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코버스 예약 & 코버스 고속버스 승차권 예약 할인 방법

쭘쭈미 2019. 10. 31. 20:27

코버스 예약 방법. 다들 아시겠지만.... 

코버스 고속버스 예약 방법 모바일로!

코버스 고속버스 승차권 예약방법입니다. 다들 아시겠지만 혹시나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할인 방법과 예약방법에 대해 설명해 볼게요!

1. 코버스 고속버스 통합예매 어플 다운

코버스 예매라고 치시면 잘 나옵니다.

 

우리는 구글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게요. ㅎㅎ 모바일에서는 그냥 어플을 다운로드하으셔야

예매가 가능해요.

공식 고속버스 티머니라고 나오네요. 코버스라고 치시면 저거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2. 어플 실행 화면

코버스 예매 어플 첫 번째 화면입니다. 고속버스 예매, 예매 확인 및 변경, 도착시간 안내 등 여러 가지 화면이 보이네요.

 

우리는 예약을 할 거기 때문에 예약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럼 다음 화면으로 넘어갑니다.

3. 노선 조회 예매

노선 조회 화면으로 넘어왔습니다.

 

편도나 왕복으로 선택을 하시고 저는 편도로 검색을 해볼게요.

 

출발지 클릭 도착지 클릭 이제 코버스 예약하러 갑니다.

 

4. 출발지 도착지 선택

 

출발지 도착지 선택입니다.

 

전체에서 클릭하셔서 찾으셔도 되고. 각 지역으로 찾으셔도 됩니다. 검색 또한 가능합니다.

 

저는 서울경부로 선택했습니다. 도착지는 부산으로 선택할게요!

 

5. 배차 조회

 

배차는 각 시간마다 조회 가능합니다. 프리미엄 우등 심야우등 등이 있네요.

 

이건 뭐 개인적으로 선택하시는 거니.... 시간은

6. 날짜 선택

 

날짜 선택해줍니다. 11월 2일 토요일은 화면에 반틈만 차있네요. 이미 반틈 정도는 예매가 진행됐다는 표시입니다.

6. 좌석 선택

 

좌석 선택해줍니다. 좌석 선택 후 선택 완료를 누르면 결제창으로 넘어가요.

 

마지막으로 결제하겠습니다.

 

36000원이라고 나오며 신용/체크카드 결제 스마일 페이 결제 티머니 결제 프리패스 결제 정기권 결제 마일리지 결제 등등 소비자가 원하는 방법으로 결제 가능합니다. 저는 신용 체크카드로 결제하도록 하겠습니다.

 

 

예매하시려는 노선은 서울경부 부산 2019년 11월 5일 12:30 분입니다.....

 

최종적으로 마무리해줍니다.

 

 

ㅎㅎ 필수 운송약관 동의 필수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 클릭하시면 결제 가능해요.

 

7. 예매 확인 및 변경

마지막으로 두 번째 화면에 1이 표시되며 최종적으로 결제가 완료되었습니다.

 

예매 및 확인 변경을 터치하시면 취소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8. 마지막으로 할인 방법

마지막을 할인 방법입니다.

 

사전 예매 왕복 예매 단체 예매 등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사실 고속버스 예매는 카드할인도 적고.... 신용카드가 있어도 30만원 이상 사용해야하는 등 여러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사전 예매가 제일 편하실 겁니다.

 

사전 예매하시고 즐거운 곳으로 떠나시기 바랍니다. 저도 운전하기 힘들어서 놀러 갈 때 버스나.. 기차로... ㅎㅎ

 

즐거운 여행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