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주도여행

제주도 덕성원 본점 주차&가격&메뉴 꽃게짬뽕이 맛있는 집

쭘쭈미 2019. 10. 27. 09:07

º  제주 덕성원 본점   º        주차 & 가격 & 메뉴 짬뽕이 맛있는 집

1. 주차 가능 여부 

주차 가.

 주차할 곳은 없습니다. 따로 주차장은 없으나 저녁에 가니 그냥 덕성원 근처에 주차하고

다른분들은 식사하고 있었습니다. 근처에 그냥 주차하시면 될듯해요.

 


2.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신설로11길 8-6

영업시간 : 11:00 ~ 21:00 

 

근처에 이중섭 거리가 있네요. 올레시장도 여기에서 가까워요.


3. 가격 메뉴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짜장면 5500원. 

 

간짜장 7500원

 

꽃게짬뽕 9000원 등등등

 

덕성원은 꽃게짬뽕이 가장 유명하다고 해서 저는 꽃께짬뽕을 시켰어요.

 

 

메인요리도 여러가지가 있네요.

채식요리도 있네요. 꽃게 짬뽕이랑 탕수육이 암튼 유명한듯 해요. 저는 꽃게짬뽕 추추천

 

꿩코스?? 아무튼 세트메뉴도 있네요.

 


 

4. 식사 사진 맛후기 

 저는 덕성원에 꽃게 짬뽕이 맛있다고 해서 꽃게 1인분 시켰습니다.

 

옛날에 중문점에서도 먹어봤는데 맛 다름.... 본점이 짱임 

 

꽃께향이 많이 올라와요. 맛났음.

 

면도 상당히 많았습니다. 꽃게도 한마리? 나오는듯. 

내부는 대략적으로 이런모습이에요. 저녁에는 소주 드시는 분들이 많았음. 

 

최우수 래수토랑 등등 뭐 많이 붙여져있네요. 뭔가 상을 많이 받은듯?

 

3대째 이어온 장인의 맛, 제주 필수 맛집 전통의 중식요리 덕성원? 암튼 유명한 곳인듯....

아무튼 만족했던 식사 게짬뽕은 먹어 본 짬뽕중에 젤 맛있었음.

 

제주도 도민이 추천해준 집이였는데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평점은 완전 별로던데 .... 탕수육도 먹고싶었지만 혼자가서 배불러서 못먹었어요.

 

한라산을 갔다가 간 곳이였는데 너무 피곤했지만 만족했던 식사.! 다음에 재방문의사 있음...

 

본점은 맛있는데 중문에 있는것도 먹어봤는데 별로였어요. 꼭 본점가서 드시길 추천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