푸들은 간식이 없으니 흥미를 잃고 가더라고요. 맘 상함.


2. 대구 실내 데이트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가격

힐링독 미용가격표입니다.

15000원부터 시작하네요. 개 미용이 생각보다 비싸구나....

강쥐 주인분들 맡기시고 외출하셨다가 돌아오십니다.

대구 시내에 볼일있으신분은 어차피 강아지 미용하시면서 외출하시는것도 나쁘지않을거 같습니다.

대구 실내 데이트 추천 대구 시내 애견카페 음료 가격입니다.

아메리카노 5천4백원 카페라테 5천9백원 등 음료가격이 입장료 포함이라 비쌉니다.

그래도 입장료를 받지않으니 나쁜가격은 아닌거 같네요.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시면 무조건 간식을 사길 추천드립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서 강아지들이 분산되서 잘 오질않고 혼잡하기 때문에 강아지 관심을 끌기위해? 간식은 필수입니다.

대구 실내 데이트 코스로 대구 애견카페 힐링독 추천해요.

대구 애견카페는 여러군데 있지만, 저는 위치랑 식사를 위해 대구 시내에 있는 애견카페를 방문했습니다.

강아지를 좋아해서 그런지 정말 힐링됐습니다.

만지게도 못하게 하면서 간식을 달라고 저렇게 봅니다.
안줄수가 없음 😭 너무 귀엽네요.

대구 실내 데이트 애견카페 힐링독 강아지 소개입니다.
귀여운 애들과 강아지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주말이고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간식있음 강아지는 나에게로..

 떠나지 않던 새끼강아지. 데려가고 싶었다.

 

위치도 시내에 있고 데이트하고 식사하기도 좋으니 방문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제 포스팅이 대구 실내 데이트 코스계획에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ㅎㅎ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