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유후인 료칸 추천 3박4일 3일차(시바견 카페 & 료칸 가성비!)

쭘쭈미 2019. 12. 26. 19:38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1일차 포스팅

https://778pok.tistory.com/33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1일차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1일 차 안녕하세요.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2018년도에 다녀왔는데 이제야 글을 쓰게 되네요.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에서 갔던 맛..

778pok.tistory.com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2일차 포스팅

https://778pok.tistory.com/40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다자이후, 후쿠오카 타워 할인) 2일차

후쿠오카 &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일정 2일 차 밑에 링크는 후쿠오카 & 료칸 제가 적은 1일 차 자유여행입니다. 참고하실 분은 참고하셔서 여행 계획을 짜는데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포스팅하도록 할..

778pok.tistory.com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3일차 

안녕하세요. 글 쓰기 미루다 미루다... 귀찮아서 이제야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후쿠오카 마지막 여정인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에 대해 포스팅하오니,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1.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유후인 도착

후쿠오카에서 료칸을 즐기기 위해 일단 유휴인에 도착하셨을 겁니다.

유후인에도 즐길거리가 많으니 잠시 구경하시다 가시면 좋습니다. 매우 일본스러운 기념품들을 많이 파는 곳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더군요.

 

저는 강아지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시바견 카페에 방문을 했습니다.

성인 780엔 어린이 580엔(제한시간 30분) 음료한잔 자판기? 음료 한잔 먹을 수 있습니다.

강아지를 좋아하시는 분은 가보시길 바랍니다. ㅎㅎ 저는 료칸에 대해서 자세히 쓸거라 시바견 카페 사진은 간단히 올리겠습니다.

 

 

아무튼 저는 유후인에 도착한 후 유휴인역에서 픽업차를 타고 토라노유 료칸에 도착했습니다. 마지막 여행 하이라이트가 아닐까 싶네요.

 

먼저 제가 찾은 조건

1. 독채에 개인 온천이 있을 것.

2. 석식은 필요없으나, 있으면 좋을 것.

3. 마지막 가장 중요한 가성비가 뛰어날 것.

위 3가지를 만족시킬 수 있는 곳을 찾았습니다.

작년에 간 거라 기억은 정확히 기억은 나지 않지만, 주말에 방문을 했었고 그만큼 다른 료칸의 가격이 저에게는 부담이 될 수밖에 없는 가격이었습니다. 무슨 50만 원은 기본이고 석식이 포함된 곳은 100만 원 이상까지 하는 곳이 수두룩 했으니까요.

 

그래서 제가 찾은 곳이 토라 노유 료칸이었습니다.

저는 이곳 업자와 전혀 상관이 없고.... 그냥 추천입니다. 글을 읽으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달하고자 합니다.

 

일단 개인 온천이 없는 곳은 숙박비 3만 원부터 까지 가능합니다.

저는 돈을 조금 더 내더라도 개인 온천이 있고 방이 좀 좋았으면 하는 바람에 약 10만 원 중후 반대에 온천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다만 당시는 레스토랑이 내부수리 중이라 석식이 제공되지 않았기 때문에 유후인역 근처 편의점에서 도시락 등을 사들고 + 맥주 등을 사들고 들어갔답니다.

 

주위에 아무것도 없으니 미리미리 구매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2.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료칸 온천

 

 

먼저 이번 료칸은 풍경을 볼 수 있으며, 공용으로 사용됩니다. 문 앞에 사용 중으로 표시나 신발이 있으면 누군가 사용 중이니 그 칸은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가족탕이며 옷을 갈아입고 들어가셔야 합니다.

 

 

가족탕은 밤이 되니 더 운치가 있네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즐겼답니다. 맥주 한잔 들고 달과 별을 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었네요. 쓰다 보니 추억 돋네....

 

 

그리고 료칸 내부 방 사진은 예약하실 때 충분히 찾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특히 좋았던 것이 개인 온천이었는데 체크인 시 사용법에 대해 잘 설명해 주십니다. 다음날 아침에 눈이 와서 너무너무 좋은 구경을 했답니다. 여행운이 따라 주더군요.

 

 

 

 

 

 

시국이 시국인지라.... 재방문은 하고 싶으나 올해 일본 여행은 모두 다 취소했답니다.

 

 

즐거운 여행 하시기 바라며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유후인에서 바로 공항 가는 버스가 있으니, 미리 예매하시고 가시길 바랍니다. 버스는 항상 만차인 경우가 많습니다.

 

저희는 바로 유후인에서 공항에 도착해서 한국으로 귀국했습니다. 꼭 사전에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후쿠오카 료칸 자유여행 3박 4일 3일 차(시바견 카페 & 료칸 가성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