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국내여행

(대구 동성로/중앙로 맛집) 피자와 맥주 피맥추천 로벤loven후기 (가격 위치 메뉴)

쭘쭈미 2020. 1. 13. 09:47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 시내 중앙로, 동성로에 위치한 피자맛집 로벤(loven)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진심 맛있었어요.
 
전 재 방문의사가 있는집이랍니다. 맥주도 1플러스1. 행사를 하는지 꾸준히 하는지 가성비와 맛 모두 만족했습니다.
 
그날은 피맥을 먹고싶었는데... 다이소 근처에 7번가 피자를 갔다가 분위기가 별로여서 추천받은 로벤을 다녀왔습니다. 추천드리고 싶은 대구 시내 피자 맛집이니 제 글이 참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대구 동성로 맛집 loven 로벤위치

 

로벤피자

상세대구 중구 봉산동 34-10 1층

 

통신골목과 반월당역 근처에 있습니다. 위치는 대구분들이라면 잘 아실거 같으니 그림을 참조해 주세요.

 

 

Loven Menu와 가격

로벤 4:4피자와 하프 앤 하프로 나뉘어 집니다.

Thin 도우와 오리지날 도우로이며 저희는 비프바베큐와 갈릭 쉬림프를 시켰답니다.

비브바케뉴는 달콤한 바베큐 소스 맛이며, 갈릭 쉬림프는 누구나 한번쯤 드셔보셨을 만한 맛입니다.

 

후기를 보니 버터 갈릭 프라이스와 로벤 파스타 샐러드도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맥주는 레드락 생맥주 1+1을 시켰답니다. 가격이 가성비가 좋으 집입니다.

 
사진이 좀 흔들렸습니다. 가게 앞에 이렇게 크게 메뉴판을 공유? 비치 해 두었으니 들어가시기전 확인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로벤 파스타 샐러드도 후기보니 추천하던데 저는 시켜보지 않았네요. 가격은 12,900원
 

 
 
Loven 후기 🍻맥주좋아

대구 시내 동성로 피자 맛집으로 추천 드리고싶은 LOVEN은 맥주 를 원 플러스 원으로 팔고 있습니다.
맥주는 제가 보기에 330ml로 주시는거 같은데 500cc는 아닌듯.... 그래도 크림생맥주가 두잔에 4000원이니, 여성분들은(맥주 잔이 작으니) 부담없이 즐기기 좋은 사이즈 인듯 합니다.

먼저 테이블에 앉으면 직원분께서 메뉴판을 주시고 대기합니다. 바질 패스토 쉬림프는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시네요. 저희는 그냥 무난하게 아는 맛들을 시켰답니다.
또한 직원분들이 친절해서 더 좋았던거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모습입니다. 요즘은 다 이렇게 ? 약간 페인트 칠을 덜한 인테리어가 유행인가 보네요. 어딜가나 뭐
 

 
내부 공간은 넉넉합니다. 또한 여려명이서 식사를 할수있도록 한 켠에는 6인상을 가져다 두었네요. 참고해보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6인상의 경우 한 테이블 밖에 없으니 여려명이서 가실거면 미리 확인해 보시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맥주가 나왔습니다. 밑에 살얼음 보이시죠? 할맥처럼 이렇게 살얼음이 있는 상태로 준답니다. 시원해서 좋았음... 여름이면 더 좋았을까 싶습니다.
 
 

저희가 시킨 피자가 나왔습니다. 이날은 배가 부른 상태여서 피자만 시켰답니다. 비프쪽은 달콤하며, 쉬림프 새우는 예상하실수 있는 맛이였습니다. 피자가 참 맛있었어요. ! 꼭 방문해서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대구 시내에 동성로에 위치한 피자 맛집이라고 생각됩니다. 사실 반월당역과 가깝습니다.
 

신뢰하는 오픈주방입니다. 오픈 주방이러 더 좋았습니다. 직원들의 위생관념이나 음식 조리를 보며 위생상태를 한번 더 안심하고 체크할수 있습니다. 저는 오픈 주방을 아주 선호하는데 여긴 오픈주방이네요.
 

기본으로 나오는 피클 . 피자가 나올때 직원분께서 핫소스나 치즈를 주신답니다. 기다리시면 피자 나오기전 직원이 물으실 꺼예요.
 
 

 
맥주가 정말 맛있었던 동성로 피자집. LOVEN입니다.
 
이상으로 (대구 시내 동성로 맛집) 피자와 맥주 피맥추천 로벤loven후기 (가격 위치 메뉴)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재 방문의사가 있고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으니(내돈 내고 먹었으니) 피자가 먹고싶으면 이쪽으로 가보시면 되겠습니다.
 
평일이라 조용했지만, 주말에는 바쁠수도? 바쁠거같은 .... 느낌입니다. 주말에는 확인 해보시고 가시면 좋겠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