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윈도우10 정품인증(무료)3분 설치 방법

쭘쭈미 2020. 9. 2. 16:11

윈도우10 정품인증(무료)3분 설치 방법

▲ 안녕하세요. 오늘은 윈도우 10 정품인증(무료)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 윈도우10 정품인증 방법은 크게 2가지로 나뉘어집니다.

▲ 첫번째는 무료인 KMS Auto Net을 설치한후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받는방법과

▲ 두번째는 인터넷으로 구매 한후 인증하는 방법입니다.

▲ 인터넷으 구매를 하여도 약 5,000원 정도면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크게 부담되는 가격은 아닙니다.

▲ 그럼 일단은 먼저 윈도우 10 인증중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 먼저 설명해 보겠습니다.


첫번째. 윈도우10 정품인증 무료 방법

KMSAuto Net.zip

▲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받기위해서는 먼저 KMSAuto를 다운받으셔야합니다.

▲ 제 블로그 위에 올려둘테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비번은 7788입니다.

▲ 이 방법은 무료이나, 반영구적인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이기 때문에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먼저 윈도우 10 인증을 위해 KMS Auto를 다운받고 압축을 풀어줍니다.

▲ 위와 같이 4개의 파일중 2번째 파일을 선택합니다.

▲ 그럼 아래와같은 실행화면이 나온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을 하기위해 Activation 실행을 눌러줍니다.

▲ 그럼 아래와 같이 윈도우를 인증할것인지 오피스를 인증할것인지에 대해 나온답니다.

▲ 우리가 인증할것은 윈도우10 정품인증이기 때문에 윈도우를 눌러줍니다. 

▲ 이제 위처럼 윈도우10 정품인증을 위해 윈도우 실행을 눌러주면 아래의 파란색 화면에 키 인스톨이 성공이 되었다고 나옵니다.

▲ 둥근 부분을 보시면 키가 성공적으로 인스톨이 되고 난뒤

▲ 마지막으로 제품이 성공적으로 실행되었다는 문구가 나오면 윈도우 10 정품인증은 완료되었습니다.

▲  정품인 증을 하라는 문구가 사라질겁니다.

▲  제 PC를 보시면 작업을 한후 오른쪽 밑에 윈도우 10정품인증에 대한 문구가 사라졌습니다.

▲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한후 사라진 문구.... 이제 속이좀 편하다.



▲  윈도우 10 정품인증을 위해 KMS Auto가 실행되지 않는 분들은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  이 방법은 불법적인 요소가 많으니, 크게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 2 ~ 3개월 뒤에(짧으면) 다시 실행하여 제품인증을 하여야 할수도 있습니다.

▲ 재 실행하면 윈도우10 정품인증을 받을수 있기 때문에 크게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두번째 윈도우10 정품인증 구매방법



▲ N싸이트에 보면 윈도우10 이라고 치시면 정품가격이 뜹니다.

▲ 약 16만원에 형성되고 있습니다.

▲ 다시 윈도우 10정품인증 키로 검색해보겠습니다. 

▲ 윈도우10 정품인증 키로 검색하시면 2000원에서 약 5000원 선에서 키를 구매할수있습니다.

▲ 마이크로소프트사에서 막지 않고 있는걸보니, 뭔가 이상하지만 구매하시면 인증이 가능합니다.

▲ 저는 티ㅁ과 전혀 관계없고, 상품과 배송 그리고 환불여부를 잘 보시고 판단하여, 제품을 구매한후,

▲ 판매자가 주는 설치가이드에 따라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 저는 이방법을 추천드리고 있으나, 이것도 불법인듯 합니다.

▲ 윈도우 10 정품인증은 오피스와 홈 둘다 파는 세트상품도 있으니, 한번 잘 확인해보시고 이용하시기바랍ㄴ니다.

▲ 이상으로 윈도우10 정품인증(무료)3분 설치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윈도우10 정품인증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광고가 많았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ㅠㅠ 글쓰는데 조금은 도움이 되어서요...)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