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축제정보

태안 빛축제 2020 입장료 할인과 기간 공지

쭘쭈미 2020. 4. 22. 20:58


■ 태안 빛축제 할인방법과 운영시간


안녕하세요~ 오늘은 태안 빛축제 운영시간과 할인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합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되고 있는 상황에서 태안에 가볼만한곳인 빛축제에 대해 간략하고 효율적으로 정보를 전달토록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방문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모든 사진 출처는 태안 빛축제 홈페이지에서 출처입니다.!


■ 운영안내


운영안내입니다. 빛축체는 연중무휴로 입장시간은 월별로 상이합니다. 

먼저 다가오는 하절기는 pm 7:30분부터 ~11:00까지이며, 입장은 10시까지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을 보시면 좀더 확실하게 참고가 가능하실듯 합니다. ㅎㅎ


■ 빛축제 / 수선화 정원 / 백합꽃 정원 입장료



먼저 공식홈페이지의 입장료 안내입니다.

성인 : 9,000원

청소년 단체: 7,000원

단체(25인이상), 경로(65세이상), 중증장애인, 국가유공자, 현역군인 등은

 -1,000원 할인된 8000원입니다,

홈페이지에서는 기본적인 할인내용을 적어놨네요.

다음포털에서 나온 축제정보입니다. 

성인 9,000원

청소년 7,000원

외국인 7,000원

단체,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 군인 8,000원 으로 동일합니다. 


■ 태안 빛축제 입장료 할인방법


먼저 2020년 4월 22일 기준입니다. 수시로 바뀌진 않겠지만? 그래도 가시기전에 한번 더 손품해보시길 추천드리겠습니다.

인터OO 홈페이지입니다.

성인 8,000원으로 -1,000원 할인가능하네요.

청소년 등은 6,500원입니다.

크게 할인되지 않아 아쉽긴 하지만 그래도 가족단위로 간다면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 드실수 있겠군요.



OO이버 검색결과입니다. 나는 다음이 좋아요! 티스토리도 하고 있고 ㅎㅎ 아무튼 OO이버는 

대인 8,000원 소인 6,500원으로 약 11%에서 7%할인 됩니다. 싸이트 마다 크게 차이나진 않네요. 그래도 가기시 전에 꼭 한번더 손품하셔서(검색하셔서)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OO이버는 3월 19일 목 부터 4, 30일(목)까지 판매중이며 아마 기간이 지난뒤에는 다시 또 빛축제 티켓을 연장하여 올릴것으로 판단됩니다.



홈페이지 기본적인 할인방법입니다. 가족단위로 가시는 분들에게는 크게 도움되지 않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니,(무료입장으로 36개월 미만 유아 가능하네요)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문의 전화는 041-675-9200번이며, 유의사항으로는

1. 빛축제는 일몰 후 점등합니다.

2. 우천시에는 점등을 하지 않습니다.(날씨 확인해 보셔야 겠네요)

3. 관람 중 천재지변시 입장료 환불이 불가합니다.

4. 애완견은 목줄과 배변봉투를 반드시 지참하고, 중 대형견의 경우 입마개를 착용하지 않으면 입장일 불가합니다. 등등이 있네요



■ 오시는길 위치


A

태안빛축제전화번호 :041-675-9200축제 | 상세

충남 태안군 남면 신온리 168-56 태안튤립축제장 내

도로명 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마검포길 200

지번주소 : 충청남도 태안군 남면 신온리 168-3

자가용으로 오시는 길은 위 사진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

부산 / 대구 / 울산/ 경남경북에서 오는길도 상세히 잘 적혀있네요.



대중교통 이용 시간표입니다. 버스시간표이니, 혹시 자가용이 없이 방문하시는 분들은 네이처월드 방향 터미널 시간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랄게요~


■ 빛축제 코로나 공지사항


태안 빛축제는 코로나 19 전염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네요.


예방 활동을 철저히 실시해 안전한 방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라고 공지사항으로 적혀있는걸 보니 코로나 여파로 인해 운영중단 사항은 없는것으로 보여지네요 ~


■ 태안 빛축제 후기와 사진


인스타그램 축제지기 엄선작 등 태안 빛축제를 홍보할수 있는 사진과 그리고 가시기 전 참고하실수 있도록 사진을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사진도 마찬가지네요. 화병, 날개, 그리고 빛축제 터널 등 커플과 가족들 끼리 나들이 가기 좋은곳을 선정해 두었습니다. 사실 가시기로 마음먹었으면, 입장료 할인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일텐데 가시기전에 꼭 손품하셔서 효율적이고 조금이나 할인받아 다녀오시기 바랄게요.



태안 빛축제 공식 홈페이지 홍보 사진입니다.

이상으로 태안 빛축제 2020 입장료 할인과 기간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최대한 간단히, 그리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남기고자 노력했어요. 다시한번 제 블로그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며, 정보 얻어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방문해주신 모든분들이 제 글이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