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 & 오색별빛정원전 후기

쭘쭈미 2019. 12. 19. 13:53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 & 오색별빛정원전 후기

안녕하세요!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오색별빛정원전 다녀온 후기와 입장료 할인방법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가평 아침고요수목원은 겨울에는 별빛정원전으로 유명하고 다른 계절에는 산책로가 잘 꾸며져 있어 유명한 곳입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로 가시기 좋은 곳이고 저도 차 끌고 다녀왔네요.

 

그럼 아침고요수목원에 대해 입장료 할인 방법과 오색별빛정원전 후기에 대해 포스팅 하겠습니다.

 

1.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 방법

아침고요 수목원 입장료 입니다.

어른 9500원, 청소년 7000원 어린이 5000원 등 입장료가 성인기준 만원정도 입니다.

 

기본적인 입장료에 대해선 할인 혜택이 없고 가족동물원 페키지 구매시 약 5%정도 할인 가능합니다.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130733?area=plt

 

[네이버 예약] 아침고요수목원

아침고요수목원+아침고요가족동물원 패키지상품 * 본 패키지상품은 온라인에서만 판매됩니다.

booking.naver.com

네이버 예약 아침고요 수목원 링크입니다. 이건 뭐 직접 검색해서 찾으셔도 되고 위 링크에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저랑 관련없어요..... 전 그냥 정보드리는 거예요.

아침고요 수목원 입장권과 동물원 페키지는 약 5프로 정도 할인됩니다. 사실 큰 할인혜택은 아닙니다.

대인 19,000원이 18000원으로 할인되니 약 1000원 할인 되네요. 5장이면 아메리카노 정도 한잔 드실수 있는 혜택이 있네요.

 

소인은 14,500원에서 13,500원으로 할인됩니다. 약 5프로에서 6프로 할인율이니 크게 할인되진 않네요. 그래도 미리 예매하고 가시면 좋겠죠?

 

 

 

2.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위치 점등시간

 

아침고요수목원전화번호 :1544-6703수목원,식물원 | 상세경기 가평군 상면 행현리 623-A

 

아침고요수목원 별빛정원전 위치입니다. 사실 겨울은 별빛정원전 관람하로 오시는 분이 대부분이며, 동물원 패키지는 딱히 가족방문이 아닌이상 필요없다고 생각됩니다.

제 13회 아침고요 수목원오색별빛전이네요.

축제 기간 : 2019년 12월 6일 부터 ~ 2020년 3월 22일

점등 시간 : 일몰시 부터 오후 9시까지네요.

 

토요일은 23시까지 구경 가능하니 주말에 나들이 나가시는 분들은 좀더 여유있게 일정을 계획하셔도 좋겠습니다.

 

제 13회 오색별빛정원전 별빛 점등시간 안내입니다. 홈페이지 참고했어요, 확실한 시간이니 다시한번 확인하시고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나무 곳곳에 이런 조명들이 있고 직접가보시면 더 좋습니다. 다만 산속이라 그런지 더 춥고 그러니 보온에 신경쓰시기 바랍니다. ^^

사진이 다 인물사진이라 직접가서 찍은 사진들을 올리고싶은데 올리지를 못하겠네요.

좋은구경 하시고 가평 아침고요수목원 입장료 할인 & 오색별빛정원전에 잘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제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