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기로운생활

유튜브 음원 추출 & 동영상 음원 추출(사이트 & 앱) 무료 방법

쭘쭈미 2019. 10. 27. 20:33

유튜브 MP3 음원 추출& 동영상 추출 모바일 방법(무료로 다운받기)

 

유튜브 음원 추출 앱 & 어플 클립 Clip 다운

유튜브에서 음원이나 동영상을 추출. 모바일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설명드릴게요. 유튜브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먼저 앱스토어에서 Clip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밑에 차근차근 설명 드리겠습니다!

1. 원스토어 클립다운

유튜브 음원추출

먼저 원스토어에서 클립을 다운로드합니다. 

그냥 일반적으로 모바일에서 클립 다운으로 검색하셔서 다운로드하기 하시면 저절로 원스토어로 넘어갑니다.

2. 클립 다운 후 클립 이용안내

3. 공유 클릭

유튜브에서 공유 버튼을 클릭하면 링크나 카카오톡 전달 등 다양한 아이콘이 뜹니다.

 

일단 클립에서 설명하는 설명서를 첨부하고 밑에 실제로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자세히 적겠습니다.

 

3. 링크 복사

링크 복사도 마찬가지로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하기 위해 실행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4. 붙여 넣기

링크 복사도 후에 사실 클립에 들어가지 않아도 휴대폰에 자동으로 뜬답니다. 링크를 복사해서 붙여 넣고 검색하셔도 돼요.

5. 다운로드

이제 다운로드할 차례네요. 위에 처럼 유튜브 링크를 복사한 후 음원이나 동영상을 추출 다운로드할 수 있답니다.

 

6. 클립 감상

자 이제 마지막으로 유튜브에서 음원, 동영상 추출을 감상하시면 됩니다.

 

밑에 하는 방법을 자세히 적어볼게요.

 


1. 유튜브 음원 검색 접속

유튜브에서 음원 추출을 위해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속에서를 검색했습니다.

 

 

2. 유튜브 공유하기

유튜브에서 공유하기를 누르면 밑에 많은 아이콘이 떠요.

 

우리는 링크 복사를 클릭해 줍니다. 

 

복사가 완료되었다고 뜨네요. 

3. 화면 확인

위 그림처럼 상단바에 화면 확인을 하셔도 됩니다. 그럼 바로 유튜브 음원 추출과 동영상 추출이 가능해요.

 

또는 빨간색 바에 링크를 붙여 넣기 하셔도 됩니다. 

 

그러면 유튜브 음원 추출 또는 동영상 추출이 가능한 아이콘이 떠요!

 

이제 다 됐어요. ㅎㅎ 고생했습니다.

 

4. 마지막 경고 문구 확인

이용자는 저작권자가 다운로드를 허용한 동영상과 음원을 다운로드하여야 하고... 

 

다운로드한 파일은 영리 목적이 아닌 개인용으로만 사용해야 합니다. 

 

공유 시 발생하는 법적 뭐 머시기

 

주의해 줍니다. 

 

5. 다운로드 시작

다운로드가 다 돼었어요. 플레이를 해줍시다.

 

저는 구글 플레이어로 재생했어요. 장범준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노래가 잘 다운 받아져 있네요.

 

이로써 잘 감상하시면 됩니다.

 

 

 

6. 유튜브 동영상 추출 및 다운로드

동영상도 위와 같이 오디오가 아닌 비디오로 설정해서 보시면 된답니다.

 

이렇게 유튜브 음원 추출 동영상 추출 방법에 대해 설명드렸어요.

 

모두에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다운은 허락받은 동영상과 음원만 가능하며 개인적으로만 사용해야 된다고 하네요. 꼭 조심하세요.