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제주도여행

제주도 딜카 후기 / 요금 (렌트카 0원에 빌리기) 48시간 쿠폰이용

쭘쭈미 2019. 10. 25. 14:35
1. 딜카 이용방법
먼저 당연한거지만 딜카앱이 깔려 있어야 합니다.

저는 이번에 가서 완전자차로 이틀 3만 얼마에 빌렸습니다.

제주도를 제외하더라도 렌트카는 무조건 완전자차로 빌리시는게 좋습니다.

제주도는 특히 완전자차로 빌리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특성상 운전이 미숙한 분들이 차를 렌트하는 경우가 많고...

날씨와 한라산을 넘어갈때 변수가 너무 많습니다.

꼭 완전자차로 빌리세요. 휴차보상금으로 장난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48시간 쿠폰은 신규 가입자나 쿠폰 이벤트를 통해 얻을 수 있었습니다!


ㅡ 딜카앱을 실행합니다.
ㅡ 딜카앱에서 대여할 시간과 전기차 클릭
여기서 48시간 이상해야 쿠폰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ㅡ 전기차로 검색
코나. ev 나 니로 ev는 쿠폰적용이 되지않습니다!

돈이없는 저는 아이오닉을 선택합니다. ㅠㅠ
ㅡ 아이오닉중 렌트카업체를 선택
저는 올레렌트카를 선택했습니다.

2. 딜카 이용요금 결제
이제 요금을 결제합니다.

위에처럼 선택하시면 다음 화면으로 전환됩니다.

ㅡ 차량정보와 가격확인
ㅡ 요금확인
보험 미가입시 0원
ㅡ 일반보험가입시 요금
ㅡ 고급보험 가입시 요금
무조건 무조건 고급으로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말 그대로 최소 경제적 대인 대물 등 나의 안전수단입니다.

2만원 아끼려다 시간, 경제적 더 큰 비용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ㅡ 미가입 일반 고급 보험보장비교
고급만 완전자차 보장과 휴차보상비가 없습니다.

ㅡ 마지막은 등록한 카드로결제

3. 딜카이용후기 및 사진찍기

일단 저는 굉장히 만족

제주도는 전기차로빌리면 따로 기름값이들지 않습니다.

또한 공영주차장 할인 전기차충전 무료로 다른 부가 비용이 들지않습니다.

그리고 완전자차로 렌트, 차를 빌렸기때문에

업체와 뭐 트러블이없었어요.

사고가 나지않았지만 우기는? 그런경우도 없이 잘반납 했답니다.

4. 📷사진 첨부

이런식으로 운전석 조수석 그리고 휠!

바퀴상태를 찍어두시기 바래요.

저는 여기에 동영상까지 찍어뒀답니다.

사진이 곧 증거물이기때문에 꼼꼼하게 찍어두세요.

이상으로 딜키 이용후기 및 요금에대한 글. 끝.

좋은여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