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베트남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 일정 추천 / 경비 / 맛집에 대한 후기

쭘쭈미 2020. 1. 18. 01:3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전에 공기업 취업하고 신나서 다음날 급 여행갔던 베트남 다낭여행에 대해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트남 다낭 자유여행 비행기 예약

 
먼저 비행기 예약을 해주었습니다. 제가 이전에 스카이스캐너 / 네이버 / 항공권 예매 비교 싸이트 정리해둔게 있으니 링크 확인해 보시면 좋겠어요.
▼▼▼▼▼▼▼▼
 
 
저는 항상 최저가로 비교해서 ... (당연한건가?) 그때마다 다르니 비행기는 최저가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트남 다낭 자유여행 계획

 
먼저 일정을 표로 정리해두었습니다. 그리고 맛집은 정확히 모르니 구글에서 추천해주는 맛집들을 정리했습니다.
 
먼저 표로 정리한 일정입니다.
 

 
 
 
정확히 보이지 않네요. 다시 대략적으로 적어볼게요.
 

 
  • 투본강에서 소원배타는 것

 


  • 바나힐 가보기

 


  • 야시장 구경하기


  • 콩카페 먹어보기

 

 

위 정도가 이번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의 큰 목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포스팅에 자세히 다루도록 할게요.
 
 
트남 다낭 자유여행 이동과 1일차

 
먼저 베트남 공항에서 호이안으로 이동을 해야합니다.
 
호이안 이동시 gram 택시 이용, 버스 이용등 다양한 방편이 있으나,
 
(택시는 사기 가능성이 높아 꼭 그램 어플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맛사지를 받을 겸 공항에서 바로 픽업을 해주는 곳을 알고있어 호이안으로 쉽게 이동을 했습니다.
 

 
 
 
위 링크가 호이안 맛사지 구글 리뷰이며, 참조만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돈 내고 갔으며 전 추천드립니다.)
 
저는 먼저 공항에서 호이안까지 픽업이 가능했고, 
 
또한 지인이 갔다온바 후기가 괜찮았기 때문에 위 업체를 다녀왔습니다.
 
맛사지를 받고 숙소 또한 기사가 데려다 주기 때문에 쉽게 도착할 수 있었답니다.
 

 

 
그리고 저는 부티크 호이안 리조트를 선택했습니다. 리조트 선택 조건은 아래와 같았습니다.
 
  • 풀장이 있을 것
  • 침실이 깨끗할 것
  • 바다가 바로 보일 것
  • 조식이 좋을 것
 
위 선택으로 부티크 호이안 리조트를 선택했으며, 한국인이 없기때문에 더욱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객실은 10만원 초반에서 중반사이에 1박 가능합니다. 조식 또한 만족 스러웠습니다.
 
  • 다만 불만족 스러웠던 것이 도마뱀 나는 귀여웠는데 ..... ㅋㅋㅋㅋ 이건 어쩔수 없는 듯합니다.
  • 모든 리조트에서 도마뱀이 있다는데 안내 해주시는 분 말로는... 뭐 신경쓰이진 않았답니다.
 
 

 
 
 
이런 풍경에서 조식을 드실 수 있답니다. 매력적인 풍경과 조식으로 나온 쌀국수

 
그리고 저녁식사를 위해 안방비치에 있는 근처 레스토랑을 갔습니다.
 

 
 
 
저 또한 저평에 동감합니다. 땅콩소스에 곁드린 가리비구이를 드셔보시기 바랍니다.
 
밑에 사진처럼 이국적인 느낌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베트남 맥주는 별로였다.....)
 

 
마지막은 gram어플을 통해 숙소에 도착했습니다. 택시 이용은 무조건 gram어플을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트남 다낭 자유여행 바나힐과 호이안 올드타운 야시장 구경(2일차)

2일차는 바나힐을 다녀왔습니다. 바나힐 역시 그램을 통해 택시를 잡았으나, 그날은 하루 종일 택시를 대절 해서 다녔습니다. 이동거리가 만만치 않았기 때문입니다.
 
숙소 → 바나힐 골든 브릿지 → 맛사지 → 호이안 올드타운과 소원배 → 야시장 구경 → The happy buffalo 맛집
 
위처럼 2일차 일정은 꽤나 바빠보였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랩을 통해 택시를 대절했습니다. 
 
이건 뭐 상의하기 나름이니 잘 조율해서 택시 대절비를 아껴보시기 바랍니다.
 

 
 
 
하루종일 걸릴수도 있습니다. 정말 저는 다음일정이 바빳기 때문에 약 3시간정도 구경하고 나왔답니다. 
 

 
 

마지막 2일차는 호이안 올드타운 입니다.
 
소원배와 야시장이 있으니 밤에 꼭 가셔야 되는 곳 중 하나입니다. 낮에 가면 할게 있을려나 싶네요.
 
소원배의 경우 뒤로 갈수록 흥정과 가격이 싸지니 꼭 강의 끝에 가셔서 흥정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
 
내가 탔던 소원배 아주머니. 인상이 좋으시다. 나는 소원배를 10만동에 탔다.

 
마지막으로 먹은 콩카페는 요즘에는 많이 희소성이 떨어진듯 하나 나는 맛있게 먹었다.
올드타운 근처에 콩카페가 있으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마지막 저녁식사는 CAFE TUAN이였다.
한국인들의 평이 무척이나 좋은 곳이다. 이곳역시 나도 맛있게 먹었고 모두다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었다.
여기서 배터지게 먹은듯....

트남 다낭 자유여행 귀국과 롯데마트(3일차)

 

 
 
다낭국제공항과 베트남 롯데마트의 거리는 택시로 약 20분이면 충분히 도착합니다.
그러기 때문에 귀국전 롯데마트를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롯데마트 가시는 거는 저는 굳이 추천드리지 않으며, 오히려 야시장이 물건이 더 싸답니다.
전통 기념품은 꼭 야시장에서 사시길 바라며, 다람쥐 커피나 다른 킹커피 7커피를 사시려면 롯데마트를 가보세요.!
즉 환전한 돈이 남으셨다면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 2박3일 경비
저희 커플은 인당 60만원 정도에 모든 여행 경비를 충당할수 있었습니다. 아주 풍요롭고 여유로운 여행이였기 때문에 경비가 많이 쓴걸로 생각됩니다. (더 절약도 가능할듯)
이상으로 베트남 다낭 자유여행에 대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모두 즐거운 여행되시 바라며, 안전하게 다녀오시길 빌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