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

쭘쭈미 2019. 12. 25. 00:24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 

안녕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과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저도 4번 만에 성공하긴 했는데 기다림과 인내가 답입니다.

저는 리남님 유투브 보고 시작했으며 약 15개의 글에서 20개의 글 사이, 각 포스팅 마다 1천글자 이상 글을 쓰고 신청했습니다.

 

애드센스가.... 생각보다 승인이 잘 나지 않았습니다. 어쨌든 그 과정을 포스팅에 적자고 하니 구글 애드센스 가입 방법과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에 걱정이 신 분들은 조금이나마 도움이 도셨으면 좋겠습니다.

1.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가입방법

처음에는 구글 애드센스 가입 하기 위해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는 구글에서 애드센스로 검색하시면 바로 나오니, 크게 찾기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위 화면 그림처럼 초록색 창 지금 가입하기를 눌러줍니다.

 

2.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가입방법

다음은 위 화면에 사용자가 쓰고 있는 싸이트 URL를 입력합니다.

저는 이메일도 구글 메일을 쓰고 있어서 이메일 주소도 기입 했답니다. 이건 뭐 하셔도 되고 안하셔도 되고 크게 상관이 없는 부분 입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계정만들기를 클릭해 줍니다.  계정만들기 클릭 후 수취인 세부정보를 입력 하셔야 해요.

개인정보가 담긴 부분이라 설명이 필요 없는 부분은 블러처리를 했습니다. 이건 각자 하시는 사용하시는 분들에 따라 작성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후 애드센스에 사이트 연결을 위해 아래 코드를 복사합니다. 이제 다 됐어요 조금만 참으시면 됩니다.

 

3.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가입방법

 

저는 티스토리를 운영했기 때문에 티스토리 위주로 설명 드리겠습니다. 먼저 복사한 코드를 기입 하여야 하기 때문에 티스토리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 해 줍니다.

 

그리고 스킨 편집을 눌러줍니다.

HTML 편집을 눌러주고.... 코드를 <head> <head>사이에 넣어줍니다.

그리고 HTML편집은 완료를 눌러주시고. 구글 애드센스에 연결 해줍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연결뒤 코드 확인 작업을 진행합니다. 시간은 약 30초 소요된걸로 기억나네요.

코드 확인 완료 문구가 뜨고 긴긴 인내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약 1주에서 2주정도 시간이 걸리며 저는 사실 잊어 먹고 있다가 승인 된줄도 모르고 있었답니다.

이렇게 승인이 완료되었습니다.

 

4. 구글 애드센스 가입 & 구글 애드센스 승인 과정 가입방법

1. 먼저 저는 10개~15개 사이 포스팅일때 부터 애드센스 가입을 승인을 요청했습니다. 결과는 탈락.

 

2. 15개 ~ 20개 사이 포스팅일때 2차 도전 방문자 수는 약 200명 정도 유입되었습니다. 결과는 탈락.

 

3. 이때부터 탈락할때 마다 바로 글 하나씩 쓰고 신청했어요. 그러다가 20개 즈음 되었을때 애드센스 승인이 났답니다.

 

4. 제가 다른 블로그를 통해 찾아본 결과 글자수는 1000자에서 1500자. 사진이 많으면 안된다라는 루머가 있었는데 ...

글자수 천자 이상은 쓰셔야 하는거 같고. 사진이 많으면 안된다는 거짓 정보인거 같습니다.

 

실제 본인은 사진을 무조건 많이 넣고 글을 포스팅 작성을 했답니다.

 

5. 무한 검토에 걸리진 않았으며, 1주일에서 2주일 정도 기다리시면 메일로 답변이 옵니다. 기다림과 인내가 답입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며, 제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