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발렌타인 21년산 가격 면세점, 이마트, 주류백화점 최신비교

쭘쭈미 2024. 2. 22. 23:03

 

 

발렌타인 21년은 40가지 이상의 희귀한 스코틀랜드 몰트와 그레인 위스키를 혼합하여 만든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입니다. 최소 21년 동안 오크통에서 숙성되었으며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으로 유명합니다. 

 


먼저 가격정보부터 남기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정보이지요?

발렌타인 21년의 가격은 구매처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700ml 병당 약 20만 원에서 30만 원 사이에 판매됩니다.

아래에 면세와, 이마트, 홈플러스, 주류백화점 등을 비교하여

정보전달을 해보겠습니다.


 

인터넷면세점의 경우 쿠폰이나, 출석체크, 카드사 할인행사를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각각 인터넷 면세점 사이트를 이용하여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지 확인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발렌타인 21년은 고급 스카치 위스키이지만, 가격 비교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2024년 2월 고시환율 기준으로 새롭게 올라온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을 비교해드리고자 하오니, 구매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발렌타인 21년산은 15만원에서 20만원 사이에 사시면 괜찮은 가격에 구매하시는 겁니다.

 

이점 참고하여, 발렌타인 21년산 구매 가격을 적절히 체크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일단은 손해보지 않는 가격은 대충 아셔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겠죠?


발렌타인 21년산 면세점

 

 

 

 

 

먼저 면세점의 가격부터 최종비고하여 보겠습니다. 면세점은 각각 신세계인터넷면세점, 신라인터넷면세점, 롯데인터넷면세점, 현대인터넷면세점 순으로 비교를 하겠습니다.

 

비교를 하기전에 환율 정보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2024년 2월 환율은 1,335원으로 1300원 초반대의 환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환율이 싸질수록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은 내려가겠네요.


면세점 가격비교

1) 신세계인터넷 면세점(달러 141.95$로 원화기준 188,126원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먼저 신세계인터넷 면세점입니다. 모든 정보는 할인없이 인터넷면세점에서 제공한 달러기준으로 가격을 비교해드림을 알려드립니다.(면세 가격은 수시로 변동될수 있습니다.) 

* 면세점에서 발렌타인을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시세를 좀더 정확히 알수있습니다.

 

19세 미만은 구매할수 없어, 이미지가 블러처리 됨이 아쉽습니다. 로그인을 해야하지만.... 모든 인터넷면세점 아이디가 없는 관계로 이미지는 각 인터넷면세점의 이미지를 바로 불러오기 하겠습니다.

 

2) 다음은 롯데인터넷면세점입니다. 이곳역시 21년산 700ml는 달러기준 141.95$, 원화기준 약 18만원에 거래되고 있겠군요.

 

 

 

3) 다음은 현대 인터넷 면세점입니다. 현대인터넷 면세점은 167$로 원화기준 22만원선에서 거래가 되고있군요. 

가격이 다른 인터넷 면세점에 비해  약간 비싼편입니다. 이래서 가격비교를 조금씩 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대형마트도 마찬가지겠지요.

 

 

 

4) 다음은 신라 인터넷 면세점입니다. 마찬가지로 141.95$ 원화기준 약 19만원 선에서 거래되고있습니다. 참고로 30년산은 약 50만원선에서 거래가 되고있군요.

 

 

 

 

5) 마지막으로 기내면세점역시 비교해드리겠습니다. 대한항공기내면세점의 경우 149$로 원화기준 약 20만원 선에서 거래가 되고있습니다. 여러가지 싸이트를 보고 비교해보시면서 최종 가격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참고로 면세점의 가격비교는 수시로 변동됨이 있을수 있으니, 먼저 확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형마트

 

 

 

 

위스키는 환율과 각 점포의 상황, 할인 등에 따라 가격이 달라 정확한 비교는 하기 어려웠습니다.

20만원 중반가격에서 30만원 초반 가격까지 형성되 있음을 몇군데 마트를 가보고 확인하였습니다.

마트는 생각보다 비싼 가격으로 팔고있더군요. 

 

면세점 대비 약 8~10만원 정도 비싼 가격으로 팔고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만약 최신가격을 알고싶으시면 초록창에 OO마트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을 치면 이미지 글이 바로 나옵니다. 

 

 

 

 


 

주류백화점

 

 

 

 

 

 

 

인터넷에 검색해본 주류백화점의 경우 발렌타인 21년산 가격이 의외로 엄청 저렴했습니다. 면세점의 경우 항공기를 탑승하지 않으면 사지 못하지만, 주류백화점의 경우 아무때나 방문할수 있는 장점이 있죠.

그러나 가품의 의심은 떨쳐버리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주위의 주류백화점에서 가격을 한번 잘 비교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30년산 발렌타인 가격비교

21년산 가격이 궁금하셔서 들어오신분들은, 30년산 발렌타인 가격도 궁금하실건데요. 그 궁금증을 해결하기위해 대략적인 설명을 해보겠습니다. 이것역시 직접 비교한 내용입니다.

30년산은 대략 40~50만원 사이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면세가격 : 약 40만원에서 50만원 사이

이마트, 홈플러스 등 마트 가격: 30년산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마트에서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주류백화점: 약 80 ~ 100만원 사이에 거래되는듯 했으며, 전화후 방문을 요청하였습니다.


 

 

맺음말

발렌타인 21년산은 30년산에 비해 풍부한 맛은 떨어진다고 하나 여전히 고급 위스키이며,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리는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중 하나라고 자부할수 있습니다. 

발렌타인은 2020년 월드 어스크 어워즈에서 올해의 블렌디드 스카치로 선정되기도 한 유명한 술이며 선물로써도 좋은 상품이죠. 누구에게나 선물하기 좋고 찾기 쉬운 고급 스카치 위스키입니다.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균형잡힌 맛을 원한다면 한번 고민해보시기 바랍니다.

가격은 꼭 비교해보고 가셔야 손해를 보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